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엘든링 퀘스트 및 지도, 팁

엘든링 화산관 퀘스트 1부 " 이슈트반 / 패치 "

by CHCH ITG 2022. 3. 28.

출처 : 캡처

화산관을 먼저 진입하신 뒤 화산관 퀘스트를 진행하시는분들을 위한 공략글입니다. 화산관 진입하시고 나서 " 조망섬 " 옆에 " 라야 " NPC가 보이지 않는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 진행해본 글입니다. 화산관 1부로 이슈트반 및 패치에 관한 퀘스트를 집중적으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화산관 이슈트반 퀘스트

2. 화산관 패치 퀘스트


1. 화산관 이슈트반 퀘스트

출처 : 캡처

화산관 축복을 연결하셨다면 오른쪽에 타니스라는 NPC가 있을겁니다. 타니스에게 말을 걸면 화산관에 초대장도 없이 찾아온 사람이 있다며 말하고서는 " 이슈트반 " 퀘스트를 줍니다.

출처 : 캡처

" 이슈트반 " 퀘스트를 하는 지역은 맵에 보시면 폭풍의 언덕 지역에 빨간색 아이콘으로 " 화산관의 의뢰 이슈트반 " 이라고 나옵니다. 그 지역으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이동은 "폭풍 언덕의 낡은 집 " 에서 동쪽으로 조금 가시다가 위로 올라가 주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캡처

빨간색 아이콘까지 이동하시면 다른 흰색 메세지와는 다르게 빨간색으로 되어있는 메세지 판이 보이실텐데, 그 위에서 조사하시면 " 옛 기사 이슈트반 " 이라고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그 세계에 진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캡처

진입하시면 이슈트반과 전투를 하게 되는데 어려운 상대는 아니니 그대로 후두려 패주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캡처

이슈트반을 잡으시면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늘 방어구 세트를 줍니다. 이슈트반을 잡고 방어구까지 얻으셨다면 다시 화산관으로 이동해줍시다.

출처 : 캡처

화산관에 이동하셔서 타니스에게 다시 말을 걸면 이제 화산관의 일원이 되었다면서 " 용암탄 " 마법을 주면서 이슈트반 퀘스트는 완료가 됩니다. 이후로 2차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 2차 퀘스트 내용은 다른 글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화산관 패치 퀘스트

출처 : 캡처

다음은 패치 퀘스트 입니다. 화산관에 있는 패치 퀘스트를 받으실려면 먼저 화산관 1부 퀘스트인 " 이슈트반 " 퀘스트를 먼저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만약 패치를 만나기도 전에 저처럼 이상한 루트로 화산관 축복을 찍으셨다면 화산관 어디에도 패치 NPC를 보실 수 가 없는데요. 먼저 패치 NPC가 화산관에 나타나게 하는 방법을 정리하겠습니다.

출처 : 캡처

패치를 만나기전에 먼저 화산관 객실안에 있는 " 배율자 베르나르 " 옆에 있는 아이템인 " 화산관에서 보낸 편지 "를 먹어주시면 패치를 만나고 나서 이야기 몇번 나누면 패치가 바로 화산관쪽에 오게됩니다.

출처 : 캡처

패치를 만나실려면 먼저 폭풍의 언덕쪽에 있는 " 흐린 강 동굴 " 로 가셔야 합니다.

출처 : 캡처

긴 강물길 중간까지 가시다보면 왼쪽에 동굴하나가 있는데요. 거기에 들어가셔서 보스방을 들어가시면 패치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 흐린 강 동굴 " 가시는길에 동굴 근처까지 가시면 " 피 묻은 손가락 네리우스 " 가 침범했다면서 NPC 한명이 공격해 오는데요. 이 NPC를 잡으면 초반에 출혈을 터뜨릴 수 있는 단검인 " 레두비아 " 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 NPC도 유저를 공격하면 출혈을 터뜨릴 수 있으니 주의하시면서 잡으시면 되겠습니다. NPC를 잡으셨다면 바로 동굴로 진입해주세요.

출처 : 캡처

" 흐린 강 동굴 "에 들어가셔서 직진하시면 왼쪽으로 들어가는 통로와 오른쪽으로 들어갈 수 있는 통로가 있는데요. 오른쪽 통로로 들어가셔야 보스방으로 진입할 수 있으며, 패치를 만날 수 있습니다.

출처 : 캡처

보스방에 진입하시면 보스는 없고 보물상자만 있는데요.

출처 : 캡처

보물상자를 열고 루팅을 하시면 대사가 나오면서 패치가 등장하게 됩니다.

출처 : 캡처

등장한 패치를 좀 두들겨 패셔서 패치의 HP를 반피 이하로 내려가게 만들면 패치가 항복이라면서 살려달라는 대사를 칩니다. 항복이라 하면 더 이상 공격하지 마시고 기다리시면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되는데요. 2가지 선택 중 아무거나 선택하셔도 패치가 상점 NPC로 변하면서 화산관에 이동하시면 축복 뒤에 있는 문 앞에 패치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캡처

패치에게 다가가시면 의뢰를 하나 주는데요. 이 의뢰는 화산관 1부 퀘스트인 " 이슈트반 " 을 완료하셔야 나오는 퀘스트 입니다. 이슈트반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았다면 상점 NPC로밖에 되지 않으니 이슈트반 퀘스트를 완료하고 오도록 합시다. 이슈트반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서 바로 패치에게 말을 걸면 패치가  " 패치에게 보내는 편지 " 라는 아이템을 주면서 자동적으로 의뢰가 수락되게 됩니다.

출처 : 캡처

패치 의뢰는 화산관으로 올라오는 길에 들렀었던 " 용암토굴 " 로 이동하시면 바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캡처

용암토굴을 가시면 이슈트반 퀘스트 처럼 빨간색 메세지 표시판이 있으실텐데, 조사하시면 " 큰 뿔의 트라고스 " 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그 세계에 침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캡처

침입하셔서 " 큰 뿔의 트라고스 " 를 잡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NPC는 방어구가 상상이상으로 단단하니 마법 또는 리치가 긴 특대 무기로 상대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출처 : 캡처

" 큰 뿔의 트라고스 "를 잡으시면 큰 산양 방어구 세트를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엘든링에서 존재하고 있는 방어구 중 강인도와 무게가 가장 높은 방어구이니 무게한도가 높은 유저에게만 추천드리는 방어구입니다.

출처 : 캡처

잡고와서 다시 화산관으로 돌아가 패치에게 의뢰는 끝났다고 알려줍시다. 알려주고 나서 축복에서 한턴 쉬고 난뒤에 다시 패치에게 돌아와 말을 거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캡처

보상은 " 용암 채찍의 촛대 "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화산관 1부 퀘스트인 이슈트반 / 패치 퀘스트를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