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스마트폰

갤럭시노트8 가격은 100만원대로 예상, 9월 15일에 정식적으로 판매시작?

by CHCH ITG 2017. 8. 14.

안녕하세요~ 모든 IT, Technology 및 일상정보를 공유하는 K.Min's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갤럭시노트8에 관한 정보가 되겠으며 가격, 출시일과 추가된 소식에 관하여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는 이제 거의 확정적으로 유출된 전면 디자인입니다. 

이 사진은 트위터에서 등장한 사진이며, 갤럭시 S8의 비교한 사진입니다.

갤럭시S8처럼 옆면이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엣지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모습입니다. 갤럭시 S8도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전작인

갤럭시노트7과 스마트폰 크기자체는 똑같지만 화면크기는 0.6인치가 커진

6.3인치로 훨씬 커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S8과 달리 모서리부분이 완만한 곡선이 아닌

약간 직각적인 곡선으로 되어있는데 S펜 탑재로 인해서 생긴 결과인 듯 싶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전면 디자인은 갤럭시 S8과 비슷하네요.

다음은 후면에 위치한 지문인식과 듀얼카메라입니다.

듀얼카메라는 모든분들이 세로배열로 나오길 바라고 있었으나 아쉽게도

가로배열일 확률이 좀 더 높아보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유출된 사진들을 보시면 세로 배열보다는

가로배열로 된 듀얼카메라 사진이 훨씬 많죠.. 이점으로 보아 가로배열로 탑재될 확률이 높아보이네요.

그리고 가장 문제되는 지문인식!도 또한 가로배열 바로옆에 붙어서 출시 될 듯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듀얼카메라 오른쪽옆에다가 지문인식이 탑재되는것을 굉장히 싫어하지만..

이렇게 출시될 듯 싶네요. 특허문제떄문에 이러는걸까요? 차라리 카메라 세로배열에

지문인식을 바로 아래에다가 달았으면 디자인적으로 훨씬 괜찮았을텐데 말이죠.

이번 갤럭시 C7에서 카메라가 세로배열로 나오는것으로 보아 갤럭시노트8도 세로배열로

나오겠구나 싶었는데...이 점이 정말로 아쉽네요.


다음으로는 색상과 가격입니다. 이번 갤럯노트8에는 2가지 색상이 더 추가된다고 하는데요.

하나는 보라색 오키드 그레이, 그리고 하나는 에메랄드 그린으로 2가지 색상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코랄블루 색상도 굉장히 예쁘지만 이번에 나올 에메랄드 그린 색상이 정말로 마음에 드네요.

몽환적인 색상이라고 해야될까요? 갤럭시노트8가 출시되면 에메랄드 그린이 가장 먼저 품절이 될 듯 싶습니다.

가격은 현재 최소 900달러로 시작해서 최대 999달러로 측정되고 있으며 이는 최저 출고가가 100만원대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갤럭시노트8은 총 3가지 모델로 출시가 되는데 RAM 6GB에 스토리지 64GB 모델

,RAM 6GB에 스토리지 128GB 모델 그리고 특별모델인 RAM 8GB에 스토리지 128GB 제품이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스토리지가 64GB 모델이 출고가가 102만원대로 예상되며 128GB짜리가 115만원대로 출시로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별 모델인 RAM 8GB 모델은 이번에 나올 아이폰8 10주년 모델을 대항하는 모델로 가격은

아이폰8과 비슷한 130만원대로 예상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갤럭시노트8에는 위 사진처럼 새로운 바탕화면이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바다및 하늘 구름, 모래 등 몽환적인 느낌과 예쁜 이미지가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것으로 갤럭시노트8에 관한 정보를 제가 아는만큼 공유해드렸습니다.

현재 갤럭시노트8의 공개일은 이번달 8월23일 미국 뉴욕 파크 애비뉴 아모리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식적인 출시일은 9월15일이라고 하지만

보통 공개되고 출시되는 날짜가 2주뒤이며 보통 금요일에 출시가 되니

9월 15일 보다는 9월 8일에 우리나라에 정식적으로 출시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 K.Min's 갤럭시노트8 관한 정보였습니다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공감버튼을 한번만 눌러주세요!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K.Min's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라워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