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오류 및 에러 해결법

스타크래프트에서 등장하는 Storm.dll 오류 간단하게 해결하자!

by CHCH ITG 2017. 5. 28.

안녕하세요! K.Min's 입니돠~.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dll 오류 해결법에 대해서입니다.

수많은 dll 오류 중에서 Storm.dll 오류 해결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려 합니다.

주로 스타크래프트나 워크래프트3에서 많이 발생되는 오류인데 오늘 이 오류 해결법을 매우 간단하고 심플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가 리마스터가 되면서 다시한번 더 인기게임에 자리오른 스타크래프트!

오랜만에 스타크래프트를 즐길려고 하는데! 

????????

최근에 스타크래프트를 즐기실려는분들이 많아져 Storm.dll 오류에 대해서

많이 물어보시더군요. 이 오류는 해결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일단 밑의 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

바이러스 검사까지 다 한 것이니 안심하고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storm.zip


다운받으시고 압축을 푸시면 이렇게 storm.dll이 나옵니다. 저것을 복사해주세요.

그다음 사진 차례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첫번째로는 내 컴퓨터에 들어가셔서 로컬디스킅 C로 들어갑니다.

그 다음 들어가시면 Program Files 가 보이실텐데 그것을 클릭해주세요.

들어가시면 Windows라는 폴더가 있으실텐데 그것을 클릭해주세요.

여기서 주의점은 Program Files 들어가신다음에 또 안에 있는 Program Files를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첫번째 Program Files 들어가신뒤에 Windows 폴더를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들어가시게 되면 수많은 폴더가 보이실텐데요. 밑에 내려가다보면 System 32, SysWOW64(System 64) 라고 있으실 겁니다.

자기의 운영체제에 맞게 32비트 이시면 System 32로 넣어주시면 되며 64비트 운영체제 이시면 SysWow64에 넣어주시면 

해결이 됩니다. 참 쉽죠?


이렇게 해서 Storm.dll 오류 해결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간단하면서 쉽죠? 저렇게만 하시고 재부팅 한번 하시면

오류는 그대로 풀릴겁니다. 다음에는 좀 더 유용한 dll 오류 해결법에 대해 들고 오겠습니다.

이상 K.Min's dll 오류 해결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