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제품 리뷰

갤럭시노트 FE 출시 기념품, S펜 플러스! 직접 사용해본 후기! 9월30일까지 신청 가능~!

by CHCH ITG 2017. 7. 20.

안녕하세요~ 모든 IT, Technology 및 일상정보를 공유하는 K.Min's 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IT 제품은 이번 노트FE를 구매한 사람들에게 증정되는 S펜 플러스가 그 주인공이 되겠습니다.

저도 이번에 노트 FE를 구매한 사람 중 한명으로 써 S펜 플러스 이벤트를 신청하여 S펜이 오게되었네요.

오늘은 이 제품에 대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갤럭시노트 FE 색상이 골드 색상인지라 S펜 플러스 색상을

골드로 하였는데 초면 이미지는 " 와 만년필 같은 느낌이 나는데? " 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만년필 처럼 뚜겅을 열고 닫고 쓰는 제품은 아니지만 끝 부분이 S펜 디지털 펜인지라

노트 FE 용으로는 뭔가 약간 애매하지만 갤럭시 탭S3 용으로 쓰기에는 정말 안성맞춤이더군요.

크기는 보시는대로 일반 노트 S펜과 크기 차이가 꽤 나는 편입니다. 그립감은 일반 두꺼운 볼펜과

비슷하며 필기감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노트 FE 필기감과 똑같습니다.

다만 그립감이 달라서 작은 화면의 갤럭시 노트 FE에 쓰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노트 FE에 쓸 때는 일반 작은 S펜이 가장 잘 어울리더군요.


이 2개의 그림은 제 갤럭시탭S3과 갤럭시 S펜 플러스를 사용한 작품입니다.

확실히 작은 화면보다는 저런펜 종류는 큰 화면에 하는게 정말 훨씬 좋은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위 그림은 제 친구가 직접 저를 그린 것이며, 제 친구말로는 " 이 펜 진짜 재밌다 "

" 나는 전문가가 아니라서 크게 와닿지는 않지만 전문가가 사용하면 정말 좋은 작품이 많이 나올 것 같다 " 라는

호평을 하였고 밑에 있는 글씨는 제가 직접 쓴 것으로 확실하게 갤럭시탭S3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S펜과 노트 일반 S펜보다는

S펜 플러스가 그립감 때문인지는 모르겟지만 훨씬 좋은 필기감을 제공해주었습니다.

이 S펜 플러스는 플러스라는 이름답게 이 제품의 안에는 일반 노트FE의 S펜에

볼펜 외관만 그립감만 좋게 만든 것입니다. 내부안에 보시면 노트 FE랑 동일한 S펜을 볼 수 있으실 겁니다.

처음에 완전히 다른 제품이겠구나 싶었는데 직접 분해한 결과 노트 FE랑 똑같은 펜이 안에 들어있더라구요.

이점에서 약간 실망스러웠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그립감이 너무 좋아서 갤럭시탭S3를 손글씨로 공책용으로

사용중에 있습니다.


이것으로 오늘은 이렇게 갤럭시 노트 FE 이벤트 상품인 갤럭시 S펜 플러스를 리뷰하였습니다.

이 기념 사은품을 신청하실려면 노트 FE의 삼성페이로 들어가시면

위쪽에 노트 FE 출시 기념 사은품 신청하러 가는게 있습니다.

그걸 누르시면 2번째 사진처럼 넘어가실텐데 밑에 보시면 이벤트/쿠폰함 이 있습니다.

그걸 눌러주세요. 그 다음 제일 첫번째에 갤럭시 노트 FE 출시 이벤트라고 적혀져 있는 걸 볼 수 있을겁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마지막으로 4번째 사진처럼 나오게되며 밑에 모바일몰 신청을 눌러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갤럭시노트 FE 구매자만 9월 3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니 아직까지도 신청 못하시는분들은

빨리 신청하러 가시는게 좋습니다. 일단 무엇보다 공짜거든요.

이상 K.Min's 갤럭시 S펜 플러스에 관한 리뷰였습니다.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공감버튼을 한번만 눌러주세요!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K.Min's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라워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