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제품 정보 및 리뷰/IT 제품 리뷰

캔스톤,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LX-C4 시그니처 (리뷰)

by CHCH ITG 2017. 5. 19.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LX-C4 시그니처 리뷰

K.Min's IT 제품 리뷰

오늘은 캔스톤사 제품인 스마트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LX-C4 시그니처에 대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블루투스 스피커는 캔스톤사에서 나온 캔스톤 LX-C4 시그니처라는 스피커를 구매를 하였습니다.

알람시계도 필요했고 블루투스 스피커도 필요했는지라 가성비 좋은 시그니처 제품을 구매하게 됬죠.

디자인면에서는 굉장히 클래식하고 심플해서 어디에 두어도 괜찮으며 소리도 은근 빵빵해서 나름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전화가 오면 스피커에다가 말할 수 도 있어 편의성에 대해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나름 아쉬운점이라하면 충전기가 마이크로 5핀(스마트폰 충전기)인데 충전기는 따로 구매를해야한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유선으로 사용하고 싶으시면 왼쪽사진에 보시면 오른편에 검은색 선이 있는데 스마트폰 이어폰과 연결하면

블루투스 없이도 음악이 나오니 모던(???)한 것을 좋아하시면 이렇게 사용해도 될 듯 싶습니다.(무슨 소리지? 허허)

그리고 위에 보시면 이렇게 버튼이 굉장히 다양한데요. 맨 왼쪽 버튼을 길게 누르시면 블루투스 모드로 들어가며 스피커가 되는 것이고

다시한번 더 길게 누르시면 일반 알람시계 모드로 돌아가게 됩니다. 작동모드는 굉장히 쉬우니 설명서 보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배터리 작동시간은 알람만 했을 경우에는 24시간 이상갑니다. 다만 블루투스 스피커 모드로 해놓으면 약 6시간정도 가더군요.

블루투스 4.0 모델인지라 배터리 소모량이 꽤 되어보입니다. 이 부분도 좀 아쉬웠어요.



결론적으로 이 제품에 대한 제 점수를 매겨보자면

디자인 : ★★★★☆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했는데 개인적으로 클래식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가격 : ★★★★☆ (3만9천정도에 구매했는데 스피커 기능에 LED 시계이면 가성비면에서는 굉장히 좋은 듯 싶습니다.)

성능 : ★★★☆☆ (역시나 가격이 싸서 그럴까요? 딱 PC방 스피커보다는 나은편이었습니다.)

휴대성 : ★★★☆☆ (막상 가지고 다니기에는 약간 큰편입니다.)

장점 : 가성비가 좋다, 전화도 받을 수 있어 편의성이 좋음, 3만9천원대치고는 나름 성능도 좋음,LED 시계도 만족

단점 : 충전기가 없다.(따로 사야되요..), 전면부가 유리로 되어있어서 지문 조심

이상 K.Min's 캔스톤 LX-C4 시그니처 리뷰였습니다.

 설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