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information/KOREA

제네시스 프리미엄 소형 스포츠 세단 G70 실내 디자인 유출 공개!

by CHCH ITG 2017. 7. 2.

(사진 출처1, 사진출처2)

안녕하세요~ 모든 IT, Technology, 및 일상정보를 공유하는 K.Min's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제네시스 G70에 관한 내용을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제네시스 G70의 망을 씌운 외관 디자인과 실내 디자인이 해외에서 유출이 되었다는 것인데요.

오늘은 제네시스의 외관과 실내디자인을 살펴보도록 하죠.



일단 먼저 외관상의 디자인부터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교 대상은 고급세단인 G90과 한번 비교해보죠.

일단 전면 그릴 사진입니다.전면 그릴은 G90에 비해 G70은 

크레스토 그릴인 다이아몬드 형태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헤드램프와 안개등 부분의 라이트 디자인은 최근 현대차의 디자인 트랜드가 그대로 들어가 있다는 것도 알 수 있죠.

전면 그릴은 현재 제네시스 GV80 SUV 전면 그릴과 거의 비슷하게 생겼기도 합니다.

G70은 스포츠 세단 답게 후방부는 굉장히 날렵하게 디자인 된 것이 굉장히 인상이 깊은데요.

고급 세단인 G90보다는 확실히 약간 낮고 후면쪽의 리어램프도 또한 날카롭게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옆면은 그렇게 큰 차이점은 없어보이나 차이점이 있다면

휠 베이스가 G90보다 약간 짫은점? 밖에 없는 듯 싶습니다.

자동차 휠은 스포츠 세단인 만큼 무게를 가볍게 할려는 시도가 보였습니다. G90과 달리

G70 휠의 디자인 자체가 굉장히 가벼워 보이며, 안쪽의 내부가 거의 뚫려있어 브레이크시 냉각효과에 큰 효율을 보여줄 듯 싶습니다.

이번에는 유출된 내부디자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내부 디자인 중 핸들은 제네시스 G90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스크린 화면으로 구성되어있는 것이 아닌

일반 플로팅 타입의 내비게이션이 장착되어있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내부 디자인은 G90 보다 많이 밀리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소형 세단이기도 하며, 가격이 기아차의 K5 풀옵션(3200만원 가량)

과 비슷하다고 하니 가격을 생각한다면 나름 만족할만한 디자인을 갖춘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상단에는 에어컨과 비상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그 아래에는 오디오 볼륨 다이얼 및 에어컨 열 다이얼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사진에서 보실 수 있겠씁니다.

밑의 기어 변속기는 현재 제네시스의 디자인이 그대로 묻어나있는 것을 확인이 가능하네요.

마지막은 뒷자리 입니다. 뒷자리를 보시면 공간이 굉장히 좁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텐데요.

제네시스의 G70은 뒷자리 공간의 여유가 많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소형 스포츠 세단이기는 하지만 아무리 봐도 뒷자리 공간이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부족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차량에서 나올 때 약간 불편할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오늘은 제네시스 G70의 실내디자인을 살펴보았는데요,

확실히 외관 디자인은 G80과 약간 비슷하면서 날렵함을 추가한 것이 이번 소형 스포츠 세단인 G70인 듯 싶습니다.

출시일은 이번해 9월달에 예정이라고는 하는데 하루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시승하고 싶다...)

가격도 그렇게 크게 부담스럽지도 않아서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고 있는 차량이기도 합니다.

이상 K.Min's 제네시스 G7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공감버튼을 한번만 눌러주세요!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K.Min's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라워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