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스마트폰

LG V30 역대급 디자인과 스펙으로 무장해서 나온다. 출시일은 8월달이 유력?

by CHCH ITG 2017. 6. 2.

정보출처1, 정보출처2

안녕하세요~ K.Min's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소식은 LG V30에 대한 새로운 소식에 대해서입니다.

이번 LG V30이 전면이 듀얼이다 싱글이다라는 의견과 출시일도 또한 8월달에 조기출시설도 나오는 판이며

현재 최근 LG V30 3D렌더링 영상도 나오기 시작하였습니다. 이것을 통해

지금까지 나온 루머와 소식들을 고루고루 모아서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LG V30에 대한 소식을 종합해서 전해드리자면

일단 기본적인 스마트폰 측면부분 사진입니다. 위의 사진은 3D 렌더링을 한 LG V30 사진 모습으로

측면쪽을 보시면 3.5mm 이어폰 단자가 아직 포함이 되어있으며 USB-C 타입이 탑재되어있어

고속충전도 가능한 제품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부분에서 LG V20과 큰 차이점은 없어보였네요.

그리고 다음으로 현재 가장 많이 이슈가 되고 있는 LG V30 전면카메라 듀얼렌즈가 탑재된 카메라 설입니다.

예전에 유출되었던 LG V30 전면패널에 왼쪽 구멍이 2개가 나 있어 전면카메라설이 나왔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LG V30 3D렌더링 영상에서는 전면카메라가 싱글카메라로 나와 현재 굉장히 많은 혼란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의견으로는 듀얼카메라가 아닌 싱글카메라로 나올 것이다 라는 의견쪽으로 많이 기울이고 있는 추세이네요.


다음은 성능에 대해서 입니다. 이번 LG V30이 역대급 스펙으로 나오게 된다는데요.

LG G6에 못넣었던 스냅드래곤 835를 이번 LG V30에 무조건 들어간다고 하며 

RAM 6GB에 향산된 쿼드DAC 그리고 5.8인치의 플렉서블 OLED가 탑재된다는 것으로 소식이 나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LG V30이 다른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8 과 아이폰8 보다 한달 가량빠른

8월달 출시설이 점점 실체화가 된다는 것인데요. 이 출시설이 점점 실체화된 이유는 LG V30용 배터리가

7월달부터 대량 양산작업 확정이라는 소식을 접했기 때문입니다.

LG화학 소식에 정통한 관계자는 "LG전자의 요구에 따라 V30용 리튬이온 배터리를 중국공장에서 7월부터 생산한다"

고 말할 정도이니 8월달 조기출시설이 떠오를 수 밖에 없는 것이죠.


『 개인 주관적인 말씀을 드리자면

이것으로 LG V30에 대한 소식을 살펴보았습니다.

현재 LG V30은 배터리 양산작업에 의해서 8월달에 나올 확률은 정말 커보이기는 합니다.

9월~10월달에 새로운 플래그십 폰인 갤럭시노트8 과 아이폰8이 나올시점이라서 그런지

LG 전자쪽에서는 LG V30이 스펙이 아무리 좋다고 하여도 삼성과 애플 시장의 파급력이 너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다시한번 더 LG G6에 이어서 조기 출시라는 카드를 꺼내들었는데요. 이번에는 예상판매량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이상 K.Min's LG V30 소식이었습니다.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공감버튼을 한번만 눌러주세요!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K.Min's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라워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