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6 패치에 카즈하가 복각한다 (복각 X)

by CHCH ITG 2022. 2. 7.

출처 : 미호요

아쉽게도 원신 2.6에는 후반기에도 카즈하는 복각 소식이 없다고 합니다.

원신 2.6에 카즈하 복각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카즈하 복각 소식 및 신규 4성 캐릭터인 헤이조에 관한 소식 그리고 다이루크 및 피슬 스킨에 관한 내용도 간략하게나마 정보를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카즈하 복각

출처 : NGA

2.6万叶没跑了(我发现我几个月前就说2.6万叶我都绐忘了) 可以考虑攒了
2.6绝对有万叶,而且还有和万叶有关任务,可能 是传说任务,其他我也不不懂了

이 소식은 NGA에서 나온 소식입니다. 카즈하 복각에 관련되어서는 정확한 소식은 아니지만 카즈하에 관한 전설 임무 퀘스트가 2.6 패치에 있을 예정이라 합니다. 보통 해당 캐릭터의 새로운 전설 임무 퀘스트 나오는 시기에는 그 해당 캐릭터의 기원도 같이 하는 원신이라 카즈하 복각을 노리신다면 이번 2.6패치까지는 기다려보셔야 되겠습니다.

이번 2.5 패치에 카즈하가 복각이 없어 아쉽다고 많이 느껴지셨을텐데 2.6 후반기 기원 때 카즈하 복각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2. 신규 4성 캐릭터 헤이조

출처 : 레딧(Genshin impact Leaks) / 게임 캡처

2.6 패치에 등장할 가능성이 있는 4성 신규 캐릭터 헤이조에 관한 소식이 간략하게나마 등장했습니다. 이 소식은 원신 유출러로 유명한 " Ubatcha "의 소식이며 추가 소식으로 나온 것은 헤이조 키에 관련된 것인데요. 아서(남 여행자),고로,소 다음으로 작은키라고 합니다.

추가된 소식으로 헤이조는 4성 캐릭터가 아닌 5성 캐릭터로 나올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2.6이나 2.7패치에 등장을 할 예정이며, 만약 유출된 소식이 사실이라면 2.7패치에 등장 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3. 다이루크, 피슬 스킨

출처 : 미호요
출처 : 레딧(Genshin impact Leaks) /NGA

마지막으로 간략하게 전달드릴 것은 다음 스킨 예정인 다이루크와 피슬 스킨에 관한 정보입니다. 이번 NGA에서 올라온 소식 중에 ' 이미 다이루크와 피슬 스킨은 중국에서 활동하는 uncle이 올렸던 소식이 있다 ' / ' 대부분 해외의 90%의 다른 ' uncle ' 의 소식은 가짜다 ' 라고 글을 올리셨는데 작년 12월에 NGA에서 ' uncle ' 이 올렸던 소식 중 피슬과 다이루크에 관한 스킨 소식을 전달한 적이 있었습니다.

출처 : NGA

 위 소식은 작년 12월 ' uncle B ' 라는 사람이 올렸었던 소식입니다. 피슬과 다이루크 스킨이 예정이 되어있고 다이루크 스킨은 KFC에서 나왔었던 일러스트와 비슷한 차림새이며, 노엘은 없다라는 소식이였습니다.

2캐릭터 다 몬드에 관련된 캐릭터이다 보니 몬드 축제인 윈드 블럼 축제 때 스킨이 등장하지 않을까 예상되고 있는데, 2.5패치 공식PV 방송 때 2.6 패치 때 층암거연이 등장한다고 하니 윈드 블럼 축제는 2.7패치 이정도에 등장하지 않을까 예상되고 있습니다. 스킨도 그 시점에 등장할 것으로 보이네요.

여기까지 카즈하 복각 및 다른 소식을 간략하게나마 살펴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