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스마트폰

[스마트폰] 루나S 사용후기들 모음!

by CHCH ITG 2016. 11. 14.

[스마트폰] 루나S 사용후기들 모음!

Min's의 스마트폰 정보

저번에는 스펙정보에 알려드렸다면 이번에는

이 핸드폰의 사용후기들을 소개해야할 차례이죠.

이번 정보는 이 스마트폰의 장점과 단점 후기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점

1.아이폰 처럼 생겨 감성이 충만하는 듯 함 

2. 지문인식이 있고 지문인식 처리속도도 빨라  보안성으로도 괜찮아요.

 3.블루투스와 연동하면 내가 설정한 앱이 자동적으로 실행되는 깨알 기능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4.디자인이 정말 예쁩니다!

5. 저번 루나는 카메라 셔터스피드가 느린 단점이 있었는데 이번 루나S는 그런 단점이 보이질 않아서 좋네요!

6. 전 루나는 히트나 콘 같은 고사양 게임은 렉이 심하게 걸렸는데 이번 루나S는 그런게 없어서 만족스럽습니다.

7. 라디오 기능이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허허

8.카메라 성능이 전 루나에 비해서 굉장히 좋아졌네요..하지만 뭉개짐 현상은 아직 고쳐야 할 숙제이네욤.



단점

1.QHD 디스플레이인데 배터리 용량이 3020mah밖에 안되서 

배터리 용량이 너무 적은 것은 아닌가 싶네요..

2.USB 단자가 Type-B라 최신트렌드를 다 따라가지 못해서 아쉽네요.


수퍼 프리미엄이라고 선전한 TG 컴퓨터사에서 내놓은

루나S 스마트폰! 루나의 단점을 제대로 보강해 나온 듯 싶어서

그런지 단점은 꽤 없는편이네요. 배터리 소모량에 따라서 다시 재평가 될 루나 S이지만

수퍼 프리미엄급이라는 말답게 나왔다는 평이 대부분인 이번 제품입니다.

이상 Min's의 스마트폰 정보였습니다.

 설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