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8에 신규 4성 캐릭터 ' 헤이조 ' 오피셜 정보 등장(22.05.17 최신화)

by CHCH ITG 2022. 3. 8.

출처 : 미호요

원신 2.8에 등장이 예상될려는 시카노인 헤이조 정보가 오피셜로 나왔습니다. 스킬 정보는 아직 나온 것이 없지만 일러스트는 공식 오피셜로 등장하였습니다.

출처 : 미호요 (원신 2.8 시카노인 헤이조 오피셜 일러스트)

- 스킬 정보는 오피셜 아님 -

출처 : NGA

i think we cannot confirm it yet, don't have enough data someone did ask an uncle though and they said yes 4
내 생각에 우리는 아직 그것을 확인할 수 없어,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지만 Uncle에게 물어봤고 그들은 4성이라 대답했어.

What are you expecting ? yes 4* or not 4*?
4/5* is unknown

The forum's undiscovered mysteries: whether Heizou is 4* or 5* who's the male 5* in 2.8/3.0
4성인지 5성인지는 2.8 및 3.0 패치까지 가봐야 안다.

Haven't slept for a month waiting for something big
한달 동안 잠도 자지 않고 큰걸 기다렸다.

uncle said 4* but my ass doesn't believe it. Can probably datamine it from 2.8 beta. we'll see then
Uncle이 4성이라고 했는데 이 ***는 안 믿어. 아마 2.8 베타로만  알 수 있을 거야. 두고 보자고

2월28일날에 나왔던 NGA 소식이라고 합니다. 이 소식은 레딧 (Genshin impact Leaks)에서 가져온 것이며, 위 소식을 번역 내용을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 헤이조는 아직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아 4성인지 5성인지는 확실하게 알 수가 없다. 2.8이나 3.0패치까지는 가봐야 안다고 하며, 일단 2.8 베타까지 가봐야 어느정도 정보가 나올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헤이조는 번개 원소가 아닌 바람 원소 캐릭터로 추정이 된다고 하는데, 이 소식은 ' lumie ' 의 트위터에서 나온 소식으로 한 손검 바람 원소 캐릭터로 보여지는 자료가 나왔습니다. 이 소식도 또한 추가적인 정보가 나온다면 추가해서 전달드리도록 하죠.

출처 : NGA

about this, this is what a messager said
이 일에 대해, 이것은 한 메신저가 말한 것이다.

the uncle that leaked chasm in special program seemed to have gotten everything right yelan is hydro, and kazuha in 2.6 not likely. not a long time ago he said 2.6 venti 2.8 kazuha now it seems like 2.7 heizou 4 28 shinobi 4" is right
특별 프로그램에서 Uncle이 누설한 예란은 물 원소가 맞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2.6에 카즈하는 그럴 것 같지 않다. 이유는 얼마 전에 그는 2.6 venti가  2.8 kazuha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이제 신규 4성은 2.7에는 헤이조  2.8 시노비가 맞는 것 같다.

change this a bit. heizou and 97 (l'm assuming shinobi) is 4 star didn't say which one is in 2.7/2.8
issues in transporting message.

이거 좀 바꿔봐. 헤이조, 97(시노비 추정)은 2.7/2.8에 어느 것이 있는지 말하지 않았다.
메시지 전송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소식으로는 2.7패치에 Uncle이 유출한 예란은 물 원소가 맞는 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2.6에 복각할 가능성이 컸던 카즈하는 2.8로 옮겨진 듯 싶으며, 2.6에는 카즈하 대신 벤티가 복복각을 하는 것으로 보여지네요. 그리고 2.7에는 쿠키 시노비가 나오고 2.8에는 헤이조가 나올 것으로 보여지는데, 아직 유출 소식이 많지 않아서 추후에 추가되는 유출 정보에 따라 또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제일 아쉬운점이라 하면 2.6에 카즈하가 복각할 가능성이 높다고 했었는데 2.6 복각은 벤티와 아야카가 후반기 기원 배너로 나올 가능성이 굉장히 높아졌네요. 카즈하는 2.7도 아닌 2.8까지 가야 복각이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하니 카즈하 바라보고 기다리신분들에게는 꽤나 타격있는 소식이겠습니다.

여기까지 헤이조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