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6 카미사토 아야토 스킬 및 특성 추가 유출 그리고 공식 일러스트 공개

by CHCH ITG 2022. 1. 27.

출처 : 미호요 / asti 트위터

 - 오피셜 아님 -

1. 스킬 및 특성 추가 유출

2. 일반 공격 및 스킬

3. 캐릭터 외형


1. 스킬 및 특성 추가 유출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먼저 특성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생활 특성 : 개혁자의 눈

카미사토 아야토가 무기 돌파 소재를 합성시 10% 확률로 추가 합성 재료를 얻습니다. (10% 확률로 1+1)

* 캐릭터 돌파 LV1 특성 : 유산을 지키는자

1/2/3 검도 자세 스택을 쌓을 때 마다 카미사토 아야토의 받는 데미지 감소 그리고 경직 저항, 치명타 피해가 증가됩니다. 이는 검도 자세 스택을 소모된 이후에도 해당 효과들은 몇초간 남아있습니다.(지속시간이 얼마인지는 유출X)

* 캐릭터 돌파 LV4 특성 : Evening Encore

원소 전투 스킬E로 소환한 인형이 지속시간이 다되어 폭발하거나 파괴되었을 때는 파티원들의 원소 전투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킵니다. (얼마나 감소시키는지는 유출 X)


2. 일반 공격 및 스킬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 일반 공격 : 카미사토류 검술 / 강공격 : 이치몬지 참격

일반 공격의 2번째와 4번째 모션에서 검도 자세 스택을 쌓을 수 있습니다. (최대 4스택) 강공격시에는 2~3개의 검도 자세 스택을 소모하며 " 이치몬지 참격 " 으로 변경이 됩니다. 스택을 사용한 강공격은 소모된 검도 자세 스택 개수에 따라 사거리와 데미지가 크게 증가된다고 합니다. 

최대 스택인 4스택 상태에서 강공격을 사용시 " 이치몬지 참격 "의 공격 범위가 라이덴 쇼군 궁범위와 거의 동일하다고 할 정도로 범위가 넓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공격이 스택으로 인하여 이치몬지 참격으로 전환이 되면 물리데미지에서 물 원소 데미지로 변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 이치몬지 참격 " 은 단발성 공격이라서 그런지 데미지가 어마무시하게 나온다고 하는데 증발 반응을 사용시에는 깜짝 놀랄만한 데미지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오늘 날짜로 들어온 추가 유출입니다.(22.01.27)

먼저 검도 자세 스택은 최대 4스택이며, 스택에 따라 강공격시 " 이치몬지 참격 "으로 변하는 것은 동일하지만 2스택에서 강공격 사용시 물 원소로 데미지를 주는 발도술로 변경되며, 3스택에서 강공격 사용시 처음에 유출되었던 4스택 모션이 나온다고 합니다.

* 원소 스킬 : 슈마츠의 예술 - 매미 껍떼기

출처 : 미호요

카미사토 아야토가 적을 도발 시킬 수 있는 인형을 전방으로 던지며 적의 측면쪽으로 돌진합니다. 도발시키는 인형은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일정 데미지 이상을 받으면 폭발합니다. E스킬 사용시 카미사토 아야토는 검도 자세 2 스택을 획득합니다.

그리고 인형은 적에게 피해를 주지는 않지만 원소 에너지는 획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원소폭발 : 카미사토의 예술 - 십자 찌르기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카미사토 아야토가 정면으로 돌진하며 급류를 쏟아냅니다. 급류에 맞은 적은 물 원소 내성을 감소시키는 동시에 물 원소 데미지를 받습니다. 원소폭발을 사용시 원소 전투 스킬E 쿨타임을 초기화시킨다고 합니다.


3. 캐릭터 외형 (2022.01.29 최신화)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캐릭터 외형은 붕괴3rd의 케빈과 비슷한 체형 및 머리색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머리스타일이 다르며, 눈매도 또한 케빈처럼 날카롭게 생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2.5 패치 방송 시간이 2월6일 오후8시로 예정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2.5 패치때 야에 미코 말고도 아야토가 잠깐 등장 할지 궁금해지네요.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아야토에 관한 캐릭터 외형 디자인이 미호요가 제작 중인 원신 애니에서 잠깐 등장하였습니다. 일단 이 유출본은 현재 삭제가 된 상태라고 하며, 팬 메이드인지 아니면 정말로 미호요에서 제작 중인 것인지는 아직 확실하지는 않습니다만 애니 그림체가 이전 붕괴3rd에서 단편 애니로 제작했었던 그림체와 비슷해서 신빙성이 강한 유출인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약 이대로 나온다면 카미사토 아야토는 백발의 꽁지 머리가 있는 행추 같은 머리 스타일에 제복을 입은 디자인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며칠전에 중국발에서 나온 소식에 케빈과 비슷한 체형일 것이라는 유출은 얼추 맞는 것 같습니다.

22.02.04 원신 2.5 공식 방송전에 카미사토 아야토 공식 일러스트가 유출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카미사토 아야토에 관한 추가 유출에 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