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park Story/Movie

박서준과 강하늘의 완벽한 케미를 선보인 영화 " 청년경찰 " 리뷰!

by CHCH ITG 2017. 8. 31.

안녕하세요~ 모든 IT, Technology 및 일상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K.Min's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8월달에 개봉한 " 청년경찰 " 영화 리뷰가 되겠습니다.

경찰대학생들이 납치사건을 목격한 뒤 해결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진 영화이며 이 영화에 대한 리뷰를 

개인적으로 적어보도록 할게요~.


이 영화는 박서준과 강하늘 배우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이며, 조연으로는 성동일 및 박하선 배우 등으로 구성되어있는

영화입니다. 소재는 조선족들이 여성 난자를 대량으로 얻기위해 납치사건을 소재로 하였으며 경찰대학생들인 박서준과 강하늘이

외박을 갔다가 그 납치사건을 목격한 뒤 점차 해결하는 모습을 그린 영화입니다.

일단 영화를 보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박서준 배우와 강하늘 배우의 케미가 정말 장난아닙니다.

연기는 말할 것이 없고, 액션신이며 개그코드까지 개인적으로는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중 하나이죠.

물론 주연뿐만이 아니라 조연으로 나온 박하선 배우와 성동일 배우도 주연들을 좀 더 빛나게 해준 소금같은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물론 다른 조연배우들도 충분히 조연들을 빛나게 해주었지만 내용 흐름상 성동일 배우와 박하선 배우만큼 

이 영화를 빛나게 해준 조연들이 없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이 영화의 코미디 부분은 이 2개면 충분하다)

그리고 이 영화는 단순하게 보자면 코미디 영화이기도 하는데요.

코미디 개그코드는 젊은 사람들에게는 너무나도 적절한 코드를 사용하였습니다.

저같이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10~30대분들에게는 정말 알맞는 웃음소재가 아닐까 싶네요.

특히 오른쪽 사진에서 나오는 화면에서는 영화관이 시끄러울만큼 웃음을 빗발치기도 했습니다.

저도 저 장면에서 엄청나게 웃어댔으니.. 다 웃고나니 민망하더군요.ㅋㅋㅋㅋ

하지만 이 영화가 코미디만 나왔더라면 이렇게 크게 흥하지는 않았을 겁니다.

납치사건으로 인해 목표를 잡고 엄청난 열정을 쏟아붓는 장면이 괜히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저도 20대이기는 하지만 저렇게 목표를 잡고 열심히 한적이 있었나...라는 생각도 들었으며

젊은 세대의 열정을 조금이라도 복돋아주는 영화이기도 했습니다.

약간 가벼우면서 코미디가 감미된 영화를 찾으신다면 " 청년경찰 " 영화가 정말 잘 맞을 겁니다.


 물론 이 영화도 수많은 장점이 있다면 단점도 있기 마련이죠.

단점이라고 하면 조선족 납치사건에 대한 무거운 소재를 너무 가볍게 푼 거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영화를 굉장히 깊게 보신다면 " 이런 소재로 웃음을 자아낼 생각을 할 수 있지? " 라는 

생각도 들 수 있을겁니다. 저도 영화 상영때는 코미디쪽은 웃었지만 이 영화의 다른 한쪽은 분위기가 너무 무거워져서

연인이나 친구끼리 보기 좋은 영화이지만 어린 아이들을 육아하고 계신 가족분들께는 그렇게 추천하고 싶지 않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이것으로 오늘은 영화 " 청년경찰 "에 대해서 개인적인 리뷰를 소개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저는 이 영화를 굉장히 재밌게 보았고, 무거운 소재이기는 하지만 저는 김주환 감독님이

자기만의 방식대로 가볍게 잘 풀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는 킬러의 보디가드를 한번 보러가봐야겠습니다. 

" 청년경찰 "에서 나오는 명대사 하나 남기고 여기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K.Min's " 청년경찰 " 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양교수(성동일) : 징계가 무서워 위기에처한 시민을 무시했더라면 그게더 불명예스러운 일 일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