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태블랫(탭)

아이패드 프로 10.5 WWDC에서 공개될 확률이 높은 이유는?

by CHCH ITG 2017. 6. 4.

정보출처1, 정보출처2

안녕하세요~ K.Min's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식은 아이패드 프로 10.5인치에

대한 소식입니다. 이번 WWDC에서 공개될 확률이 높다고 하는데요.

WWDC의 시작이 이제 하루 밖에 남지 않아 아이패드 프로 제품에 대한 기대도가 현재로써는

굉장히 기대가 높은편입니다. 지금까지 나온 소식과 정보로 아이패드 프로 10.5인치가 

왜 공개가 될 확률이 높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트위터로 유명한 벤자민 제스킨분이 올리신 아이패드프로에 대한 사진이 굉장히 많습니다.

3D CAD로 만들어진 모델과 케이스까지 지속적으로 공개하면서 이번 아이패드 프로2가 

WWDC에서 공개될 수 있다는 소식이 힘이 실렸었죠. 다만 이번 아이패드 프로2는 

9.7인치,10.5인치 그리고 12.9인치 중 10.5인치만 공개된다고 하며 나머지 2개의 제품도 1~2개월 뒤면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최근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위의 표인데요.

위에 있는 1,2번째 모델들은 아이맥, 맥미니 등으로 공개된 것이며 

3,4번째에 있는 애플 A1671,A1709,A1670,A1701 모델들이 중 하나가 이번에 공개될 아이패드 프로 제품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저번 아이폰7이나 아이패드 에어도 이런식으로 공개되기전 EEC 번호가 유출되기 하였죠.

이렇게까지 기사가 나왔으니 아이패드프로 제품이 이번 WWDC에서 공개될 확률이 높다고 나올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결과는 내일 새벽에 알게될 것 같네요.


이것으로 아이패드프로 10.5인치 모델 공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애플측에서도 발전된 애플펜슬인 펜슬2 그리고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될 수 있는 아이패드프로 소식 등

수많은 소식과 정보가 나와 이번 WWDC에서 공개될 수 밖에 없을 듯 싶은데요.

10.5인치 모델이 12.9인치의 단점인 가격을 잡고 나온 제품이라는데 내일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내일 6월5일에 열리는 WWDC 소식이 올라온 만큼 지속적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K.Min's 아이패드 프로 10.5 제품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공감버튼을 한번만 눌러주세요!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K.Min's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라워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