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제품 정보 및 리뷰/IT 정보

10초만 물고만 있어도 모든 치아를 닦아주는 칫솔이 있다! " 아마 브러쉬 " 제품 소개!

by CHCH ITG 2017. 7. 13.

(사진 출처 - 유튜브)

안녕하세요~ 모든 IT , Technology, 및 일상정보를 공유하는 K.Min's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새로운 칫솔도구에 대한 정보가 되겠습니다.

바로 아마 브러쉬(Amabrush)라고 하는 10초만 물고 있으면 모든 치아를 다 닦아주는 도구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이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아침에 바쁘거나 귀찮을 때 치아를 닦기 어려우신분들이 종종 있으실 겁니다. 치아 닦는 것은 중요하기는 한데

회사가기 바쁘거나 공휴일날 늦잠을 자게 되면 " 오늘 굳이 안나가는데 이빨을 닦을 이유가 있나 " 하면서 귀찮니즘이 발생하여 이를

안닦는 경우가 생기죠. 이를 위해 10초동안 물고만 있어도 치아를 전체적으로 다 닦을 수 있는 도구가 나오게 되었는데요.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배터리 완충시 하루에 2번 사용시 14일가량 가는 배터리를 가진 제품 입니다.

그리고 보통 칫솔질을 할 때도 올바르게 하지 않는 칫솔법은 100번하는 것보다 올바른 칫솔질 10번하는 것보다 못하다 라는 말이 있죠.

효율적으로 이를 닦는데 걸리는 시간은 보통 2~3분정도입니다. 하지만 이 아마 브러쉬 제품은 전문가가 권장하는 올바른 양치 방법으로

모든 이를 골고루 올바르게 닦아주기 때문에 일반 칫솔질 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치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브러쉬는 세균 방지를 위해 99.99% 세균방지를 해주는 향균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있으며 

치과의학 그건로 45도 각도로 닿는 브러시 설계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교체주기는 약 3~6개월정도라고 하네요.

하지만 교정한 치아를 이 도구로 닦아도 되는지 그리고 입안에 상처가 많이 나있는 상태에도

사용이 가능한지는 아직 모릅니다. 다만 확실한 것은 편의성 하나만큼은 끝내주겠네요. 짫은 양치 시간에

크기도 작아 휴대하기도 편하고요. 굳이 양치통을 다닐 필요가 없는 크기라서 여행할 때 굉장히 유용할 듯 싶습니다.


여기까지 오늘은 이 아마 브러쉬라는 IT 제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일반모 말고도 미세모도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 

현재 이 제품을 제품화 하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으로 자금을 모으고 있으며, 

가격은  핸드피스,마우스피스 2개, 치약캡슐 2개, 기본충전 패키지까지 합해서 총 88유로로 

12만원에 예약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제품링크는 바로 아래에다가 두겠습니다.

제품 링크 : 바로가기

제품 영상 링크

이상 K.Min's 아마 브러쉬 새로운 칫솔 도구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공감버튼을 한번만 눌러주세요!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K.Min's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라워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