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6 패치에는 이나즈마 축제 및 층암 거연의 등장

by CHCH ITG 2022. 2. 4.

이번 소식은 원신 2.6패치에 관한 유출 및 찌라시 정보입니다. 2.6 패치에는 새로운 신규 5성 캐릭터인 카미사토 아야토 말고도 이나즈마 축제를 배경으로 퀘스트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퀘스트 내용 및 지금까지 유출된 정보를 모아서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 오피셜 아님 -

1.퀘스트

2.캐릭터 기원

3.새로운 성유물

4. 스카라무슈 디자인 변경

5. 2.6패치에 층암거연과 이나즈마 축제가 온다 / 2.5패치에는 몬드 축제 복각할까?


1. 퀘스트

출처 : 캡처

이나즈마 2.6의 상반기 메인 퀘스트로는 카미사토 가문의 이야기로 흘러 갈 가능성이 굉장히 높습니다. 2.5 패치 주요 내용이 라이덴 쇼군을 상대해야 되는 내용이 있기 때문에 이나즈마 분위기 자체가 굉장히 혼란 스러운 사태로 변경이 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보아 이 사태를 해결하고자 카미사토 아야카의 친오빠인 카미사토 아야토가 이나즈마에 다시 돌아와 혼란스러워진 이나즈마를 조금이나마 해결해주는 내용으로 흘러갈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미호요
출처 : UBatcha 트위터

후반기 메인 퀘스트로는 이나즈마 축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이 소식은 원신 유출러로 유명한 UBatcha에 나온 소식이며 2.6 패치에 이나즈마 축제가 등장 할 것이라고 합니다. 전개상으로는 상반기 퀘스트로 이나즈마 안정화를 먼저 시킨 이후로 후반기에는 이나즈마 축제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2. 캐릭터 기원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 미호요)

상반기 퀘스트가 카미사토 가문이 이나즈마를 안정화 시키는 내용이라면 상반기에는 신규 5성 캐릭터로는 카미사토 아야토가 그리고 복각으로는 카미사토 아야카가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4성 신규 캐릭터로는 탐정 컨셉인 시카노인 헤이조가 나올 가능성도 있다고는 하지만 아직 유출 된 것도 없어 4성 신규 캐릭터에 관한 것은 좀 더 내용이 등장을 해봐야 어느정도 윤곽이 잡힐 것 같습니다.

출처 : 미호요
출처 : UBatcha 트위터

후반기에 이나즈마 축제 퀘스트가 된다면 카즈하와 요이미야가 복각이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요이미야 경우는 원신 유출러로 유명한 UBatcha에 나온 소식으로 2.6 패치에 요이미야가 복각 될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을 올린 것으로 보아 이번 2.6 패치 후반 기원으로는 요이미야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3. 새로운 성유물

출처 : 캡처

2.6 패치에 새로운 성유물 세트도 등장한다고 합니다. 세트 효과에 HP 베이스 기반으로 한 성유물 및 일반 공격이 기반으로 되는 성유물 이렇게 2가지 세트가 나온다고 합니다.

출처 : UBatcha 트위터

이 소식도 또한 " Ubatcha " 에서 나온 소식으로 이 성유물 경우는 HP BASE 성유물 세트는 호두에게 어울리는 성유물이 될 것이며, 일반 공격 기반 세트 성유물은 요이미야에게 어울리는 성유물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출처 : NGA

2가지 성유물 중 요이미야에게 어울리는 성유물 2셋, 4셋 효과가 유출되었습니다. 중국발 NGA에 유출된 소식을 번역해보면 이렇습니다.

影继真解
两件套:元素战技造成的伤害提升20%。
四件套:普通攻击、重击、下落攻击或元素战技 命中敌人后,将产生1层持续8秒的[思绪JO「思绪」至多叠加3层,每层提供16%攻击力加。 由普通攻击、重击、下落攻击或元素战技产生的 「思绪」将分别独立存在。

영계진해
2셋 : 원소 전투 스킬(E)의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4셋 :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 또는 원소 전투 기술로 적을 타격 후 8초 동안 지속되는 버프가 생깁니다. 1스택 당 공격력이 16% 증가되며 총 3스택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총 48%) 단 이 스택은 일반 공격, 강공격, 원소 전투 스킬이 따로 독립적으로 증가가 됩니다.

요이미야 경우는 E스킬을 사용하고 연발로 공격하는게 메인딜이니 확실히 이대로만 나와준다면 요이미야한테 가장 어울리는 성유물이 되겠습니다.


4. 스카라무슈 옷 디자인이 변경 될 예정?

출처 : NGA 및 미호요

이 소식은 NGA에서 올라온 소식입니다. 지금은 삭제가 된 상태이지만 우인단 집정관 중 한명인 스카라무슈가 언급이 되었습니다. 스카라무슈의 옷 디자인이 변경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옷의 문양이 약간 변경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스카라무슈가 언급이 되는 것을 보니 이번 2.5패치 때 스카라무슈가 메인 퀘스트에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5. 2.6패치에는 층암거연과 이나즈마 축제가 온다. 2.5패치에 몬드 축제인 윈드 블럼 축제가 복각할까?

출처 : 미호요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이번 2.5 PV 공식 방송에서 2.6패치 때 층암 거연이 등장한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유출된 소식에 따르자면 층암거연은 2번 분할패치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2.6 상반기 때 한번 그리고 2.6 하반기 때 한번 이런식으로 분할 패치 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풀 원소를 가진 캐릭터는 층암거연에서 등장하지 않으며, 수메르에서 등장한다고 하는데, 수메르가 빠르면 2.7 패치에 등장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니 2.7 패치 이후에 차츰 등장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4성 신규캐릭터인 헤이조는 추가된 소식으로는 5성 신규 캐릭터로 등장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 이 부분은 좀 더 지켜봐야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여기서부터는 저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1.3패치 내용이였던 해등절 이후로 다음 패치로 1.4패치 내용에 윈드 블럼 축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2.5 패치 후반기 때는 윈드 블롬 축제가 복각 할 가능성이 굉장히 높다고 보고있습니다. 윈드 블럼 축제를 먼저 진행한 뒤에 이나즈마 라이덴 쇼군과 스카라무슈에 얽힌 스토리가 진행이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보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원신 2.6패치에 관한 유출 및 찌라시 정보를 잠깐 살펴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