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펑예란 물 원소 캐릭터가 아니다, 카미사토 아야토에 관한 추가 소식

by CHCH ITG 2022. 2. 6.

출처 : 미호요

최근 레딧에 펑예란과 아야토에 관한 추가 소식이 등장했습니다. 2.6 패치에 층암거연이 등장한다는 공식 소식에 펑예란에 관한 소식도 간략하게 나오기도 했는데요. 간략한만큼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펑예란은 물 원소 캐릭터가 아니다?

출처 : NGA

 이 소식은 중국의 NGA에서 나온 소식입니다. 지금까지 유출되었었던 펑예란 소식과는 완전히 반대되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저 소식을 직역해보자면 이렇습니다.

Yelan은 물 원소 캐릭터가 아니다.
Ayato는 CO DPS, C6 서포터가 아닙니다. 그는 메인 딜러입니다. Devs는 메인 DPS 초안을 "최악" 버전인 물 원소 아라타키 이토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Q 원소폭발기는 기본 일반 공격이며, 원소 반응이 요구되지만 강함, 높은 효율, 적어도 경직도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출처 : 미호요

먼저 펑예란은 지난번 유출되었었떤 물 원소의 활 캐릭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가장 유력되는 비슷한 캐릭으로는 붕괴 3rd 후카의 S 랭크 캐릭터인 " 단심의 먹구름 " 과 거의 비슷한 컨셉으로 등장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이 부분은 저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만 라이덴 쇼군 경우도 붕괴 3rd의 율자 라이덴과 거의 비슷한 컨셉으로 등장하였습니다. 캐릭터 디자인, 같은 원소 등 거의 모든 것이 동일하였기 때문에 미호요에서 공식적으로 유출했던 펑예란과 비슷한 컨셉을 가진 캐릭터가 붕괴 3rd에서 가장 유력한 것이 ' 단심의 먹구름 ' 후카입니다.

붕괴 3rd의 ' 단심의 먹구름 ' 후카 경우는 화염 속성에 원소 피해량을 증가 시켜주는 서포터 역할을 해주는 캐릭터로써 거의 비슷한 컨셉으로 등장시키지 않을까 싶습니다. 펑예란은 화염 원소에 해당 원소 내성 감소 특성을 가진 섭딜+서포터 포지션을 가진 캐릭터로 예상해볼 수 있겠습니다.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 Ubatcha ' 에 나온 소식을 토대로 다시 전달드립니다. 예란은 지금까지 알려진 유출 정보는 다 틀리다고 합니다. 물 원소 캐릭터도 아니며, 원신의 야차도 아니며 기린도 아니고 후카도 닮은 캐릭터도 아니라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펑예란은 대체 어떤식인 캐릭터로 나올지 기대가 많이 되네요.


2. 아야토에 관한 추가 소식

출처 : NGA

Yelan은 물 원소 캐릭터가 아니다.

Ayato는 CO DPS, C6 서포터가 아닙니다. 그는 메인 딜러입니다. Devs는 메인 DPS 초안을 "최악" 버전인 물 원소 아라타키 이토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Q 원소폭발기는 기본 일반 공격이며, 원소 반응이 요구되지만 강함, 높은 효율, 적어도 경직도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은 아야토에 관한 추가 소식입니다. 아야토는 명함일 때는 메인딜러, 별자리 6돌파시에는 서포터 포지션이 아닌 메인 딜러 포지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알려진 아야토의 원소 폭발기가 해일 같은 스킬이 아닌 2.3패치에 나왔었던 5성 바위 원소 캐릭터인 ' 아라타키 이토 ' 와 비슷한 방식의 원소 폭발기가 채택이 되었다고 합니다.

아라타키 이토와 동일하게 원소 폭발기를 사용하면 무기가 물 원소로 된 무기로 변하며, 강공격이 메인이 되는 원소 폭발기로 변했다는 뜻이겠습니다. 현재는 이 원소 폭발기로 채택이 된 상태라고 유출이 되었습니다. 증발 같은 원소 반응이 요구가 되어야 폭발적인 뎀이 나오겠지만 기본적으로 강하고 높은 효율 및 경직도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소식이 유출이 된 소식이라고는 하지만 이번 2.6 패치에 나오는 아야토의 원소 폭발기는 다른 방식으로 나와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카미사토 아야토의 캐릭터 돌파 재료로 심해의 왕 도마뱀을 잡으면 나오는 지느러미가 돌파재료가 될 것이며, 특성 돌파재료로는 풍아의 가르침 이 사용된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펑예란 및 아야토에 관한 추가 소식을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