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제품 정보 및 리뷰/IT 제품 리뷰

쿠거에서 나온 게이밍 이어셋 메가라 솔직한 리뷰!

by CHCH ITG 2016. 12. 21.

쿠거에서 나온 게이밍 이어셋 ' 메가라 ' 솔직한 리뷰!

Min's의 IT 제품 리뷰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쿠거사에서 나온 메가라 라는 게이밍 이어셋을 리뷰할려 합니다.

아무래도 제가 헤드셋을 머리가 눌려서 굉장히 싫어했는데 이어폰도 가능하면서

선명한 마이크기능도 있어 가격도 괜찮은 제품을 소개할려합니다.


쿠거의 메인로고가 그려져 있는 메가라 이어셋!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이쁘더라구요!

구성품으로는 마이크+볼륨 추가선,그리고 이어셋,마이크 하나,포켓,이어폰 젤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어폰 크기를 보시면 다른 음악용 이어폰과 달리 꽤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기 이어폰에 달려있는 뿔같이 생긴 것은 귀를 고정할 수 있게 해주는 보조장치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편해서 않뺴고 있지만 불편하신분들은 빼고 사용하셔도 전혀 무방합니다.



일단 이어셋이니 마이크를 설치해봐야겠죠? 마이크는 장착식으로 빼고 사용할 수 있고

장착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위에 사진과 같이 왼쪽 이어폰을 보시면 마이크를 장착할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그 구멍에 마이크를 장착만 해주신다면 바로 게임용 마이크로 변하게 되는 것입니다.



정면사진은 예의바르게 편집을 하였으니 부담없이 보시면 되겠습니다.

마이크가 사진에서 보면 꽤나 짫게 보이실 수 있는데 저게 짫아보여도

은근 목소리가 선명하게 엄청 잘 넘어갑니다.볼륨도 4~5만원대 음역대로 나오니

음악듣는 것도 저는 굉장히 만족스럽게 들었습니다. 특히 중저음이 꽤나 매력적으로 잘 들리더라구요.

고음도 삑사리 없이 잘나오는 편이기도 하구요. 저처럼 헤드셋을 싫어하시는분들한테는 이 메가라 쿠거 게이밍 이어셋을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이걸 4만9천원대에 구매했는데 요즘은 5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더군요.

그래도 5만원대 치고는 저는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중에 있습니다.

이상 Min's의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설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