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6 공식 PV 패치 내용 정리 - 자색정원의 산들바람

by CHCH ITG 2022. 3. 18.

출처 : 캡처

원신 2.6 공식 패치 내용이 당일 3월 18일 오후 9시에 공개되었습니다. 수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셨던 카즈하 복각은 아쉽게도 없었습니다. 당일 공식 패치 내용에 관련되어서 빠르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층암거연 및 카미사토 아야토의 등장

2. 원신 2.6 상반기 및 하반기 기원

3. 신규 성유물

4. 신규 마신 임무 및 신규 전설 임무

5. 빛나는 이로도리 축제 : 빛나는 자색 정원

6. 리월 이벤트 퀘스트 (수메르 떡밥)

7. 진동 수정 연구

8. 그림 너머의 여행 사진

9. 원신 2.6 업데이트 후 편의 개선점

10. 원신 2.6 공식 방송 리딤 코드


1. 층암거연 및 카미사토 아야토의 등장

출처 : 유튜브 미호요

이번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리월의 새로운 지역인 층암거연이 2.6 패치에 등장하며 신규 5성캐릭터인 카미사토 아야토도 등장합니다. 카미사토 아야토는 상반기 기원에서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카미사토 아야토에 관한 정보 및 층암거연에 관한 정보는 밑의 글을 살펴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카미사토 아야토 돌파재료 상세내용 -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73
카미사토 아야토에 관한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oee83cbSAQE
층암거연 지역 -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64
층암거연 유명석 촉매관한 정보 -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78
 

원신 2.6 패치 아야토 돌파 재료 정리 및 캐릭터 패치 내용

원신 2.6 패치 대비해서 아야토 재료 정리 및 지금까지 유출된 2.6에서 패치될려는 캐릭터에 대한 내용에 관해서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아야토 캐릭터 돌파 재료 2. 아야토 특성 돌파 재료 3

ccf1007overmen.tistory.com

 

원신 2.6 층암거연 메인 퀘스트 보상 및 내용 정리

원신 2.6 층암거연의 메인퀘스트 보상 내용 및 퀘스트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내용은 원신 유출러로 유명한 " genshinBLANK " 의 소식을 번역한 것입니다. 1. 층암거연 메인 보상 2. 층암거연 메

ccf1007overmen.tistory.com

 

원신 2.6의 새로운 지역인 층암거연 유출된 정보 모음

신규 5성 캐릭터인 아야토가 나오는 패치인 원신 2.6 패치에는 새로운 지역인 층암거연도 등장합니다. 원신에 나온 지역 중에 지하가 제일 깊은 지역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층암거연에 관하여

ccf1007overmen.tistory.com


2. 원신 2.6 상반기 및 하반기 기원

출처 : 유튜브 미호요

원신 2.6 상반기 기원에는 카미사토 아야토 및 벤티가 확정이 되었습니다. 하반기 기원에는 카즈하가 복각될 수 있다는 유출 소식이 많았는데 아쉽게도 아야카만 하반기 기원에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1. 원신 2.6 패치 상반부 기원 (2022년 3월 30일 12:00 ~ 2022년 4월 20일 15:59예상) / 오피셜
캐릭터 : 카미사토 아야토 / 벤티
무기 : 하란 월백의 후츠(아야토 5성 전용무기) / 종말 탄식의 노래 (벤티 5성 전용무기)

2. 원신 2.6 패치 후반부 기원 (2022년 4월 20일 19:00 ~ 2022년 5월 11일 15:59 예상) / 오피셜
캐릭터 : 카미사토 아야카
무기 : 안개의 ​안개를 가르는 회광 (아야카 5성 전용무기) / 추후 다른 무기도 같이 나올 것으로 예상

3. 신규 성유물

출처 : 유튜브 미호요

원신 2.6패치에는 신규 성유물 2가지가 나온다고 합니다. 

1. 진사 왕생록

2세트 : 공격력 18%
4세트 : 원소폭발 시전후 16초동안 ' 숨겨진 빛 ' 효과가 생성된다. ' 숨겨진 빛 ' 효과는 공격력이 8% 증가하며, 캐릭터 HP가 감소할 때 공격력이 10% 더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4회까지 중첩되며(최대 48%), 0.8초 마다 1회 발동합니다. 이 효과를 받은 캐릭터는 퇴장시 사라집니다. 지속 시간 동안 다시 원소폭발 발동 시 기존의 버프는 사라집니다.

이 성유물와 어울리는 캐릭터 : 소 / 호두(?)

2.제사의 여운

2세트 : 공격력 18%
4세트 : 일반 공격이 적에게 명중시 36% 확률로 ' 유곡의 축사 ' 버프를 받습니다.  ' 유곡의 축사 ' 버프는 일반 공격의 피해가 공격력의 ​70%만큼 증가하는 버프입니다. 이 효과는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가한 다음 0.05초후 에 사라집니다. 일반 공격으로 ' 유곡의 축사 ' 가 발동되지 않는다면 다음 공격에서 발동될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0.2초 내 최대 1회 발동여부를 판정합니다.

(최초의 가챠 버프를 가진 성유물)

이 성유물과 어울리는 캐릭터 : 요이미야 / 카미사토 아야토

4. 신규 마신 임무 및 신규 전설 임무

출처 : 유튜브 미호요

층암거연에 데인 슬레이프가 다시 돌아옵니다. 이 내용은 예전에 유출 되었었던 내용과 동일하네요. 그리고 전설 임무는 카미사토 아야토만 추가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카즈하가 전설임무가 원신 2.6에 추가가 된다고 해서 복각에도 카즈하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했었는데 아쉽게도 전설임무도 보이지 않으면서 카즈하의 복각은 다음으로 재봐야 되겠습니다.


5. 빛나는 이로도리 축제 : 빛나는 자색 정원

출처 : 유튜브 미호요

이번 원신 2.6의 층암거연 다음으로 큰 이벤트인 이로도리 축제 : 빛나는 자색 정원 이벤트입니다. 꽤 큰 이벤트로 조건 달성시 행추도 얻을 수 있는데요. 이번 이벤트에는 총 4가지의 미니 이벤트가 존재합니다.


출처 : 유튜브 미호요

먼저 첫번째는 몬드의 시인이 의뢰하는 이벤트로 사진기로 몬드의 시인이 원하는 사진을 찍어와야 되는 이벤트입니다.


출처 : 유튜브 미호요

2번째는 이나즈마에서 진행하는 기관 디펜스가 복각이 됩니다. 저번 기관 디펜스와는 다르게 매 스테이지마다 디버프도 존재하며, 스테이지 들어가기전에 영류 및 묘첨 카드를 선택하여 특정 타워를 강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저번 보다 플레이 시간도 감소하여 좀 더 빨리 즐길 수 있게 발전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미호요

3번째 이벤트는 검의 각축이라는 이벤트인데요. 프롬소프트웨어의 다크소울류의 패링 원신판 개념의 미니게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유튜브 미호요

마지막으로 꽃에 관한 이벤트입니다. 의뢰자가 매일마다 내는 꽃 배치를 해주셔야 되는데요. 여기서 배치로 만들어진 꽃은 속세의 주전자에서 장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6. 리월 이벤트 퀘스트 (수메르 떡밥?)

출처 : 유튜브 미호요

다음은 리월 이벤트 퀘스트인 " 서쪽에서 풍겨오는 향기 " 입니다. 수메르 지역에서 온 NPC가 의뢰하는 이벤트이며, 수메르에 관한 내용이 간략하게 나오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출처 : 유튜브 미호요

미니게임은 타이밍에 맞추어 흰색바를 맞추시면 음식 재료가 들어가게 되는데, 횟수안으로 넣어주시면 성공하게 됩니다. 실패하셔도 재료는 반환된다고 하니 재료를 잃어버릴 걱정은 없는 이벤트입니다.


7. 진동 수정 연구 (폰타인 떡밥?)

출처 : 유튜브 미호요

다음은 진동 수정 연구라는 이벤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층암거연 내부가 아닌 외곽해서 하는 이벤트로 이번에는 " 폰타인 " 에서 온 학자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 모드는 나선 비경처럼 상반부 및 하반부로 나뉘어져 있으며, 진동 수정을 통해 버프를 받고 갈 수 있습니다. 수정 조합에 따라 버프가 달라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진동 수정 버프는 중첩시 버프 효과가 커지는 것을 보아 연결은 중복해서 연결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8. 그림 너머의 여행 사진

출처 : 유튜브 미호요

마지막 이벤트 모드인 " 그림 너머의 여행 사진 " 입니다. 매일 마다 의뢰인이 원하는 구도로 사진을 찍어오시면 되는데요. 이 이벤트는 사진기 아이템을 먼저 얻으셔야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리월항의 "욱" 이라는 NPC에게 받을 수 있는 " 순간 포착 " 퀘스트를 먼저 진행을 하셔야 할 수 있는 이벤트로 보여집니다.


9. 원신 2.6 업데이트 후 편의 개선점

1) 공통 사항

출처 : 왼쪽 원신 2.5 캡처 / 오른쪽 원신 2.6 유튜브 미호요

먼저 공통적인 편의 사항 개선점입니다. 도감의 생물지에 몬스터에 관한 정보를 바로 볼 수 있게 패치를 해주었습니다.


2) 모바일

출처 : 유튜브 미호요

모바일측에는 이제 캐릭터 파티원을 꾹 누르시면 파티 설정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게 추가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트레일러도 조금 더 분류를 해놓아 편의성을 증가시키는 패치를 하였다고 하네요.


10. 원신 2.6 공식 방송 리딤 코드

마지막으로 원신 2.6 공식 리딤 코드를 알려드리며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추후에도 다른 유출 정보 및 추가된 정보가 있다면 새로운글로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

유효기간 : 2022.03.19 토요일 오후 1시

AB7CKBVQULE5 원석 100 / 정제용 마법 광물 10 (파란색)
3TPUKSV8C5X9 원석 100 / 영웅의 경험5(보라색)
UT7C2TD8C5ZD 원석 100 / 모라 50,000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및 구독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