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무료,사용할만한 프로그램

Adobe 포토샵 무료 버전 설치하는 방법 - (CS2 Photoshop)

by CHCH ITG 2018. 6. 15.

주로 사진편집을 하실 때 어도비의 Adobe 포토샵을 많이 사용하실 겁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 주로 무료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 등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자주 사용하실텐데 오늘은 그 포토샵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버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에서 정식으로 지원하는 무료 포토샵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험판 버전이 아닌 진짜 정식 버전으로 말이죠.

먼저 어도비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상단에 있는 " 지원 " 을 누르시고 " 다운로드 및 설치 " 을 눌러주세요.

눌러주시면 이렇게 화면이 바뀌실텐데 상단에 보시면 제품 업데이트 옆에 " 기타 다운로드 " 라고 있습니다. 그것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첫번째 사진처럼 여러가지 프로그램 이름이 써져있는 화면으로 넘어갈 겁니다. 프로그램 이름 중 " Adobe Creative Suite " 하단에서 " CS2 "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2번째 사진처럼 동의하라는 화면으로 넘어가실텐데 저기에 " 동의합니다 " 옆에 있는 박스를 체크해주세요.

그러면 밑에 여러가지 언어가 나오실텐데 그 중 영어로 선택하셔야 포토샵인 CS2가 등장합니다. 한국어로는 PDF 읽는 파일밖에 없으니 무조건 영어로 선택하셔야 있습니다. 영어를 클릭하시면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나오실텐데 밑에 보시면 포토샵 CS2라고 있습니다. 거기에서 2번째 사진처럼 " Win " 버전을 설치해주시고 오른쪽에 있는 것은 시리얼 번호이니 그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중간에 있는 것은 비우셔도 상관이 없으니 시리얼 번호만 넣고 다음으로 가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시작창에 저렇게 어도비 포토샵 CS2 버전이 설치되어있는 것을 확인이 가능하실 겁니다. 물론 2018버전보다는 확실히 기능이 몇개 없기는 하지만 간단한 사진편집은 가능한 편이니 그래도 무료 프로그램보다는 좀 더 전문적인 작업이 가능한 프로그램이죠. 오늘은 여기까지 어도비에서 정식으로 지원하는 포토샵 무료버전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으며 여기서 이만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