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PC,모바일 정보

유튜브 영상 추출을 간단하고 안전한 방법 2가지! / Two ways to simple and safe extract YouTube video!

by CHCH ITG 2017. 8. 2.

안녕하세요~ 모든 IT, Technology 및 일상정보를 공유하는 K.Min's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유튜브 영상 추출 하는방법에 관해서 2가지 방법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프로그램 필요없이 간단하고 안전한 방법 2가지를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영상 추출 첫번째 방법은 유튜브 사이트에서 하는 방법입니다.

위쪽 유튜브 사이트에 오른쪽 사진처럼 www.youtube.com -> www.ssyoutube.com 처럼

" ss " 를 추가적으로만 붙이고 엔터만 누르시면 됩니다.

저 " ss"를 추가적으로 쓰고 엔터를 누르시면 이렇게 새로운 화면이 나오실겁니다.

이 화면을 보시면 초록색 박스는 무시하시고 밑에 있는 파란색 글씨인

" download video in browser " 라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해주세요.

저 파란색 글씨를 클릭하시면 밑에 이런 다운로드가 나오실겁니다.

5~10초정도 기다리시면 나오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옆에 여러가지가 있는데 해상도 차이이니 더 좋은 화질을

원하신다면 위에것을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자기가 원하는 화질을 클릭하시고

초록색 박스의 다운로드 박스를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클릭하시면 가끔마다 새로운 창으로 이런 광고창이 뜨게될텐데

이 화면은 무시하셔도 됩니다. 무시하셔도 저절로 다운로드가 되니 무조건

X를 눌러 창을 닫도록 합시다.

2번째 방법은 좀 더 간단한 방법이지만 사이트를 들어가서 사용해야되는 방법입니다.

http://offliberty.com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위 사진처럼 창이 뜨게 될겁니다.

이 창을 먼저 띄우게 한 뒤에 유튜브 동영상을 복사하시고 검은색 박스에 있는 " OFF "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동영상 주소 복사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요. 일단 유튜브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영상 재생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시면 저렇게 여러개의 실행키가 나옵니다.

저기에서 " 동영상 URL 복사 " 를 클릭하신뒤에

아까 2번째 방법 첫번째 사진의 빈칸에다가 Crtl+V 키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동영상 주소가 복사가 되는데 그 다음에 " OFF " 버튼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나오는 것이죠. 위에는 음원추출용이며, 밑에는 영상 다운용입니다.

그리고 가끔마다 음원만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밑에 " I want to video " 라는

문구가 따로 나오게됩니다. 그걸 클릭하시면 되요!

그리고 영상마다 안되는 것도 있는데 그 영상 경우에는 오류일수도 있지만 3~4번해도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영상경우에는 공유 자체를 불가해놓은 것이니 차라리 다른 영상을 찾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해서 오늘은 유튜브 영상 추출을 간단하고 안전한 방법인 2가지를 설명해드렸습니다.

굉장히 간단하죠? 보통 영상편집하기전에 가장 많이 하는 방법이니 이 방법대로 영상 추출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K.Min's 유튜브 영상 추출 할 수 있는 2가지 방법에 대해서 였습니다!


Two ways to simple and safe extract YouTube video!

Hello ~ This is K.Min's.-, This is shares all IT, Technology and daily information.

Today! I would like to give you two ways on how to extract YouTube videos!

I will explain two ways simple and safe without the need for a program.

Do you want to see English version?

Click the google language translator arrow at the top.

And click on " 영어 " . Then you can see the English version!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공감버튼을 한번만 눌러주세요!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K.Min's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라워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