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속세의 주전자 획득하는 방법

by CHCH ITG 2022. 3. 27.

출처 : 캡처

원신에서 하우징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 속세의 주전자, 이번에는 속세의 주전자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에 관련되어서 살펴보겠습니다. 속세의 주전자 퀘스트를 진행하실려면 리월 제1장 3막을 다 진행해주셔야합니다.

리월 제1장 제3막을 다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1. 속세의 주전자 퀘스트

출처 : 캡처

리월 제1장 3막을 다 깨셨다면 이벤트에 " 비취 옥주전자 " 이벤트가 등장하게 됩니다. 이 퀘스트를 완료하셔야 속세 주전자를 획득 가능합니다.

출처 : 캡처

이벤트 퀘를 받으셨다면 리월항 왼쪽 워프를 타셔서 위로 올라가주시면 " 펑 할머니 " 가 있습니다. " 펑 할머니 " 에게 가까이 가시면 자동적으로 속세의 주전자 퀘스트가 진행되게 됩니다.

출처 : 캡처

이 퀘스트를 진행하시다보면 법률 전문가인 " 연비 " 및 " 백출 " 를 스토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캡처

펑 할머니에게 퀘스트를 받고나서 항구에 있는 " 크로슬 " 에게 가줍시다.

출처 : 캡처

크로슬과 이야기를 나눈뒤에 " 지효 " NPC를 찾아가야 되는데 다시 리월항 왼쪽 워프를 타신 뒤 맵 기준으로 오른쪽 방향으로 가시면 2층에 " 지효 " NPC가 있습니다. 지효에게 가까이만 가도 퀘스트 진행되게 됩니다.

출처 : 캡처

지효와 이야기가 끝났다면 리월항 워프포인트 중 오른쪽에 있는 포인트를 타주셔서 앞에 있는 식당으로 가주세요.

출처 : 캡처

연비,지효와 이야기가 다 끝났다면 뒤에 있는 석두에게 가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캡처

석두에게 먼저 말을 건 다음 옆에 있는 초록색 광물 파편을 클릭해주시고 다음데 다시 석두에게 말을 거시면 됩니다.

출처 : 캡처

그 다음 다시 리월 왼쪽 워프 포인트로 타주신 다음에 리월의 귀중품 상점 NPC인 성희에게 가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캡처

성희와 이야기가 끝났다면 다시 리월 왼쪽 워프 포인트로 타주시고 왼쪽 방향에 있는 불복려의 " 백출 " 에게 말을 거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캡처

불복려까지 갔다오셨다면 다시 항구에 있는 크로슬에게 갑시다.

출처 : 캡처

크로슬에게 가서 석두,승희,백출에게 얻은 3가지 증거를 위에서 부터 차례대로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캡처

이야기가 마무리 되었다면 다시 펑 할머니에게 찾아가서 퀘스트를 마무리 하시면 되겠습니다. 퀘스트를 마무리 하시면 속세의 주전자를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캡처

주전자 획득하신 뒤 들어가셔서 포롱이에게 말을 거셔서 마무리하시면 되겠습니다. 속세의 주전자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다음퀘스트로 낚시 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속세의 주전자 획득하는 방법에 관련되어서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