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park Story/Cafe

K.Min's의 까페베네 고덕역점 치즈 베이글

by CHCH ITG 2017. 6. 19.

안녕하세요~모든 IT, Technology, 컴퓨터, 프로그램, 지식, 일상정보를 공유하는 K.Min's 입니다.

오늘은 베네에서 커피도 마실겸 약간 출출해서 치즈 베이글을 하나 시켜서 먹게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재료가 섞인 크림치즈가 아닌 완전히 오리지널 크림치즈만 사용한 치즈베이글로

오늘은 이 음식을 리뷰할려고 해요!



(손재주가 뛰어나지 않아 CF 비쥬얼 연성이 실패하였습니다..)

가격은 2,300원짜리 오리지널 크림치즈 베이글입니다. 역시나 베이글은 직접 발라먹어야 제맛이죠.

아메리카노와 정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 중 하나입니다.

적당하게 고소하고 짭쪼름해서 아침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오리지널 크림치즈 베이글을 약간 오래된 사진처럼 느낌나게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1년전에 광고했던 베네글 CF)

이 까페베네 베이글인 베네글이 나온지도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제가 군대에 있었을 때이니

이 CF보고 반드시 휴가 때 나가서 먹어본다라는 강한 의지가 있었으나

막상 전역하고 먹어보게 되네요. ㅎㅎ


(으아아..때깔 보소..아름답지 아니한가)

오늘은 베네에서 공식 명칭 " 베네글인 " 까페베네 크림치즈 베이글에 대해서 리뷰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간식대용으로도 괜찮고, 가격도 2,300원 정도이니 던킨도너츠에서 파는 것보다는 약간 싼 편이기도 하며

아메리카노 마실 때 딱 적당한 정도의 입가심용 음식이네요. 아침대용으로도 괜찮은 것 같구요.

이상 K.Min's 까페베네 크림치즈 베이글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