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park Story/Item Reviews

버거킹 콰트로치즈버거를 먹어보았다!

by CHCH ITG 2017. 6. 16.

안녕하세요~ 모든 IT, Technology, 컴퓨터, 여행, 일상정보를 공유하는 K.Min's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상품은 버거킹의 콰트로치즈와퍼입니다.

콰트로치즈와퍼는 예전 이정재 배우가 CF로 통해서 알려졌는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먹어보며 리뷰를 통해 알려드릴게요.



이정재 배우가 찍었던 콰트로 치즈와퍼 CF

제가 생각했던것 보다 치즈를 너무 좋아해서 사이드도 치즈프라이에 

버거에는 양파에 치즈 한장 더 추가시켜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가격은 총 10,400원이 나오더군요.(무슨 햄버거 값이..)

자 이게 바로 10,400원짜리 셋트 메뉴입니다. 많이 느끼할까봐

콜라는(L) 사이즈로 주문을 하였고 확실히 와퍼라서 그런지 햄버거 크기가 꽤 크네요.


메뉴 구성에서 기본 감자튀김 대신 치즈 감자튀김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딱 봐도 모짜렐라와 체다 치즈 2가지를 감자튀김에 올려서 오븐에 구웠다거나

아니면 전자레인지에 돌린 듯한 느낌이네요. 

다음은 콰트로 치즈버거 사진샷입니다. 딱 봐도 굉장히 느끼할 것 같은

비쥬얼입니다. 치즈 덕후분들에게는 정말 이만한 햄버거가 없을 듯 싶기도 한데요.

맛은 역시나 콜라 없었으면 클날뻔한 맛이었습니다.치즈에 마요네즈까지 더하니 정말 웬만한 치즈덕후가 아니시면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물론 제가 치즈를 더 추가시킨 것도 있지만

감자튀김도 치즈로 덮어져 있어서 콜라를 L 사이즈로 안시켰으면 정말..어후(불맛은..글쎄요)

그리고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많이 짭니다. 일단 나트륨도 1200~1300이 넘어서

2주일에 한번쯤 시켜먹어도 될만한 버거이네요. 여기까지 저의 개인주관적인 콰트로 치즈버거 후기이며

이상 K.Min's 버거킹 상품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