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park Story/Item Reviews

죠스바와 수박바가 젤리로 나왔다? 죠스바 및 수박바 젤리 리뷰

by CHCH ITG 2017. 7. 29.

안녕하세요~ 모든 IT, Technology 및 일상정보를 공유하는 K.Min's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젤리 상품 중 죠스바 젤리와 수박바 젤리를 리뷰할려합니다.

옛날에 굉장히 많이 먹던 아이스크림 제품들이었는데 시간이 흘러 이렇게 젤리 상품으로도 나오게 되었군요!

아이스크림 맛과 비슷할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죠스바 젤리입니다. 모양은 정말...딱 죠스바 미니 사이즈이네요.

안쪽에 빨간색 잼도 표현을 한 듯 싶은데 굉장히 잘 표현한 것 같네요!

맛은 미지근한 죠스바 맛이네요. 그냥 죠스바 시원한 맛이 아닌

단순히 미지근한 죠스바 맛이네요. 그런데 저 젤리가 시원하게 먹으면 좀 더 맛있다고 해서

냉장실에 약 10분가량 넣고 나서 꺼내 먹어보았는데.. 오오!

그냥 딱 시원한 조스바 맛이네요. 확실한 거는 미지근한 죠스바 맛보다는 낫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수박바 맛 젤리입니다. 수박바 맛젤리는 맛은 비슷했으나

하얀색 알갱이가 뭔가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하얀색 가루 말고 안에다가

초콜릿으로 코팅된 해바라기씨를 하나씩 넣었으면 훨씬 좋았을텐데 말이죠.

이 점이 약간 아쉬웠습니다. 맛은 수박바와 비슷하며 나름 괜찮은 간식인 듯 싶습니다.

다만 2개 제품다 천원 가량 넘어가서 꽤나 비싸더라구요. 이마트에서

죠스바 젤리는 1800원대 (80g), 수박바 젤리는 980원대(50g)으로 팔고 있었습니다.

막 추천해드릴 정도는 아니고, 딱 이런맛이라는 경험정도?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애요.

이상 K.MIn's 죠스바 및 수박바 젤리 상품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