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스마트폰

애플 아이폰7S,아이폰8 전후면 패널 유출과 3D 렌더링 모델 유출! 지금까지 나온 확정된 루머를 모아보자면?

by CHCH ITG 2017. 6. 27.

(출처- 기사사진1, 사진2)

안녕하세요~ 모든 IT, Technology 및 일상정보를 공유하는 K.Min's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것은 애플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아이폰7S 및 아이폰8에 관한 소식이 되겠습니다.

이번 아이폰7S와 아이폰8으로 보이는 전면 및 후면 패널 유출과 아이폰8으로 추정되는 새로운 3D 렌더링 모델 유출이

오늘 공유해드릴 정보이며, 지금까지 확정된 루머도 또한 모아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는 아이폰7S와 아이폰8 전면 및 후면 패널 유출 사진입니다.

맨 왼쪽 제품은 아이폰6S, 2번째는 아이폰7 후면 패널인 것으로 추정되며

단순히 이번 아이폰8과 이런 차이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번 아이폰7S 디자인이 전작인 아이폰7과 같다고 하니

2번째 후면패널은 아이폰7S 패널일 가능성도 없지는 않겠네요. 그리고 여기서 가장 안 좋은소식하나는

카메라 디자인은 튀어나온 디자인으로 그대로 갈 것 같습니다.(대체 왜...)

2번째는 바로 아이폰8 3D 렌더링 유출사진입니다. 이것은 벤자민 젠스킨이 직접 3D 렌더링 모델로

만든 것이며 (무려 18만원...쿨럭) 후면을 보시면 카메라가 튀어나온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좌측에는 홈버튼으로 추정되는 버튼 한개와 우측에는 음량버튼과 위에 다른 버튼이 있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저 버튼이 갤럭시 S8의 빅스비 처럼 인공지능 시리 버튼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충전포트는 USB-C 포트일 것이다 아니면 라이트닝 커넥트일 것이다라는 의견으로 분류되고 있는데

라이트닝 커넥트 포트를 아이폰7에만 적용하고 버리기에는 아까웠는지 이번 시리즈는 그대로 라이트닝 커넥트를

사용하고 다음시리즈부터 USB-C 타입을 적용한다고 합니다.


3번째는 더미 모델로 순서대로 아이폰7S+, 아이폰8, 아이폰7S로 추정되는 사진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이번 아이폰7S는 아이폰7 디자인과 동일하며 아이폰8만 베젤리스에 전면 디스플레이로 나오게 됩니다.

전면 디스플레이로 나오게된다면 전면 터치 지문인식 기술이 들어갈 수 밖에 없는 것으로 보아 만약 갤럭시노트8에서도

터치 지문인식기술이 탑재되지 않는다면 아이폰8에서 최초로 터치 지문인식 기술이 탑재된 스마트폰이 될 것 같군요.


이것으로 오늘은 아이폰7S 와 아이폰8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루머들 중 확정된 것을 보시자면

1. 아이폰7S,7S+,아이폰8은 동시에 공개된다.

2. 아이폰7S 시리즈는 기존에 쓰이던 LG 디스플레이가 탑재되며, 아이폰8만 삼성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

3. 크기는 아이폰7S < 아이폰8 < 아이폰7S 순으로 간다.

4. 아이폰7S 시리즈 디자인은 아이폰7과 동일하며 아이폰8만 삼성아몰레드가 탑재된다.

5. 카메라는 아이폰7S는 가로, 아이폰8은 세로로 디자인이 되어서 나온다.

6. 아이폰7S도 듀얼카메라가 탑재된다.

7. 충전포트는 라이트닝 커텍트 그대로 간다.

이정도로 되겠습니다. 이상 K.Min's 애플 아이폰8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공감버튼을 한번만 눌러주세요!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K.Min's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라워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