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PC,모바일 정보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 다운속도가 빠르다!

by CHCH ITG 2017. 10. 18.

안녕하세요~ 모든 IT, 게임, 일상정보를 먼저 씹고 즐기고 전해드리는 K.Min's 입니다.

오늘은 유튜브에 관한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주로 영상편집을 하고 싶거나 할 때

출처를 밝히고 올리신분에게 양해를 구하신 뒤 이제 영상을 다운받고 싶지만

용량이 너무 커서 웹으로는 조금 힘들고 " 간단한 프로그램이 없을까 ? "

라는 질문을 던지시는분들께 이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릴려 합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구글에서 " 유튜브 영상 추출 "만 치셔도 정말 다양한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주소 앞에 " ss " 만 붙여도 다운받을 수 있지만 풀HD 영상을 웹에서는 빨리 받을 수 없거나

또는 너무 용량이 많아서 네트워크 오류가 뜨는 경우도 있는편이죠. 그래서 웹으로 말고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밑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http://www.youtubedownloaderhd.com/download.html

위 링크를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실텐데

검은색 박스 안에 있는 " Download Youtube Downloader HD " 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저절로 크롬창 밑에 설치할 수 있는 박스가 나오면서 완료가 되면

그걸 눌러주셔서 그대로 프로그램을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요게 바로 유튜브 다운로드 프로그램입니다. 빨간색 박스는 비디오 퀄리티로

유튜브에 있는 그 영상이 지원하는 퀄리티만큼으로 다운이 가능합니다.

2번째 박스는 유튜브 URL을 복붙하는곳, 초록색박스는 저장위치, 노란색박스는 다운로드 진행상황입니다.

검은색 박스의 유튜브 URL 주소를 채워넣는 방법은 총 2가지 입니다.

자기가 다운받고 싶어하는 유튜브 영상의 주소를 그대로 복붙하시거나

아니면 오른쪽 사진처럼 플레이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서

동영상 URL 복사를 누르신뒤에 위의 다운로드 창에 검은색 박스안에다가

붙이시면 됩니다. 굉장히 간단하죠?

그 다음 빨간색 박스의 영상 퀄리티를 고르시고 그대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웹에서는 128MB 영상 다운받는데 2~3분정도 걸렸는데 이거는 약 15초면 다 다운로드가 되어지더라구요.

영상편집을 자주 하시는분들에게는 딱 좋을 듯 싶습니다. 조만간 롤드컵 프레이 원딜 매드무비를 제작할 예정이라

저도 좋은 프로그램 하나 찾은 듯 싶습니다. 여기까지 오늘은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K.Min's 이며 다음소식에는 롤 프리시즌룬에 관해서 소개하도록 할게요.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공감버튼을 한번만 눌러주세요!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K.Min's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라워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