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예란' 물 원소 활 캐릭터로 유출 및 층암거연 지역 유출 정보 모음

by CHCH ITG 2022. 2. 17.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카미사토 아야토의 유출 내용이 나오면서 '예란' 캐릭터에 관한 유출도 등장했습니다. 그외에 성유물 및 층암거연 지역도 거의 다 유출이 되었는데 펑예란은 간략하게 전달드리고, 성유물 및 층암거연쪽을 위주로 전달드리겠습니다.

- 오피셜 아님 -

1. 예란

2. 새로운 성유물

3. 층암거연


1. 원신 2.7패치에 등장할 가능성이 있는 예란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 미호요

유출된 내용을 보자면 예전에 유출되었었던 ' 펑예란 ' 이라는 캐릭터는 아예 없고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을 하였습니다.  캐릭터 이름은 ' 예란 ' 으로 펑 할머니의 전성기 모습으로 예상을 해왔으나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등장을 하였네요. 그리고 물속성 캐릭터가 아니라는 유출소식도 나왔는데 또 정반대로 물속성 활 캐릭으로 유출된 모습입니다.

원신 예란 유출 정보 정리 -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87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유출된 사진을 보면 신의눈 케이스가 리월 케이스라서 리월 캐릭터인 것은 확실합니다. 그리고 전용 무기도 있는 것을 보아 5성 캐릭일 가능성이 굉장히 높으며 이것 이외에는 물 원소 활 캐릭터로 유출되었다는 것밖에 없습니다. 출시는 2.6이 아닌 원신 2.7 패치에 등장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2. 원신 2.6에 나오는 신규 성유물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 Mia , Gl Front

그다음은 성유물입니다. 2.6패치에는 신규 성유물 2가지가 나오는데요. 2개다 2셋의 효과는 기본 공격력 18% 올려주는 성유물이며, 4셋 부터는 HP기반 및 일반 공격 기반 성유물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위 자료를 번역해보면 이렇습니다.

Cinnabar afterlife :
2- +18% ATK
4-After the ult, increases ATK by 8% for 16 seconds. ATK increases by another 10% when the character loses HP. Up to 4 times and no more than once every 0.8 sec.

진사 내세 : 
2셋 : 공격력 18% 증가
4셋 : 원소폭발 이후 16초간 ATK를 8% 증가시킨다.
캐릭터가 HP를 잃으면 ATK가 10% 증가합니다. 최대 4스택까지 중첩, 0.8초마다 1스택이 쌓입니다 .

Offering Echoes :
2 - 18% ATK
4 - Normal attacks have a 36% chance to trigger an effect 'n +60% ATK to normal attack damage. After 0.05 seconds, the effect disappears. If it fails to activate, the chance of activating the effect with the next hit is increased by 20%.1 time per 0.3 sec.

공물의 메아리 :
2셋 : 공격력 18% 증가
4셋 : 일반 공격시 36% 확률로 효과 발동 / 일반 공격 데미지에 대한 공격력 60% 증가 0.05초후 효과 사라짐 발동이 실패하면 효과 발동 확률이 20% 증가합니다(56%). 0.3초당 1회

첫번째 성유물은 '진사 내세' 라는 새로운 성유물은 확실히 ' 소 ' 캐릭터에게 정말 잘 어울리는 성유물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첫번째 성유물은 유출된 내용대로 잘 나왔지만 2번째 성유물은 유출된 내용과 달리 꽤나 복잡하게 나왔습니다.

2번째 성유물은 4셋의 효과가 36% 확률로 발동되면 일반 공격 데미지에 대한 공격력 60%증가하고 난 뒤 0.05초후 효과가 사라지고, 이 효과가 발동이 안되면 발동 확률이 20% 증가하여 56%로 되며, 이 효과는 0.3초당 1번만 발동이 된다고 합니다. 빠른 평타 기반의 캐릭터 중 요이미야나 물리 피슬 제외하면 이 성유물이 쓰일까란 생각도 들며, 요이미야 궁을 간접적으로 상향시키기 위한 성유물인지 아닌가라는 생각도 듭니다. 일단 예상했던대로 요이미야에게 잘 어울릴만한 성유물로 보여집니다.


3. 층암거연 맵 유출 및 신규 몬스터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마지막으로 층암거연 맵이 유출이 되었습니다.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층암 거연은 연하궁처럼 밑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왼쪽이 현재 리월 청허포 옆에 있는 층암거연이며, 오른쪽 사진이 층암거연 아래 지하실 모습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층암거연 및 지하실에는 군옥각 처럼 워프를 할 수 있는 특이한 곳도 있는 것으로 보여지는데 2.5 PV 방송 때 등장했었던 유적의 뱀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왼쪽 출처 : 캡처 / 오른쪽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위 사진은 층암거연 입구쪽 위치입니다. 지금은 나무판자만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지만 2.6 패치 이후에는 저렇게 탑이 세워져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그리고 신규 몬스터도 등장을 할 예정이라는데 이 몬스터는 층암 거연 지하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층암거연 지하실에 관한 이미지 몇장으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여기까지 원신 2.6 유출정보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