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제품 정보 및 리뷰/하드웨어 소식 및 정보

인텔 내장그래픽카드에 AMD 베가(VEGA) GPU가 들어간다? 사실일까?

by CHCH ITG 2017. 10. 22.

안녕하세요~ 모든 IT, 게임, 일상정보를 먼저 씹고 즐기고 전해드리는 K.Min's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인텔 내장그래픽에 관한 루머 소식입니다.

이번에는 어떤 말도 안되는 루머가 떠 돌았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0일전 인텔 내장그래픽카드에 VEGA GPU가 들어간다는 루머가 퍼지기 시작했죠.

이 루머가 퍼진 이유는 위에 있는 한장의 사진 때문이었는데요.

명함에 VEGA-INSIDE 라는 글씨가 보이시죠? 게다가 모바일 인텔 내장그래픽카드에

베가 GPU가 들어간다는 글 때문에 다음 모바일 프로세서인 캐논레이크에 베가 GPU가 들어간다는 소식이 나돌았죠.

하지만....이는 완전히 잘못된 사진으로 반전을 일으키게 됩니다.

 

인텔은 각자 직원들에게 브로마이드를 만들어주는데 그 사원분의 이름이 " VEGA " 였던 것이죠.

저 위에 있는 명함은 모바일쪽에 소속이 되어있는 " VEGA " 라는 이름을 가진 인텔 직원이라는 것입니다.

다행히 " VOLT " 라는분은 아직까지도(??) 없으셔서 다행이네요. 그 브로마이드가 사진으로 떴다면

아마 " 인텔 다음 CPU 내장그래픽카드 볼타 GPU가 탑재되나? " 라는 루머가 떠돌았을지 모르겠네요.

조만간 모바일 프로세서인 10nm 캐논레이크가 나올 예정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캐논레이크에 관한 이상한 루머들이나 소식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추세인데요.

2018년 안에는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인텔 캐논레이크에 관한 정확한 소식이 나오게되면

정리해드리고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볼타 GPU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었지만

아직 영 시원한 소식이 없어서 잠정적으로 미뤄야겠네요. 다음에 또 다른 IT소식을 들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K.Min's 인텔 내장그래픽카드에 관한 소식이었습니다.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공감버튼을 한번만 눌러주세요!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K.Min's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라워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