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및 모바일 제품/스마트폰

갤럭시 S10 전사양 유출, 삼성 단단히 화났다!!?

by CHCH ITG 2019. 2. 15.

갤럭시 S10이 어제부로 실수인지 아니면 마켓팅의 일종인지는 모르겠지만 갤럭시 S10E 부터 해서 갤럭시 S10+ 및 스페셜 모델까지 몽땅 다 유출이 되었습니다. 유출된 정보를 거르기에는 너무나도 정확한 정보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어제 나온 완전히 유출된 정보로 갤럭시 S10의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이번에 완전히 유출된 정보는 전에 지속적으로 나왔던 유출된 정보와 거의 비슷했습니다. 이번에 나온 유출로는 조리개값, 카메라, 손떨림방지 신기술 등 너무나도 명확하게 GSM아레나에 의해 유출이 되었습니다. 소식을 하나 하나씩 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GSM아레나에서 나온 갤럭시 S10 시리즈 유출 정보표입니다. 이표를 제가 밑에다가 표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 유출된 정보와 어제부로 유출된 정보를 합쳐서 정리한 것입니다. 위에 디스플레이 부분에 보시면 고릴라 글래스6는 갤럭시 S10까지 적용되고 갤럭시 S10E는 고릴라 글래스5가 적용된다고 적혀져 있는데 고릴라 글래스6의 내구성은 고릴라 글래스5 보다 약 2배정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터리부분과 카메라 렌즈의 수도 차이가 있으며, 추가 기능 중 고속 무선충전 2.0을 지원하며, 발전된 AKG 돌비 스피커, IP68 방수등급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정확한 정보는 위 표를 자세히 하나하니씩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GSM아레나는 갤럭시폴드까지 유출이 된 상황인데요. GSM 아레나에서 너무나도 많은 정보가 나와 현재 삼성에 연관된 직원들을 교육까지 진행한다며 난리라고 합니다. 지금 너무나도 유출이 많이 돼서 2월21일에 갤럭시 S10에 관해서 대체 무엇을 보여주어야 할 지 난감한 삼성전자입니다. 아니면 갤럭시 폴드를 위한 마켓팅 전략일 수도 있겠습니다만..글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