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스마트폰

LG G6 공식적인 판매가 돌입됬다.LG G6를 대리점에서 싸게 사는 방법은?

by CHCH ITG 2017. 3. 12.

LG G6 공시지원금이 약 25만원?? 60만원대로 실속있게 플래그쉽 폰을 사자!

K.Min's 스마트폰 소식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식은 LG G6에 대한 소식입니다. 어제부로 LG G6가 대리점에서도

공식적으로 판매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이부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된 정보


현재 이틀만에 약 3만대가량이 개통되었다는 LG G6인데요.

갤럭시 S8 나오기 한달전에 선보인 한 수가 어느정도 먹힌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LG G6가 요금제에 따라 공시지원금 차이가 꽤 큰데요. 현재 LG U+쪽에서

가장 많이 가입을 한다고 합니다. 공식대리점 기준으로 한다면

일단 25만원의 공시지원금을 받을라면 KT사에서 10만원대 요금제를 선택을 하셔야 된다고 합니다.

그 차례대로 SKT는 21만원 LG u+는 17만원대 공시지원금을 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왜 공시지원금은 LG U+가 가장 적은거 같은데 왜  LG쪽에서 많이 가입이되냐고 물어보신다면

5~6만원대 요금제에서는 LG U+쪽이 공시지원금이 가장 낫다고 합니다.

599요금제를 고른신다에 가정하에 

KT는 15만원,SKT는 12만원, LG U+에서는 15만 1천원으로 가장 많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LG U+쪽 통신사에서

LG G6를 많이 개통하는 듯 싶습니다. 현재 LG G6 출고가가 89만대이니 LG U+ 5~6만원대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약 73만원대로 낮춰지게 되는 것이죠. 이걸 24개월로 할부로 내신다면 한달에 9만원 정도로 LG G6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KT 10만원대 요금제를 선택할 시 25만원대 공시지원금 받을시 요금제를 24개월로 계산해보겠습니다.

일단 공시지원금을 빼면 약 63만원대가 되고 24개월로 나뉘게 되면 약 2만5천원 할부로 내게 됩니다.

요금제를 합산하고 내게 되면 약 12~13만원대로 LG G6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LG U+에서 5~6만원대 요금제를 선택하고 구매하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대리점 기준)


현재 LG G6의 평으로는 기본기가 탄탄한 좋은 플래그쉽 스마트폰이라는 것입니다.

광각카메라로 DSLR 성능을 살짝보여주는 카메라 탑재에 플래그쉽 성능으로 현재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결론적으로 LG G6를 대리점에서 구매하시게 된다면 LG U+에서 5~6만원대 요금제를 선택하신뒤에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좋을 듯 싶습니다.

물론 테크노마트에서 구매하는 방법도 있기는 대리점이 편하신분들은 이렇게 구매하시는것이 가장 좋을 듯 싶습니다.

이상 K.Min's 스마트폰 소식이었습니다.

 설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