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PC,모바일 정보

페이팔 계정 가입 및 계좌 설정 하는 방법

by CHCH ITG 2021. 11. 20.

출처 : Unsplash

컴퓨터로 해외 사이트에서 알바를 하실려는분들에게는 가장 필수적인 것이 페이팔 가입을 해서 은행 계좌를 설정을 하는 것일 겁니다. 유튜브를 보시면 컴퓨터를 이용하여 해외 알바를 통해 돈 버는 방법이 굉장히 많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대부분 공통점이 페이팔과 연동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오늘은 이 페이팔 가입하는 방법 및 은행 계좌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전달드리겠습니다.


1. 페이팔 계정 생성

출처 : 페이팔

먼저 구글에 " paypal " 을 검색하신 뒤에 첫 화면에서 나오는 페이팔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셔서 오른쪽 상단에 회원가입으로 들어가주세요.

출처 : 페이팔

회원가입에 들어가셔서 ' Paypal로 구매하기 ' 가 아닌 'PayPal로 결제받기' 로 체크하시고 진행해주세요.

출처 : 페이팔

그 다음 용도는 상품/서비스 대금 수령으로 해주시고 결제방법은 웹사이트 결제, 그리고 매출액은 제일 마지막에 있는 4,999$ 미만으로 해주시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월 수령하는 금액이 5,000$ 이상이시면 월수입에 맞게 설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페이팔

그 다음 사용하실 이메일을 입력해주시고 나서 페이팔에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출처 : 페이팔

그리고 다음 화면으로 성함 및 비즈니스 세부정보 및 전화번호, 주소를 적는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비즈니스 세부정보는 자기가 원하는 이름으로 설정해주시고 나머지는 자기 개인정보를 적어주시고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완료 되셨다면 페이팔 가입은 완료되신 것입니다.


2. 페이팔 은행 계좌 연동 설정

출처 : 페이팔

페이팔 계정 가입 하시고 로그인까지 하셨다면 이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이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 결제하기 및 결제 받기 ' 를 클릭해주세요.

출처 : 페이팔

' 결제하기 및 결제 받기 ' 를 클릭하시면 나오는 메뉴 중에 ' 은행 및 카드 ' 로 들어가시면 보이시는 새 은행 연결을 클릭해주세요.

출처 : 페이팔

그렇다면 이렇게 은행계좌 정보를 입력하는 창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자기가 사용하고 있는 은행을 입력하면 은행 코드는 자동으로 생성되니 은행코드는 따로 찾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자기가 사용하고 있는 계좌번호 및 주민등록증 번호를 입력해주시고 계정 이름은 밑에 있는 개인으로 클릭하신 뒤에 진행해주세요.

출처 : 페이팔

진행해주시면 은행 확인 창이 나오실텐데 자기 계좌에 페이팔에서 보낸  금액이 있을 겁니다. 다만 이 금액은 바로 오지는 않으며 적어도 2일 정도는 소요되니 은행 정보를 넣으신 뒤 2~3일 지나면 오른쪽 사진처럼 'PAYPAL PTE' 이름으로 소액의 금액이 들어오게 됩니다. 그 금액을 은행 확인 밑에 있는 입금 금액에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출처 : 페이팔

입금 금액까지 진행하셨다면 예금 계좌가 확인이 되었다면서 창이 나옵니다. 

출처 : 페이팔

이제 ' 은행 및 카드 ' 으로 들어가 보시면 이렇게 페이팔에 자기가 입력한 은행 계좌가 추가된 것이 확인이 됩니다. 여기까지 페이팔 가입 하는 방법 및 은행 계좌 연동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