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17

LG X4+, LG 보급형 스마트폰에 LG페이가 탑재되었다? 3일전 LG전자쪽에서 LG페이가탑재된 보급형 스마트폰을 공개했다네이밍은 LG X4+로 30만원대 초반 보급형스마트폰이라는데 성능은 어느정도이고이 스마트폰이 많이 팔릴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안녕하세요~ 모든 IT, 게임, 일상 정보를먼저 즐기고 씹고 전해드리는 K.Min's 입니다.오늘은 LG페이가 탑재된 LG사의보급형 스마트폰인 LG X4+에 관해서 소개해드릴텐데요.성능은 대충 어느정도인지 그리고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인삼성 갤럭시 J5 2017제품과 비교해보아서 가격에 맞는성능을 가졌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LG전자사에서 공개한 LG X4+는 LG가 2018년에 공개한 첫번째 스마트폰인데요.LG X4+는 LG V30만의 플래그십에 탑재된 기능과 특징을담은 스마트폰이라 설명했습니다. 가격은 30만원.. 2018. 1. 23.
미국 여행기 D-8 part2 마틴 루터킹 메모리얼과 피터슨 하우스 미국 여행 D-8 때 미국 역사상 가장 슬픈 역사로 남은 링컨 대통령이 죽은 피터슨 하우스로향하게 되었습니다. 마틴 루터킹 기념관도특별했지만 피터슨 하우스에 있는링컨 대통령의 기념관도 또한 굉장히 특별했는데요.오늘은 D-8에 관한 Part2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안녕하세요~ 모든 IT, 게임, 일상 정보를먼저 씹고 즐기고 전해드리는 K.Min's 입니다.오늘은 미국 여행기 D-8 Part2로 마틴 루터킹기념관 및 링컨의 피터슨 하우스 그리고 저녁에 먹었던 &피자 집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저희는 미국 역사박물관과 코리아 메모리얼 기념관을 지나 마틴 루터 킹 메모리얼 기념관쪽으로 발검을을돌렸습니다. 코리아 메모리얼에서 약 10분가량 걷다보니뭔가 큰 바위 2덩이가 보이더군요. 뭔가 들어가면디지몬세계관.. 2018. 1. 22.
삼성전자 중국과의 치킨게임? DRAM계의 강자에게 도전장을 내다! 우리나라 삼성과 중국의 D램시장의치킨게임이 다시한번 더 시작할려고 합니다.중국에서는 현재 D램 시장을 위해 연간2300억을 투자중이라고 하며 매월 4만장을찍어낼 수 있는 DRAM 공장을 만든다고는 하지만그 시기가 2020년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RAM에 관한치킨게임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죠.안녕하세요~ 모든 IT, 게임, 일상 정보를먼저 즐기고 씹고 전해드리는 K.Min's 입니다.오늘은 RAM에 관한 소식이 되겠으며RAM 가격이 언제 떨어질지 그리고 중국과의치킨게임은 언제 시작이 될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중국에서는 삼성전자의 반도체 가격인상에 불만을 제기한 것으로 드러났는데요.이로인해 중국의 관리 당국이 삼성에게반도체 가격 인상에 관해서 의견을 전달했다고 합니다.이 의견을 제시한 .. 2018. 1. 20.
미국 여행기 D-8 Part1 다시 찾아간 코리아 메모리얼 기념관 미국에 온지 8일째 되던날 벌써워싱턴의 마지막날이 밝았습니다.D-8때는 돌지 못했던 박물관 및 코리아메모리얼사진을 제대로 찍고 싶어 워싱턴 떠나기 직전다시한번 방문한 여행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안녕하세요~ 모든 IT, 게임, 일상 정보를먼저 즐기고 씹고 전해드리는 K.Min's 입니다.오늘은 미국 여행기 D-8 part1에 관한여행기를 들려드릴 예정입니다.part1에서는 링컨 대통령의 마지막을 같이했던 피터슨 하우스와 미국 역사 박물관에관해서 여행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우리는 햄튼호텔에서 체크아웃을 한 뒤에 짐을 렌트한 차량에다가 두고 바로 아침배를채우러 친구가 먹고싶어하던 일본 라멘집으로 갔습니다.이날이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라멘집은 사람이정말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라면 가격은약 9~1만원으로.. 2018. 1. 19.
인텔 보안패치로 인한 성능누락, 구글에서 해결하다?? " 리트폴린 " 인텔 보안패치로 인한 성능누락에관한 소식으로 인텔 CPU 시장이 점차 떨어지고 있습니다.인텔 주가도 그렇지만 소비자들에게 점차 신뢰를잃어가고 있는데 이제 죽어갈 줄 알았던 인텔이보안패치로 인한 성능누락을 구글에서 잡아준 소식이들려왔는데요. 오늘은 이 소식에 관해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안녕하세요~ 모든 IT, 게임, 일상 정보를 먼저 즐기고 씹고 전해드리는 K.Min's 입니다.오늘은 다시 인텔 보안패치로 인한 성능누락에관한 정보입니다. 이번 성능누락에 관해서는서버용 CPU뿐만이 아니라 일반 사용자용 CPU에도영향이 생겨 큰 이슈가 되었는데요. 이번 성능누락건에관해서는 인텔이 아닌 구글측에서 해결하였다는 소식이 들어와화제인데 오늘은 이 소식에 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공식 발표이전부터 일부 서버 CPU.. 2018. 1. 18.
2018 CES에서 공개된 카비레이크-G, 1.5kg대 게이밍 노트북이 등장할까? 인텔과 AMD가 함께 개발중인노트북용 APU가 공식적으로 성능 발표를 하였습니다.발표한 성능은 예전에 루머로 나왔던 성능과 비슷하며오늘은 이 소식에 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안녕하세요~ 모든 IT, 게임, 일상 정보를먼저 즐기고 씹고 전해드리는 K.Min's 입니다.오늘은 AMD와 인텔이 같이 공동으로개발하고 있는 노트북 APU에 관한 내용으로며칠전 2018 CES에서 공식적으로 " 이런 스펙으로 나올 것이다 " 라는 발표가 나와 오늘은 이것에 관해서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 인텔과 AMD가 같이 공동으로 개발중인 노트북 APU인 카비레이크-G는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인텔 카비레이크 기반 CPU에 AMD의 라데온 Vega그래픽카드가 합쳐진 제품입니다. 이 APU는총 5가지 제품으로 나오게 되는데 .. 2018. 1. 17.
미국 여행기 D-7 Part2 FBI 본사와 NBA 직관 후기! 오늘은 미국에 다녀왔던 여행기D-7 Part2로 FBI 미국 연방수사국 본사 건물과NBA를 직관하는 기회를 얻게되었는데오늘은 이 부분에 관해서 여행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모든 IT, 게임, 일상 정보를 먼저즐기고 씹고 전해드리는 K.Min's 입니다.오늘은 미국 여행기 D-7 part2에 관한 내용이며FBI 본사 그리고 링컨 대통령이 죽은 장소인 피터슨 하우스NBA 직관 및 미국의 바(술집)에 갔다온 후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저희는 비행기 박물관에서 2시간 가량 관광을 하다가 원래적으로는 미국 헌법이 있는곳으로먼저 갔었습니다만...아쉽게도 사진촬영이 불가능하여FBI건물만 보여드리게되었습니다. 미국 헌법 박물관쪽은경찰분들도 엄청 많았고 사진찍으면 진짜 총맞을 거 같아서헌법 박물관에.. 2018. 1. 16.
AMD 레이븐릿지, 피나클릿지 공식 출시예정일 확정! 2월 12일,4월달에 나온다! 드디어 AMD APU인 A12-9800 다음작인라이젠5 2400G 및 라이젠3 2200G가 등장할 예정입니다.게다가 4월달에는 제2 라이젠 12nm으로 제작되는피나클릿지도 선보일 예정이라 현재 AMD는인텔의 부진을 발판삼아 완전히 뛰어오를려고 하고 있습니다.오늘은 AMD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죠.안녕하세요~ 모든 IT, 게임, 일상 정보를먼저 즐기고 씹고 전해드리는 K.Min's 입니다.오늘은 AMD에 관한 소식을 알려드릴텐데요.현재 이번해 2월12일에 레이븐 릿지 데스크탑용CPU에 이어 4월달에 피나클릿지인 제2 라이젠이 나온다는 소식을 접하였는데요. 현재 로드맵과 레이븐릿지의 상세 성능이공식적으로 발표가 되었는데 오늘은 그 부분에 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나클릿지(제2 라이젠)현재 피나클.. 2018. 1. 12.
미국 여행기 D-7 Part2 비행기 박물관과 잊을 수 없는 음식 치폴레 오늘은 미국 여행기 D-7 미국에 온지 일주일째 되는날 여행기 입니다.미국 여행기 D-6때 워싱턴 여러 기념관들을낮에 보고 싶어서 다시 워싱턴 기념관 및박물관 그리고 점심에 먹었던 치폴레 관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안녕하세요~ 모든 IT, 게임, 일상 정보를 먼저 즐기고 씹고 전해드리는 K.Min's 입니다.오늘은 미국여행기 D-7 part1인 워싱턴박물관 및 점심에 먹었던 치폴레에 관한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저희는 어제 하루종일 걸어다녔는지호텔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뻗어버렸습니다.내일 다시 스피드하게 다른 호텔로 이동하고다른 박물관도 돌아다닐려면 일찍 일어나야돼서밥먹고 들어오자마자 씻고 밤 10시에 잠들고7시에 일어나 8시반쯤에 호텔에서 나오게되었습니다.이 날도 또한 워싱턴 날씨는 추위보다는 따뜻함.. 2018. 1. 11.
인텔 보안패치후 성능 누락설은 루머? 일반 CPU 사용자들은 괜찮다! 오늘은 인텔 CPU 보안패치전, 보안패치후 의벤치마크 및 압축, 베가스, 게임 등 총 5가지를 돌리면서 살펴본 결과 전문작업면 말고도게임면에서도 큰 차이점이 있었을까요?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안녕하세요~ 모든 IT, 게임, 일상 정보를먼저 즐기고 씹고 전해드리는 K.Min's 입니다.오늘은 인텔 보안패치 전/후의 소식을 전해드릴텐데게임 특히 배틀그라운드에서 급격한 프레임 드랍이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테스트를 해본결과물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이번 윈도우10 업데이트는 1월8~9일에 배포를 시작했으며16299.192가 이번 보안업데이트 후 패치버전이며 16299.125가 보안패치전입니다. 윈도우키 + R을 누르시고실행창에 " winver " 이라고 치면 자기 윈도우10이 버전이어떤 .. 2018. 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