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스마트폰

아이폰8(아이폰7s) 새로운소식과 출시예정일과 가격은??

by CHCH ITG 2016. 12. 28.

아이폰8 새로운소식과 출시예정일과 가격은??

Min's의 스마트폰 소식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식은 아이폰8의 새로운소식을 접해

이 정보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년 상반기쯤에 나올 아이폰8은 일단 홈버튼이 다시 사라진다는 루머가 돌고있습니다.

디자인면에서 좀더 예쁜 아이폰을 만들기 위해 홈버튼을 디스플레이쪽에 넣겠다는 뜻입니다.

운이 좋다면 플렉서블까지 언급이 되겠지만 그럴려면 아예 전면부가 디스플레이가 되야되는데 아직 

상단부는 그대로 남기고 있어 플렉서블까지는 불가능할 듯 싶지만 다음세대에서는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내년이 아이폰 나온지 10주년기라 굉장히 예쁜 디자인으로 나올지 기대됩니다.


그리도 이번 아이폰8이 드디어 무선충전을 채택한다고 합니다.

KGI 증권의 애널리스트이자 애플관련 정보에 유명한 궈밍치의 예상에 의하면

아이폰8에는 무선충전 기능이 채택될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본 구성품에도 들어가있찌 않으며, 소비자가 직접 별도로 구매해야된다는데..

이것이 굉장히 원성을 얻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에는 소재에 대한 내용인데요. 이번 아이폰8에는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서

강화유리인 글래스 소재나 세라믹 소재가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갑자기 세라믹 소재가 왜 떠오르냐면 애플워치2가 세라믹 소재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이기도 하고

세라믹소재 자체가 내열성,내부식성 및 강도가 높아서 이 소재를 활용하면 핸드폰 내구성이 굉장히 높아지기 떄문입니다.

그런데 가격이 좀 비싼편인 세라믹소재인지라..최상위모델에만 적용되지 않을까 싶네요.



색상에도 한가지 추가된 것이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8은 

색상 중 레드컬러를 추가적으로 넣을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그동안 아이팟과 애플워치에서 HIV 및 에이즈를 퇴치를 위한 프로덕트 레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레드컬러 모델을 많이 내놓은 적이 있어 이번에는 레드컬러를 추가적으로 내놓을 듯 싶습니다.


이번 아이폰8은 10주년기라서 그런지 모델명이 달라질 수 도 있다고 합니다.

현재 거론되고 있는 모델명은 아이폰8,아이폰7s,아이폰 X, 아이폰 프론티어까지

수많은 이름이 거론되고 있습니다.현재 출시일은 2017년 상반기 약 5~6월달에 예상되고 있으며

가격은 약 600파운드 한화로 따지자면 약 85만원 가량으로 출고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상 Min's의 아이폰8 소식이었습니다.

 설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