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6 나선 비경 정보 유출, 연월 축복 및 몬스터 정보

by CHCH ITG 2022. 2. 22.

출처 : 게임 캡처

원신 2.5 나선 비경 정보 이후로 이번에는 원신 2.6에 나올 연월 축복 및 지맥 이상 그리고 몬스터 정보에 관해서 유출된 정보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1. 원신 2.6 나선 비경 연월 축복

2. 원신 2.6 나선 비경 지맥 이상

3. 원신 2.6 나선 비경 몬스터 정보 11층

4. 원신 2.6 나선 비경 몬스터 정보 12층

1. 원신 2.6 나선 비경 연월 축복

출처 : 게임 캡처 / 원신 2.4 마지막 나선비경 연월 축복

이번 원신 2.6 나선비경 연월 축복에 관한 내용은 이렇습니다. 내용은 원신 나선 비경 유출러로 유명한 " Genshin  intel " 트위터 소식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2.6 pase1
2.6 Spiral Abyss phase 1: Normal Attack hits afflict the enemy with a debuff that expires after 10s, dealing True DMG at the time of expiry. Normal Attack hits on an enemy affected by the debuff further increases the damage from the debuff's removal. Such increase stacks 9 times.

원신 2.6 나선 비경 페이즈1
일반 공격을 적에게 적중시키면 10초후에 고정데미지가 추가로 들어갑니다. 이런 방식의 고정데미지 9스택까지 있으며 중첩이 될 수록 고정 데미지가 증가됩니다.

2.6 pase2
After a character's Normal Attacks hit opponents, the DMG dealt by this character's Normal Attacks will increase by 12% for 5s. This effect can stack up to 5 times. Each stack is calculated independently. This effect can be triggered once every 0.1s.

원신 2.6 나선 비경 페이즈2
캐릭터의 일반 공격이 적에게 적중시키면 일반 공격의 데미지가 5초동안 12%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이 가능하지만 이 스택은 파티 멤버마다 독립적으로 계산됩니다.(최대 60%까지 증가) 
이 효과는 0.1초마다 한번씩 발동할 수 있습니다.

2.6 pase3
2.6 Spiral Abyss phase 3: Normal Attack damage reduces Physical/Elemental RES of the enemy by 6% for 6s, matching the type of damage dealt. This effect can stack up to 7 times. RES decreases of different types can co-exist with independent timers and stack counts.

원신 나선 비경 페이즈3
적에게 일반 공격을 적중시키면 적의 물리/원소 내성을 6초 동안 6%씩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7번까지 중첩이 가능합니다.(최대 42%) / 다른 유형의 원소 내성 감소 디버프는 타이머 및 스택수를 공유합니다.

원신 2.6 나선 비경의 연월축복은 일반 공격이 주가 되는 캐릭터를 메인딜러로 세우시면 되겠습니다. 대표적으로는 2.6패치 때 떡상하는 요이미야를 사용하시거나 또는 신규 캐릭터로 나올 아야토를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전반부에는 요이미야+아야토를 사용하고 후반부에는 유라이덴 조합이나 또는 페이즈1,페이즈3 경우는 요즘 뜨고 있는 코코미를 메인딜러로 잡고 하셔도 무방할 것으로 보입니다.

원신 2.6 나선 비경의 연월 축복 경우는 전부다 일반 공격에 취중된 버프들이니 일반 공격에 메인딜이 취중된 캐릭터 위주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2. 지맥 이상

출처 : UBatcha 트위터

원신 2.6 나선비경의 지맥 이상은 원신 2.4 나선 비경의 9층과 10층의 지맥 이상과 동일하며, 11층과 12층만 다르다고 합니다. 11층 경우는 바람 원소 데미지가 75% 증가 버프를 받습니다. 연월 축복이 일반 공격이 취중된 버프를 받는데 생뚱맞게 지맥 이상 버프는 바람 원소 데미지 증가 버프를 받는지 의아하실 겁니다. 이유는 이번 2.6 나선 비경 몬스터 정보에 있는데요. 2.6 나선 비경의 11층 몬스터들은 정예몹들이 아닌 일반몹들이 대거 나오는 비경이라 몹몰이가 가능한 바람 원소 캐릭터들은 필수적으로 들어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특히 벤티, 카즈하, 설탕 이 3캐릭터 중에 2캐릭터는 필수적으로 있어야 합니다.

12층 경우는 적에 대한 디버프 및 캐릭터에 관한 버프도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3. 몬스터 정보 11층

출처 : UBatcha 트위터

몬스터 정보입니다. 9층과 10층은 동일하며 11층과 12층만 달라진다고 합니다. 11층의 첫번째 방 전반부는 츄츄족들이 대거 등장하며, 후반부에는 보물 사냥단들이 나올 것으로 유출이 되었습니다.

출처 : UBatcha 트위터

11층 2번째 방입니다. 우인단(불원소,얼음원소)과 심연 메이지(불원소) 그리고 불 슬라임 및 번개 슬라임이 전반부에 나오게 됩니다. 후반부 경우는 우인단(번개원소, 물원소)이 나오며 심연 메이지(물원소) 그리고 물 슬라임 및 번개 슬라임이 나오게 됩니다. 

출처 : UBatcha 트위터

11층 마지막 방입니다. 전반부에는 기뢰 수계 유견 및 우인단 채무 처리인이 등장하며, 후반부에는 치친 술사(번개원소)와 거울의 여인 그리고 기암 수계 유견이 몬스터로 나옵니다.


4. 몬스터 정보 12층

출처 : UBatcha 트위터

원신 2.6 나선비경 12층 몬스터 정보입니다.12층 첫번째 방의 전반부에는 해란귀 뇌무와 염위가 나오며, 노부시 및 보물 사냥단 중 원거리 몬스터들이 나옵니다. 후반부에는 유적 가디언이 나오게 됩니다.

출처 : UBatcha 트위터

12층 2번째 방입니다. 전반부에는 구라구라꽃이 나오며 후반부에는 심연의 사도 3마리가 나오네요. 무려 불,번개,물 이렇게 총 3마리가 나오는데 전반부에서 빨리 잡지 못하면 후반부에서 심연의 사도 원소 방어막 때문에 3별 얻기가 꽤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UBatcha 트위터

12층 마지막 방입니다. 전반부에는 심연의 사도(불 원소)가 나오며, 후반부에는 심연의 사도 (물 원소)가 나옵니다. 오히려 12층 2번방의 후반부보다 조금 쉬울 것으로 보여지기도 하는데요. 12층 후반부 경우는 아야토를 쓰긴 써야 되는데 12층 마지막 방에서 만큼은 공속 셔틀로 사용이 되겠네요.

원신 2.6 나선 비경 경우는 몹몰이가 가능한 바람 원소 캐릭들은 반드시 필수일 것으로 보이며, 11층 3번방 이후 부터는 한명을 빠르게 없앨 수 있는 단일 딜러와 평타 기반이 특화된 캐릭터를 중점으로 파티를 짜셔야 될 것으로 보여지네요.

여기까지 원신 2.6 나선 비경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았으며 추후에 추가된 정보가 있다면 수정해서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