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스마트폰

갤럭시노트8 중국에서 실제 디자인 유출? 유출된 렌더링 디자인과 비슷할까?

by CHCH ITG 2017. 5. 27.

정 보 출 처

안녕하세요~ K.Min's 입니다. 오늘은 갤럭시노트8에 대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현재 보이시는 위의 사진은 갤럭시노트8 렌더링 이미지 사진으로 유출되어 IT 누리꾼들에게 크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하지만 이번 중국에서 실제 갤럭시노트8 디자인일 것이라는 사진이 나와 그 소식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그 사진이 진짜 갤럭시노트8 일지 그리고 렌더링 이미지와 얼마나 비슷할지 한번 봐보겠습니다.



일단 이 위의 사진은 갤럭시노트8 전면패널이 중국 소셜 미디어 웨이보로 통해

유출이 되었습니다. 그 밑은 유출된 동영상이구요. 영상에 있는 패널크기는 알 수 없으나

테두리가 굉장히 얇은 것을 보니 갤럭시 S8처럼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탑재가 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루머대로라면 이번 노트8의 크기는 6.3인치로 알려져 있으며 기존 노트7보다 약 0.6인치가량 커지는 것이지만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인하여 크기에 대한 불편함은 없다고 합니다. 거의 노트7이랑 크기가 거의 똑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유출된 동영상에 힘을 실어줄만한 사진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바로 이 사진입니다.외국 매체인 디지털 트래든에서 나온 소식으로

중국에서 등장한 갤럭시노트8 실제 사진이라고 합니다. 다만 갤럭시 S8과 디자인이 거의 흡사하여 

누리꾼들은 " 그냥 갤럭시 S8+ 에다가 노트7 S펜을 갔다 놓은 것이 아니냐 " 라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확실히 자세히 보시면 저 갤럭시 S8 시리즈에는 전면 카메라와 홍채인식을 할 수 있는 곳이 오른쪽으로 쏠려있습니다.

갤럭시 노트8 전면패널 유출사진에는 홍채카메라와 전면 카메라가 좌우로 하나씩 나누어져 보이는 구멍들이 있지만

실제 위에 유출된 사진은 갤럭시 S8,S8+ 처럼 전면,홍채 카메라가 오른쪽으로 쏠려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저 위에 있는 실제 갤럭시노트8 사진은 갤럭시 S8+에 그냥 노트7 S펜을 둔 것으로 확인할 수 있을 듯 싶습니다.

다만 정확한 추측은 아니니 좀 더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야 될 듯 싶겠습니다.


이것으로 갤럭시노트8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성능에 대해서도 수많은 이야기와

루머가 나왔지만 아직 정확한 것이 아니라서 삼성 엑시노스 소식과 퀼컴의 스냅드래곤 개발소식을

알아보아야 어느정도 갈피를 잡을 것 같습니다. 일단 성능으로 확실한 것은 2가지 입니다.

듀얼카메라 장착과 인피니티 엣지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는 것, 일단 이 2가지는 확실하네요.

다음에는 퀼컴과 엑시노스 정보를 다뤄서 갤럭시노트8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K.Min's 갤럭시노트8 소식이었습니다.

 설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