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스마트폰

아이폰7s 가격 및 스펙정보, 출시일을 알아보자! part1

by CHCH ITG 2017. 3. 17.

아이폰7S의 루머 아이폰7과 디자인이나 기능들면에서는 큰 차이점은 없을것?? 

K.Min's 스마트폰 소식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식은 아이폰7s에 대한 정보입니다.

오늘은 아이폰7s에 대한 디자인 부분과 아이폰7과 기능차가 얼마나 차이가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 정보


첫번째로 아이폰7S의 디자인부분부터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아이폰7s는 일본의 니케이 통신사에 의해 보도된 것처럼 무선충전기술을 위해

모든면이 유리로 된 디자인으로 나올것이다라는 소문이 많이 나왔습니다.

현재 유리로 된 뼈대가 2015년 이래로 지속적으로 개발중에 있었으며

오랜 기간 동안 애플 공급업체인 Foxconn에 의해 생산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아이폰7s가 아이폰7처럼 가상의 홈버튼을 그대로 낸다고 합니다.

이럴수 밖에 없는 이유가 현재 플래그쉽 스마트폰들의 특징이

화면 전면 90%가 다 디스플레이로 덮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아이폰7s가 또다시 물리 홈버튼을 만들 확률이 있을까요?

제가 보기에는 네버! 절대! 없을 것 같습니다. 이로인해 아이폰7s는 아이폰7처럼 가상 홈버튼을 그대로 출시될 듯 싶습니다.

그리고 현재 뼈대가 유리로 된다고 하면 무선충전을 할 뒷면은 현재 세라믹 소재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소식이 사실이라면 무선충전기술은 무조건 들어간다고 봐야되겠죠.

 

 

 



 최근 아이폰7에서는 4.7인치 ,5.5인치로 두가지 형태의 아이폰이 나왔다면

이번에는 아이폰8에 5.8인치라는 어마어마한 크기로 아이폰이 나온다고 보고가 되어 화제를 일으켰죠.

현재로는 아이폰8에서만 5.8인치로 나오고 아이폰7s는 그대로 4.7인치 그리고 플러스 제품은 5.5인치로 나올 듯 싶습니다.

아이폰 제품자체가 한손으로도 문자와 모든것을 할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었는데 모든 제품을 5.8인치로 통일시키면

아이폰만의 개성을 없애버린것과 마찬가지죠.

그리고 OLED 디스플레이에 대해서 말이 굉장히 많은데요. 현재 가격절감을 위해서 

아이폰7s와 아이폰7s 플러스에는 보통 LCD 디스플레이가 들어가고 아이폰8에만 OLED 디스플레이만 들어간다고 하더군요.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가되면 화면이 선명해질뿐만 아니라 화면에 백라이트가 필요가 없어져서 배터리 전력을 좀 더

절약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신 많이 비싼 것이 단점이죠.

그래서 현재 아이폰8이 800파운드 이상으로 나온다고 합니다..(달러로 하면 1000달러..)

아이폰7s는 다행이도 500파운드 이상 가격으로 나온다고 합니다.(그래도 싼 가격은 아니네요..)


현재 아이폰7S는 듀얼카메라도 탑재되어 나온다는 소문이 있는데요.

일단 여기까지는 결론적으로 아이폰7과 아이폰7s의 차이점은 무선충전기술 차이점 밖에 없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라믹소재 탑재로 인해서 충격에 대해서는 좀 더 강하게 나올 듯 싶네요.

다음 소식에는 안에 탑재되는 프로세서 부품들과 소프트웨어 그리고

카메라에 대해서 정확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아이폰7s는 9월달에 출시될 예정이라는데 일단은 갤럭시 노트8보다는 빠르게 나온다고 하더군요.

이상 K.Min's 스마트폰 소식이었습니다.

 설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