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태블랫(탭)

애플 아이패드 프로2 4월 4일에 발표된다! 주목해야할 점은??

by CHCH ITG 2017. 3. 22.

애플사의 아이패드 프로2 출시일과 주목해야될 2가지!

K.Min's 아이패드 소식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식은 아이패드 제품 중 아이패드 프로2에 대한 소식입니다.

오늘은 이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 출처


첫번째 주목해야할 점은 바로 애플펜슬입니다. 애플펜슬은 태블릿 제품의 애매한 생산성을 제대로 끌어올려준

효자같은 부속제품이기도 하는데요. 수많은 그림앱이나 또는 문서작성까지 편의성 작업에 도움을 많이 준

1등 공신으로 잡게되었죠. 게다가 애플펜슬 자체가 정교한 작업이 가능하기도 하여 아이패드를 구매하는 이유이기도 했는데요.

애플펜슬의 가장 큰 단점은 바로 휴대성, 서피스프로 제품처럼 옆에다가 붙일 수 없어 한번 잃어버리면 12만원이라는 거금을 주고

다시 사야했었는데요. 이번 아이패드 프로2에서는 측면에 부착할 수 있게 나오며 충전캡도 붙어있어 휴대성을 많이 강화했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프로에서 나왔던 단점을 많이 커버한 듯 싶습니다. 소재가 둥글둥글해져 있어서 한번 떨어뜨리면 계속 굴러가서 

잃어버리는 경우가 꽤 있다고 하더군요.

 

 

 



2번째는 크기입니다. 현재 아이패드는 12.9인치와 9.7인치,그리고 7.9인치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이번 아이패드 프로2에서는 10.5인치인 새로운 크기가 나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크기만 10.5인치일 뿐이지 베젤이 엄청 얇게 나온다고 해서 크기는 9.7인치와 비슷하다고 하더군요.

이로써 프로제품에서는 2가지 모델에서 10.5인치가 추가된 3가지 모델로 나오게 된다고 합니다.

이어서 아이패드 미니4의 후속작이 나온다고는 하는데..아직은 루머일뿐이라서 좀 더 기다려봐야 될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미니4 후속작을 출시해주세요..)


이번 아이패드프로2가 OLED 디스플레이로 나오게되서 배터리 상승효과도 누려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기본적으로 있었던 편의성 그리고 성능을 수많은 개선점을 통해 다시 태어나는 아이패드 프로2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많이 개선된다고 해서 가격은...아이패드 프로2 본체에 애플펜슬,애플 키보드까지 합해서 산다고 하면

약 100만원은 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까지 개선된다면 좋겠는데 말이죠.

현재 공개일은 2017년 4월4일로 잡혀져 있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판매일은 나오지 않았으나 

판매는 공개된지 3주안에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 K.Min's 아이패드 소식이었습니다.

 설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