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스마트폰

아이폰7s(아이폰8) 디자인은 과연 어떻해 나올까?

by CHCH ITG 2017. 1. 12.

아이폰7s(아이폰8) 디자인은 과연 어떻해 나올까?

Min's의 아이폰 소식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식은 아이폰7s의 디자인에 대한 소식입니다.

아이폰8은 전면 디스플레이가 될 것이다 또는 플렉서블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다란 

루머가 많이 돌고 있는데요. 일단 해외소식으로 한번 추측을 해보겠습니다. 아직 정식명칭은 나오지 않았지만

일단 아이폰8이 아닌 아이폰7S로 명칭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7s의 디자인은 이번에 나온 아이폰7과 별 차이점이 없다고 말하였습니다.

하지만 차이점이라 한다면 디스플레이에서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다음으로 나올 아이폰7s는 전면 디스플레이로 전면이 전부다 디스플레이로 감싸고 나온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면 홈버튼은 어떻해 되는냐? 물리식 홈버튼을 완전히 없애고 터치식인 홈버튼을 제작하여

디자인을 살린다고 합니다. 대신 터치를 하게되면 진동이 울리면서 물리식으로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는 5.3인치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중 3가지 모델로 나온다고 하는데

3가지 모델 중 가장 비싼 모델만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모든 기종 다 디스플레이는 사파이어 유리를 사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위 사진은 현재 애플에서 개발중인 아이폰7s 금속 틀로 보이는 사진이 유출되었다고 합니다.

이 사진은 폭스콘 공장에서 입수하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 사진이 아이폰7 금속틀인지 아이폰7s

금속틀인지는 정확하게 알 수는 없지만 일단 전반의 형태는 아이폰7 디자인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을 보시자면 플렉서블 디스플레이는 탑재가 안된다는 것을 알 수 있죠. 

현재 우리가 알 수 있는 소식이라면 디자인면에서는 아이폰7 과 아이폰7S의 디자인 차이는 디스플레이에서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는 것 밖에 없겠습니다.

이상 Min's의 아이폰 소식이었습니다.

 설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