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스마트폰

아이폰7 레드 물빠짐 현상? 서비스는 무책임한 대응?

by CHCH ITG 2017. 5. 23.

이번 아이폰7 레드가 물 빠짐 현상이 나타나 화제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더욱더 큰 화제는

물 빠짐 현상이 나왔는데 애플 코리아의 서비스 대처가 굉장히 무책임한 대응으로 인한 것이 좀 더 큰 화제로 떠올라

오늘은 이 소식에 대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사건발단부터 보시게 되면

일단 위에 보이시는게 물빠지는 현상 나오기전 처음 구매했을 때 커뮤니티에 인증샷으로 올렸던

아이폰7 레드라고 합니다. 


이 사진이 바로 물빠진 현상 사진이라고 합니다. 사용자분은

스마트폰을 물에 빠뜨린적도 없으며 그냥 일반적으로 사용하였다고 하는데 왼쪽 젤리케이스에 보이는 것 처럼

빨간 색상이 물이 빠졌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가장 큰 문제점은 애플코리아 서비스센터의 대응입니다.

위에 글은 아이폰7 레드 물빠진 현상을 겪은 구매자분이 쓴 글이며 읽어보시면 

물 빠진 현상은 아이폰7의 부품이 결함이 있는것이 아니고 물이 빠지는 것은 수리나 리퍼기준에

해당 사항이 없다면 부당하다고 생각하면 공식센터에 문의를 하라고 하며 서비스센터쪽에서 공식센터에

이 문제를 제기 해줄 수 있냐 물어보니 서비스센터쪽에서는 불가능하면서 지속적으로 구매자의 과실로 돌리려고 하는 것인데요.

이 부분에서 보시면 애플코리아 측 서비스 대응이 굉장히 무책임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저 젤리 케이스를 사용해서 그런거 아니냐, 또는 손에 땀이 많이 나는 다한증이 아니냐, 또는 샤워할 때 화장실 같이 가지고 

들어가는 것이 아니랴 라는 등 다소 황당한 질문을 소비자에게 물어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공식센터에서는 사진을 받아 검토를 하겠다고는 하지만 보상 여부는 

자기들도 알 수가 없다고 하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억울할 수 밖에 없죠.

아이폰7이 싼 것도 아닌 100만원 가량 되는 제품이기도 하구요. 

소비자에서는 서비스 부분에서 불만스러운 입장이 될 수 밖에 없겠습니다.



『개인적인 주관으로 보았을때..

일단 저의 개인적인 주관으로는 애플 코리아 서비스센터의 대응이 굉장히 아쉽게 느껴집니다.

물론 애플 코리아쪽에서도 메뉴얼대로 하는 것이기는 하겠지만..저도 똑같은 입장이 된다면

굉장히 불만스럽고 억울한 입장이 되겠지요.. 확실히 아이폰7 레드 상태를 보시게 되면 물 빠진 것이 확실하게 보이는데

공식센터에서 정확하게 판단하고 제대로 해결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색 불량은 확실히 명백한 불량품인 것은 확실합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불책임적인 대응과 AS 정책은 다소 황당하네요. 이번 9~10월달쯤 하반기에 들어오는 애플스토어가 들어오게 된다면

그 때부터는 애플 A/S정책이 많이 좋아지겠죠? 그 떄는 서비스 대응이 좀 더 나아졌으면 하네요.

이상 K.Min's 아이폰7 레드 물빠진 현상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설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