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6 패치 유출, 이나즈마 축제 및 층암거연이 메인 퀘스트로 나온다 - 22.02.21 최신화

by CHCH ITG 2022. 2. 18.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 캡처

원신 2.6 패치에 관한 내용이 지속적으로 유출되었습니다. 아야토 경우는 거의다 유출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원신 2.6 패치에 나오는 이벤트들도 나오고 있는데 유출된 정보를 정리해서 전달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2.6 패치의 중점은 이나즈마 축제와 층암거연 초입부가 메인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오피셜 아님 - 

출처 : Genshin intel 트위터

1. 층암거연

2. 신규 5성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전설임무

3. 이나즈마 축제 (이로도리 축제)

4. 비경 추가 : 기계 둥지 (가디언 위주로 나올  것으로 보임) / 2.6 새로운 성유물 비경

5. 찻 주전자 및 요리 이벤트

6. 크리스탈 찾기 배틀 (광석 연구 배틀) : 층암거연 멀티 이벤트로 보여짐

7. 사진 이벤트

8. 암흑갑주에 관한 이벤트


1. 층암거연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먼저 원신 1.3 때부터 지속적으로 기대를 주었던 층암거연입니다. 층암거연이 다음 2.6 패치에 드디어 나오게 됩니다. 층암거연은 이나즈마의 연하궁처럼 지하에 있으며, 먼저 초입부 과정을 다룰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왼쪽이 층암거연 초입부 모습이며, 오른쪽이 층암거연 지하 내부 모습입니다. 맵에 보이시는 워프 포인트를 제외하고 검은색의 아이콘들은 2.6 패치에 나오는 광석 연구 배틀 이벤트를 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보이는데 이 소식은 밑에서 좀 더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그리고 층암거연 지역에 새로운 필드보스몹인 ' 유적의 뱀 '도 출몰한다고 하니다. 잡으면 신규 캐릭터 돌파 재료를 주는데 이 재료는 2.6 패치에 신규 4성 캐릭터가 나온다는 해석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2.6 패치에는 신규 4성 캐릭터를 기대해 보셔도 되겠습니다.


2. 신규 5성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 / 전설임무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다음은 2.6 패치에 나오는 신규 5성 캐릭터인 카미사토 아야토입니다. 카미사토 아야카의 친오빠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물 속성의 한손 검 캐릭으로 등장을 할 예정입니다.유출된 스킬로는 행추 이상으로 요이미야의 최고의 서포터 캐릭터가 될 수 있으며, 메인딜러로도 사용이 가능한 캐릭터로 유출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제가 아야토 테스트서버 내용에 관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미호요 /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 projectcelestia 트위터

그리고 2.6에 카미사토 아야토에 관한 전설 임무도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아야토에 관한 전설 임무가 있으니 자연스럽게 같은 가문이자 친동생인 카미사토 아야카에 관한 전설 임무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카미사토 아야토 테스트 서버 정리 -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55

 

원신 2.6 카미사토 아야토 스킬 모션 유출 - 테스트 서버 ver1

원신 2.5 패치 이후로 원신 2.6 테스트 서버에관한 내용이 현재 쏟아지고 있습니다. 층암거연, 예란, 아야토 등 여러가지 소식이 나오고있는데 이번 소식은 아야토의 스킬 모션을 초점을 맞추어

ccf1007overmen.tistory.com


3. 이나즈마 축제 (이로도리 축제)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원신 2.6패치의 2번째로 큰 이벤트인 이나즈마 축제 ' 이로도리 축제 ' 입니다. 이 축제에서는 총 3가지의 이벤트가 있다고 하며 하나는 시 쓰는 이벤트, 그리고 이나즈마 성에서 했던 꽂꽂이 이벤트 복각 그리고 타워 디펜스(기관 디펜스)가 복각을 한다고 합니다.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 projectcelestia 트위터

그리고 이로도리 축제에는 알베도, 카즈하, 아야카,아야토, 클레, 사라, 벤티, 행추, 야에 미코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라이덴 에이가 이나즈마 쇄국령을 폐지함에 따라 몬드 및 리월 캐릭터도 등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로도리 축제 메인 보상으로 행추를 준다고 하는데, 이 보상은 추후에 달라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출처 : 게임 캡처

이나즈마 축제 이벤트를 다하면 약 800~1,000원석 정도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4. 비경추가 : 기계 둥지

출처 : 게임 캡처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원신 2.6에 새로운 비경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신규 성유물에 관한 비경으로 보이며, 이름은 " Machine nest " 직역을 해보면 기계 둥지라는 비경입니다. 이번에 새로 생긴 신규 성유물의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Cinnabar afterlife :
2- +18% ATK
4-After the ult, increases ATK by 8% for 16 seconds. ATK increases by another 10% when the character loses HP. Up to 4 times and no more than once every 0.8 sec.

진사 내세 : 
2셋 : 공격력 18% 증가
4셋 : 원소폭발 이후 16초간 ATK를 8% 증가시킨다.
캐릭터가 HP를 잃으면 ATK가 10% 증가합니다. 최대 4스택까지 중첩, 0.8초마다 1스택이 쌓입니다 .

Offering Echoes :
2 - 18% ATK
4 - Normal attacks have a 36% chance to trigger an effect 'n +60% ATK to normal attack damage. After 0.05 seconds, the effect disappears. If it fails to activate, the chance of activating the effect with the next hit is increased by 20%.1 time per 0.3 sec.

공물의 메아리 :
2셋 : 공격력 18% 증가
4셋 : 일반 공격시 36% 확률로 효과 발동 / 일반 공격 데미지에 대한 공격력 60% 증가 0.05초후 효과 사라짐 발동이 실패하면 효과 발동 확률이 20% 증가합니다(56%). 0.3초당 1회
(4셋의 효과 중 공격력 증가 60% → 70%로 변경)

이 2개의 성유물이 추가됨에 따라 추가된 비경으로 예상됩니다. 이 비경은 층암거연 초입부에 보이는 비경으로 보이네요.


5. 찻 주전자 및 요리 이벤트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다음은 찻 주전자 및 요리 이벤트 입니다. 서쪽의 향기 라는 이름이 붙여진 이벤트인데, 이번 2.5패치에 나오는 칵테일 만드는 이벤트랑 비슷한 개념으로 나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6. 광석 찾기 배틀 이벤트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층암거연 내부에서 하는 이벤트로 보여집니다. 배틀이 붙어져있는 것을 보아하니 멀티로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로 보이며, 바람의 행방 같은 개념의 이벤트로 예상되기도 합니다. 누가 먼저 광물을 많이 찾는지 겨루는 이벤트로 예상되네요.

또는 전도 원판 발미 및 데마로우스 포션 이벤트 같은 개념으로 다른 수정을 끼워넣어 버프를 받은 다음 최대한 빨리 많은 적을 물리치는 이벤트로 나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22.02.21 최신화 내용

출처 : Genshin intel (트위터)

크리스탈 이벤트는 데마로우스 포션 이벤트 같은 개념으로 나오는 것으로 추가 유출이 되었습니다. 스테이지 마다 3개씩 넣을 수 있는 버프 크리스탈이 있으며, 메인 3개, 부 3개씩 넣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한 크리스탈은 다음 스테이지에서는 사용할 수 없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테이지는 총 6스테이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테이지마다 캐릭터 체험으로 각각 다른 5성 캐릭터가 배치되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체험 캐릭터

1스테이지 : 라이덴 / 벤티
2스테이지 : 요이미야 / 아야토
3스테이지 : 야에 미코 / 라이덴
4스테이지 : 코코미 / 카즈하
5스테이지 : 아라타키 이토 / 알베도
6스테이지 : 모나 / 아야카 

7. 그림 같은 사진 이벤트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사진기로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를 진행하실려면 이나즈마 초입부 퀘스트인 ' 이도 탈출 계획 ' 을 진행하셔야만 가능한 퀘스트라고 합니다. 특정 구역을 사진기로 찍은 후 확인하는 퀘스트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최소 모험가 레벨 30이 되셔야 합니다)


8. 암흑갑주에 관한 이벤트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마지막으로 암흑갑주에 관한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 이벤트 내용은 아직 정확한 것이 없어서 추후에 추가 정보가 나온다면 수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원신 2.6 유출된 이벤트 모드 및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