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7 패치 내용 및 이벤트 유출

by CHCH ITG 2022. 3. 31.

출처 : 캡처

이번 소식은 원신 2.7 패치 내용 및 이벤트에 관한 정보입니다. 이번 정보는 원신 유출러분 중 정확도가 높은 " Genshinintel " 의 트위터에서 가져온 소식입니다.

출처 : Genshin intel 트위터


1. 신규 5성 캐릭터 야란 및 새로운 5성 전용 무기 " Aqua Simulacra "

출처 : Genshin impact Leaks (레딧) / Ubatcha 트위터

첫번째는 원신 2.7에 등장하는 신규 5성 캐릭터 예란 및 새로운 5성 전용 무기인 " Aqua Simulacra " 입니다. 현재 야란에 관한 정보는 꽤나 모여진 상태로 밑에 있는 야란에 관한 유출 정보 모음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무기도 함께 유출이 되었는데요. 어찌...원신은 게임이 숙성될 수록 유출이 너무 빨리 나오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일단 무기 성능 유출은 원신 유출러이신 " UBatcha " 트위터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기본 주옵션은 크리티컬 피해 증가이며, 무기스킬로는 1재련부터 HP가 16%/20%/24%/28%/32%가 증가되고 근처에 가까운 적이 있다면 데미지가 1재련 기준으로 20%/25%/30%/35%/40% 증가한다고 합니다. 특이하게도 데미지 증가 무기 스킬은 이 무기를 착용한 캐릭터가 다른 파티멤버들하고 변경되도 유지된다고 하네요.

원신 야란 유출 -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887
 

원신 2.7 신규 5성 캐릭터 " 야란 " 스킬 및 별자리 돌파 유출 - 22.03.30 최신화

원신 2.7에 등장하는 신규 5성 캐릭터 " 예란 " 에 대한 모든 유출 소식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다양한 소식이 등장하였는데, 현재 물의 신이라는 행추와 비슷한 컨셉을 지닌 캐

ccf1007overmen.tistory.com


2. 야란 전설임무 및 쿠키 시노부 초대 이벤트 임무

출처 : Genshin impact Leaks (레딧)

다음은 퀘스트 대한 내용입니다. 2.7 상반기에는 야란이 나오며 야란에 관한 전설 임무 퀘스트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쿠키 시노부 경우는 2.7 하반기에 등장예정인데 전설 임무퀘는 아니고 원신 초대 이벤트 퀘스트가 나온다고 하네요.


3. 원신 2.7에 나오는 이벤트 4성 활 무기

출처 : Genshin impact Leaks (레딧) 

2.7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무료 4성 활 무기입니다. 무기 이름은 " Fading Twlight " 라고 하며 무기 주 옵션은 원소 충전 효율이 붙어있다고 합니다. 무기 스킬이 조금 독특한데요. 이 무기는 적에게 공격을 적중시 버프 3개중 1개의 데미지 버프가 제공되는데 랜덤 형식으로 버프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캐릭터가 적을 또 다시 적중시 버프 데미지%가 변경되게 됩니다. 이 효과는 7초에 한번씩 발동되는데, 야란 캐릭터가 도박에 관련된 인물이다보니 무기에도 가챠같은 스킬이 붙은 듯 싶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변경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재련 [6%/10%/14%] 3개 중 1개 버프 획득
2재련 [7.5%/12.5%/17.5%] 3개 중 1개 버프 획득
3재련 [9%/15%/21%] 3개 중 1개 버프 획득
4재련 [10.5%/17.5%/24.5%] 3개 중 1개 버프 획득
5재련 [12%/20%/28%] 3개 중 1개 버프 획득

4. 속세 주전자 이벤트

출처 : 게임 캡처

다음은 이벤트로 속세 주전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입니다. " Robot-making event for teapot " 이라는 이벤트인데 속세의 주전자에서 로봇을 다루는 이벤트로 보여지는데 어떤식으로 등장할지 기대됩니다.


5. 이토와 함께하는 드럼 이벤트

출처 : Genshin impact Leaks (레딧) 

다음은 Music event wit itto's little drum 라는 이벤트 입니다.아라타키 이토와 함께하는 원신판 리듬게임이라고 알고계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유출까지된 상태인데 디제이맥스 같은 형태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그나저나 이토가 이 때 이벤트에 나오는 것을 보아하니 2.7 하반기 5성 캐릭터는 아라타키 이토 복각이 확정일 듯 싶습니다.


6. 미로의 전사 이벤트 복각

출처 : 미호요

다음은 원신 2.2 때 나왔었던 미로의 전사가 복각한다고 합니다. 이 때 당시에는 타르탈리아와 신염이 나왔었는데 2.7에는 이토와 야란이 함께 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7. 고대의 그림자 이벤트 복각

출처 : 미호요

다음은 고대의 그림자 이벤트 복각입니다. 번개 기둥같은 물체에 원충해서 가디언을 잡는 이벤트인데, 이 이벤트도 또한 원신 2.7에서 복각을 한다고 합니다.


8. 원신 야차 부사에 관한 퀘스트 등장?

출처 : 미호요

마지막으로 " Bosacius " 라는 것이 이번 원신 2.7 패치 내용의 마지막을 장식하는데요. " Bosacius " 를 해석해보면 원신에 나오는 야차 중 부사라고 나오는데, 원신 스토리상 부사는 죽은 것으로 나와있는데 어떤 의미를 가진 내용인지는 좀 더 지켜봐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까지 원신 2.7에 관한 내용을 유출본으로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2.6 이후로 나오는 2.7에는 큰 이벤트가 몇 없어서 꽤나 지루한 패치가 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