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스마트폰

갤럭시 S8에서 이제 엣지 모델과는 작별한다.

by CHCH ITG 2017. 2. 8.

갤럭시 S8에서 이제 엣지 모델과는 작별한다.

Min's의 스마트폰 소식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식은 갤럭시 S8에 대한 소식입니다. 이번 소식은 갤럭시 S8부터는

엣지 모델 대신에 S8 플러스라는 모델명을 가지고 나오게되는데요. 오늘은 이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출처

S7까지 엣지모델은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온 모델이었는데 왜 갑자기 사리지게 된 걸까요??

일단은 출고가에서 알 수 있습니다. 일단 갤럭시 S8 기본모델도 현재 출고가가 무려 98만원대로 약100만원대가

넘어 엣지 모델을 또다른 라인업을 넣게 되면 엣지라는 모델이 출고가가 무조건 100만원대가 넘기 때문에

엣지라는 모델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2번째 이유는 기본모델부터 엣지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는 것입니다.

갤럭시 S8부터는 기본 디스플레이가 엣지 디스플레이처럼 나와 굳이 엣지라는 라인업을 만들 필요가 없어졌다는 추측입니다.

그래서 엣지라는 라인업은 아예 없애버리고 대신 화면이 좀 더 큰 갤럭시 S8플러스가 나온다고 합니다.

기본 갤럭시 S8은 5.8인치이며 S8 플러스 제품은 6.2인치 크기로 나온다고 하네요.

 

 

 



갤럭시 S8에 가장 핫했던 루머는 3.5mm 단자를 없앴다는 것이었는데요.

이 루머는 그냥 루머로 확인되었습니다. 3.5mm단자는 갤럭시 S8에서도 아직 살아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어떻해보면 다행이네요. 무선 아이팟처럼 그런 종류의 이어폰은 나올 수 있지만 아직 3.5mm단자를 없앴다고

큰 수익적 영향은 없을 것이라는 삼성전자의 판단으로 3.5mm단자는 아직 없애지 않는다고 합니다.

4월달에 공개적으로 일반사용자들에게 판매를 한다는데 정말 궁금해지네요.

이상 Min's의 스마트폰 소식이었습니다.


 설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