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6 이나즈마 이로도리 축제 내용 유출, 보상으로는 행추를 공짜로 준다

by CHCH ITG 2022. 3. 2.

출처 : 캡처

코로나 양성판정으로 인해 이제야 추가 소식을 올린점 죄송합니다. 이번 소식은 이나즈마 축제인 이로도리 축제에 관한 상세 이벤트 내용 그리고 보상에 관련되어서 정보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1. 이로도리 축제의 미니게임은 총 4가지

출처 : Genshin_intel (트위터)

Hues of the Violet Court: Irodori Festival with story quests and 4 minigames:
- Take critter/plant photos for two NPCs to inspire their poetry
- Tower defense with limited tower varieties & quotas, plus Wondrous Sticks
- Swordfight minigame that requires parry 4 ikebana chores

이 소식은 원신 유출러로 유명한 " Genshin_intel " 분의 소식을 번역한 정보를 전달드리는 것입니다. 이번 이나즈마 축제인 이로도리 축제에는 축제의 메인퀘스트와 미니 게임 이벤트가 총 4가지가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미니 게임 종류를 간략하게 번역해보자면 이렇습니다.

- 두 명의 NPC를 위한 생물/식물 사진 촬영
- 기관 디펜스(타워 디펜스 복각)
- 칼싸움 미니게임
- 4가지의 꽃꽃이 집안일

출처 : 미호요

첫번째 미니게임은 생물 및 식물 사진 촬영에 관한 이벤트입니다. 예전 리월에서 했었던 이벤트인 " 복을 부르는 오색 " 과 비슷한 이벤트로 보이며, 대신 위치만 몬드,리월 위치에서 이나즈마로 변경된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진 촬영기로 색상에 맞는 몬스터 및 생물 그리고 식물 사진을 찍어 완료하는 이벤트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미호요

2번째는 원신 타워 디펜스로 불리는 기관 디펜스의 복각입니다. 맵에 여러가지 타워를 세워서 몬스터가 특정 구역에 도달하지 못하게 하는 이벤트입니다. 복각이 된 만큼 여러가지 맵과 좀 더 다양한 타워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캡처

3번째는 칼싸움 미니게임이라는데 몬스터를 상대하는 방향으로 하는 이벤트인지 아니면 리듬 게임 처럼 상대방의 공격을 막는 미니게임인지는 정보가 없습니다만 개인적으로 리듬 게임과 비슷한 계열의 이벤트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출처 : 미호요

마지막 미니게임으로 꽃꽃이 이벤트로 보여지는 이벤트입니다. 4가지의 이케바나(꽃꽃이) 집안일이라고 하며, 원신 2.2 패치 때 등장했었떤 꿈속에 핀 꽃과 비슷한 계열의 이벤트로 예상될 것으로 보입니다.


2. 이벤트 보상

출처 : Genshin_intel (트위터)

These minigames reward a total of 680 primogems (not including story quest rewards). You need to complete the last stages of all 4 minigames (including defeating "The Mightiest Warrior", who can block all attacks other than your parry) before you can redeem a Xingqiu for free.

이벤트 보상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미니게임 4종류를 다 하셨을 때 총 680 원석을 획득하실 수 있으며, 이로도리 축제의 메인 퀘스트 내용까지 포함되면 800원석 정도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미니게임 4가지를 다 즐기시다보면 추가 보상으로 4성 캐릭터인 행추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캡처

이번 이로도리 축제에는 쇄국령 폐지 이후 몬드와 리월 캐릭터들이 이나즈마를 방문하는 내용으로 이어지는데요. 여기에서 행추는 이나즈마에서 이미  " 침추습검록 " 이라는 소설로 유명한 소설가 중 한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로도리 축제의 유출된 사진을 보면 홍보 깃발에 " 침추습검록 " 의 표지가 있는 것을 보면 이번 이로도리 축제에 행추가 생각 이상으로 관여가 많이 되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이나즈마 축제인 이로도리 축제에 관련되어서 미니게임 정보 및 보상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