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스마트폰

LG G6 사용후기 및 리뷰 모음

by CHCH ITG 2017. 3. 18.

LG G6, V20과 스펙은 비슷하지만 분명히 뭔가 다르다! 

사용후기글 모음(지인+군인전역자)

K.Min's LG G6 소식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식은 LG G6에 대한 사용후기와 리뷰에 대한 글입니다.

저는 간접적으로 밖에 사용을 하지 못하였지만 지인 후기와 군인전역자분들께 직접물어봐서 

리뷰 및 후기를 물어본 것을 모은 글입니다.


첫번째로는 카메라 성능입니다. LG G6와 아이폰7을 비교한 결과 

낮에는 큰 차이점이 없지만..야밤에 사진을 찍을 때 정말 어마어마한 차이점이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광각렌즈와 일반렌즈 그리고 전면렌즈도 전부다 1300만화소로 되어있고

후면 광각 각도가 125도 그리고 전면에는 100도로 되어있어서

먼 사물을 찍을 때 굉장히 선명하다고 하고 셀카를 찍을 때는 셀카봉이 필요없을만큼 좋다고 합니다.

저도 직접 한번 찍어봤는데 제 루나폰과 비교했을 때 확연한 차이가 있더군요.

조금 과장되서 말하면 30만원대 미러러스 카메라로 찍은 듯한 느낌이들 정도로 화질이 진짜 좋습니다.

셀카를 많이 찍으신분들에게는 이만한 폰이 없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다음은 방수방진에 대해서입니다.

이번 LG G6는 IP68 방수방진 등급을 지원하여 물을 부어도! 물에다가 잠깐 담가놓아도 !

실수로 많이 떨어뜨려도 튼튼한 제품으로 나왔다고 하더군요.

제 친구 중에서는 저번 LG G5떄는 떨어뜨릴때마다 배터리가 나와서 많이 아쉬웠다는데..

이번 LG G6는 완전히 다르다더군요. 자기는 탈착식이 편하다고해서 구입하기 영 꺼려졌었다는데

한번 사용해보니 " 탈착식은 쓰레기야.. 일체형이 최고인거 같애 " 라고 할 정도로 

이번 LG G6에 큰 만족을 하고 있더라구요. 

지인중에서 V20을 사용하신분들은 LG G6하고는 성능부분에서 차이점은 없으나

편의성과 기본기면에서 굉장히 좋아졌다고 하더군요. 물론 스냅드래곤 835가 아닌 821 들어가 약간 아쉽기는 하지만

나머지 성능들이 너무 좋아서 불만이 없다고 하시더군요.

제 지인들 중에서는 혹평은 들은게 없고 다 호평만 들어서..이번 LG G6가 다르기는 한가 봅니다.(좀 더 만지고 올껄..)


발열문제는 이번 G6에 히트파이프가 들어가있어 V20의 발열문제도 제대로 잡았다고 합니다.

스냅드래곤 835의 아쉬움을 제대로 날려버리는 다른 성능들이 이번 LG G6를 제대로 살린 듯 싶습니다.

현재까지는 제 지인들과 전역자분들 물어보았을때 G6는 지금까지 나온 LG전자 폰과 다르다! 였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저도 이번 전역때 LG G6로 전역폰으로 해야될 것 같습니다.

원래는 갤럭시 S7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정말로 LG전자 스마트폰을 한번 구매해봐도 될 것 같습니다.

이상 K.Min's LG G6 소식이었습니다.

 설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