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5 나선비경 연월 축복 및 몬스터 정보 정리

by CHCH ITG 2022. 2. 21.

출처 : 게임 캡처

원신 2.4 나선 비경이 3월1일 오전 4시에 초기화가 됩니다. 이제 차차 원신 2.5 나선 비경에 관련되어서 준비 중에 있으실텐데, 2.5 나선비경에 들어가시기전 어떤 몬스터가 변경되는지 그리고 연월 축복 및 11층,12층 지맥이 어떤식으로 변경되는지 이번 원신 2.5 나선비경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원신 2.5 나선 비경 연월 축복

2. 원신 2.5 나선 비경 지맥 이상

3. 원신 2.5 나선 비경 몬스터 정보 11층

4. 원신 2.5 나선 비경 몬스터 정보 12층


1. 원신 2.5 나선 비경 연월 축복

출처 : 게임 캡처 / 원신 2.4 마지막 나선비경 연월 축복

이번 원신 2.5 나선비경 연월 축복에 관한 내용은 이렇습니다. 내용은 원신 나선 비경 유출러로 유명한 " Genshin  intel " 트위터 소식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2.5 pase1
2.5 Spiral Abyss phase 1: Enemies taking eletrocharged damage will gain a stack of debuff up to once every 1.2 seconds, up to a maximum of 4 stacks. Each stack reduces Electro RES by 10% for 10 seconds.

원신 2.5 나선 비경 페이즈1
번개 원소로 데미지를 입은 적은 1.2초마다 디버프 스택이 1씩 쌓입니다. 최대 4스택까지 쌓이며, 1스택 당 10초 동안 번개 원소 내성이 10% 감소합니다. (최대 40%)

2.5 pase2
2.5 Spiral Abyss phase 2: When the active character's attacks hit an opponent affected by Electro, a shockwave is created at that opponent's position. Up to one shockwave every 2 seconds.

원신 2.5 나선 비경 페이즈2
번개 원소 영향을 받은 상대를 공격하면 상대방에게 충격파가 발생합니다. 2초마다 1회의 충격파가 발생합니다.

원신 2.5 나선 비경의 연월축복 경우는 야에 미코를 대놓고 써라는식인 연월 축복입니다. 나선 비경 페이즈1일 때는 적을 공격하면 번개 원소 내성이 무려 최대 40%까지 깎이니 야에 미코 및 쿠죠 사라, 라이덴, 피슬 등 다양한 번개 원소 캐릭터들을 메인딜러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원신 2.5 페이즈2일 때는 번개 원소 영향을 받은 상대를 공격하면 충격파를 발생한다고 합니다. 페이즈2 때는 번개 원소를  굳이 메인딜러로 사용하실 필요는 없을 것으로 보이며, 섭딜 개념으로 가져가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2. 지맥 이상

출처 : UBatcha 트위터

원신 2.5 나선비경의 지맥 이상은 9층과 10층은 동일하며, 11층과 12층만 다르다고 합니다. 11층 경우는 번개 원소 60% 데미지 보너스를 받고 파티원의 치유 효과를 30% 증가를 받는 지맥 이상 버프를 받습니다. 이정도면 번개팟에 힘을 굉장히 많이 실어주는 듯 싶네요. 치유 효과도 또한 30%를 올려주는 것을 보아 코코미도 이번 2.5 나선 비경에 많은 부름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12층 경우는 디버프도 버프도 없는 지맥 이상이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3. 몬스터 정보 11층

출처 : UBatcha 트위터

몬스터 정보입니다. 9층과 10층은 동일하며 11층과 12층만 달라진다고 합니다. 11층의 첫번째 방 전반부는 심연의  사도(물원소)와 심연 메이지 (얼음 원소)가 나오며, 후반부에는 바위 용도마뱀과 구라구라꽃 (불원소,번개원소) 이렇게 등장을 하네요.

출처 : UBatcha 트위터

11층 2번째 방입니다. 전반부는 심연 메이지(물원소)와 물의 정령과 얼음의 정령 그리고 물의 슬라임과 얼음 슬라임이 등장합니다. 후반부에는 심연 메이지(불원소), 풀의 츄츄 샤먼, 불의 정령과 번개의 정령 그리고 번개 슬라임 및 불 슬라임이 몬스터로 등장합니다.

출처 : UBatcha 트위터

11층 마지막 방입니다. 전반부에는 기뢰 수계 및 수계 유견이 등장하며, 후반부에는 심연의 사도(불원소, 번개 원소) 이렇게 등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4. 몬스터 정보 12층

출처 : UBatcha 트위터

원신 2.5 나선비경 12층 몬스터 정보입니다.12층 첫번째 방의 전반부에는 기뢰 수계 및 수계 유견이 등장하며, 후반부는 심해 용 도마뱀 3종류가 등장을 할 예정입니다.

출처 : UBatcha 트위터

12층 2번째 방입니다. 전반부에는 유적 가디언이 나오며, 후반부에는 황금 늑대왕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2번째 후반부 조합에는 반드시 힐러가 배치 되어있어야 되겠습니다.

12층 마지막 방입니다. 전반부에는 원래 암흑의 빈 갑주 몬스터들이 나온다는 것으로 유출되었지만 중간에 유적 섬멸자 및 정찰자로 변경이 되었다고 합니다. 후반부에는 연하궁 필드보스몹으로 나오는 심해 용 왕도마뱀이 마지막 보스몹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2.5 나선비경에는 연월축복 자체가 번개팟을 많이 밀어주는 분위기이니 라이덴 및 야에 미코가 있다면 그 캐릭들을 주 캐릭터로 잡으셔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이후 원신 2.6 나선 비경에 관한 글도 추가해서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원신 2.5 나선 비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