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원신 유출 소식 및 패치

원신 2.6 카미사토 아야토 다른 스킬 유출

by CHCH ITG 2022. 2. 11.

출처 : 미호요

원신 2.6에 나오는 신규 5성 캐릭터 카미사토 아야토에 관한 또 다른 스킬이 유출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메인딜러 형태가 아닌 서포터형태로 등장했는데 지금까지 유출되었던 아야토에 관한 스킬 정보를 차례대로 정리해드리고 또 2.6 패치에 등장하는 새로운 성유물 형태도 등장했는데 이 부분도 또 다른 유출이 있어 정리해서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아야토에 관한 정보

2. 새로운 성유물 2가지


1. 아야토 이번에는 서포터 형태로 유출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이번 소식은 원신 유출러인 " Ubatcha " 의 소식에서 나온 것입니다. 위 소식을 번역해보자면 이렇습니다.

2022.01.16

원소 스킬 E
짧게 홀드시 작은 종이인형을 던져 도발을 하고 검도 자세 1스택을 쌓습니다.
짧게 홀드시 나오는 종이인형은 주변 적들에게 물 피해를 입히고 모나 원소스킬 처럼 적을 도발합니다. 지속시간이 끝나거나 HP가 다하면 폭발하여 다량의 물 원소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2초동안 지속

길게 홀드시 아야토가 먼 거리를 돌진해 적에게 물 피해를 입히고 검도 자세 2스택을 쌓습니다.
스킬 쿨타임은 20초

검도 자세 : 검도 자세 스택마다 기본 공격력에 따라 공격력을 일정량 높여주며, 아야토의 일반공격이 물원소 피해로 바꿉니다. 스택은 최대 5스택까지 이며, 전투 종료 후 2초마다 1스택이 떨어집니다.

원소 폭발 Q
일반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이 물원소 데미지로 변합니다. 또 공격속도와 공격범위가 증가한다.

2022.01.18

원소 스킬 E
원소 스킬인 " water vortex " 입니다. 직역해보면 " 물의 소용돌이 " 라는 스킬이며, 적을 몹몰이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고 또 적을 도발하는 옵션을 가지고 있는 원소 스킬로 보여집니다.

원소 폭발 Q
다음은 원소 폭발기인 " Tidal Wave " 입니다. 직역해보면 " 해일 " 이라는 스킬 이름이며, 전방으로 돌진해 일직선에 물 해일을 일으키고 적을 넉백 시킵니다. 원소 폭발기 사용시 잠깐이나마 무기가 한손 검에서 창으로 변하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 이는 라이덴 쇼군의 원소 폭발기가 창에서 한손 검으로 잠시 바뀌는 것처럼 카미사토 아야토 경우도 한손 검에서 창으로 잠시 변하는 원소 폭발기로 보여집니다.

2022.01.27

원소 스킬 E : 슈마츠의 예술 - 매미 껍떼기

카미사토 아야토가 적을 도발 시킬 수 있는 인형을 전방으로 던지며 적의 측면쪽으로 돌진합니다. 도발시키는 인형은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일정 데미지 이상을 받으면 폭발합니다. E스킬 사용시 카미사토 아야토는 검도 자세 2 스택을 획득합니다.

그리고 인형은 적에게 피해를 주지는 않지만 원소 에너지는 획득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원소 폭발 Q : 카미사토의 예술 - 십자 찌르기

카미사토 아야토가 정면으로 돌진하며 급류를 쏟아냅니다. 급류에 맞은 적은 물 원소 내성을 감소시키는 동시에 물 원소 데미지를 받습니다. 원소폭발을 사용시 원소 전투 스킬E 쿨타임을 초기화시킨다고 합니다.

2022.02.11 (최신화)

Ayato's E has hydro infusion and increases his ATK Range and AoE. Ayato's Q creates an area which does dmg, all members standing within that area will have ATK speed increased.

He may have extra details missing here so wait for the beta for the full details

아야토의 E는 물 원소를 주입하며 공격 범위와 범위 스킬 효과를 증가시킨다.
아야토의 Q는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입히는 영역을 생성하며, 그 영역 내에 서 있는 모든 파티 멤버는 공격 속도를 높입니다.

여기에 추가 세부 정보가 누락되었을 수 있으므로 전체 세부 정보를 위해 베타 버전을 기다리십시오.

처음에 유출되었던 카미사토 아야토의 스킬은 대부분 메인딜러에 속하는 포지션이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나온 유출소식으로는 서포터 방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할 듯한 포지션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원소 스킬E 경우는 아라타키 이토의 원소 폭발기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원소 폭발기 경우는 장판 데미지 + 파티원 공격 속도를 높여주는 스킬로 유출이 되었습니다.

2.6 패치에는 요이미야가 수혜를 많이 볼 것이다라는 유출이 많이 나왔는데 카미사토 아야토는 요이미야를 위한 서포터 개념으로 등장을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출처 : 캡처

그리고 2.6 패치에는 다양한 성유물이 나오기는 하지만 카미사토 아야토를 메인으로 키울려면 성유물은 몰락한 마음 셋을 준비해두라고 합니다.


2. 새로운 성유물 2가지

출처 : 레딧 (Genshin impact Leaks)

원신 2.6패치에 등장할 성유물은 총 2가지입니다. 일반 평타 기반으로 한 성유물 및 HP기반 성유물 이렇게 2가지가 나오는데 일반 공격 기반으로 된 성유물은 2.6 찌라시 정보 때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 유출본을 다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일반 평타 기반 성유물

2) HP기반 성유물


1) 일반 공격 기반 성유물

출처 : NGA

影继真解
两件套:元素战技造成的伤害提升20%。
四件套:普通攻击、重击、下落攻击或元素战技 命中敌人后,将产生1层持续8秒的[思绪JO「思绪」至多叠加3层,每层提供16%攻击力加。 由普通攻击、重击、下落攻击或元素战技产生的 「思绪」将分别独立存在。

영계진해
2셋 : 원소 전투 스킬(E)의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4셋 :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 또는 원소 전투 기술로 적을 타격 후 8초 동안 지속되는 버프가 생깁니다. 1스택 당 공격력이 16% 증가되며 총 3스택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총 48%) 단 이 스택은 일반 공격, 강공격, 원소 전투 스킬이 따로 독립적으로 증가가 됩니다.

출처 : 캡처

2셋 효과는 원소 전투 스킬 데미지가 20% 증가하며, 4셋 효과는 스택형 스킬로 유출이 되었습니다. 이 성유물은 요이미야에게 특화된 성유물이며 또는 피슬에게도 꽤나 어울릴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이 성유물은 카미사토 아야토에게도 어울릴 수 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몰락셋을 모아두는 것을 추천한다군요.

그리고 요이미야에 관한 유출이 많이 보이고 있어 2.6 패치 때 요이미야가 복각한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습니다.


2) HP 기반 성유물

출처 : Bili Bili

HP기반으로 된 성유물은 호두가 아닌 소에게 좀 더 특화된 성유물이라 합니다. 위 자료를 번역해보자면 이렇습니다.

二 : 攻击力提高18%
四 : 释放元素爆发攻击力提高8%,后续每次掉血再追加10%攻击力,最多叠加四 次,持续16秒。退场时消除buff

2셋 : +18% 공격력
4셋 : 원소 폭발기를 사용할 때 캐릭터의 공격력이 8% 증가한다. 이후 캐릭터가 HP를 잃을 때마다 (최대 4스택) 1스택이 쌓이며 1스택 당 +10%의 추가 공격이 16초간 지속된다. 캐릭터가 필드를 떠나는 순간 효과가 사라집니다.

출처 : 캡처

HP기반 성유물은 호두 보다는 소에게 훨씬 특화된 성유물로 보여집니다. 소 원소 폭발기가 바람원소 데미지로 변하면서 데미지 증폭 대신에 HP 잃은 것이 특징이니 4셋 효과 자체가 소에게 굉장히 유리한 성유물이네요. 어느 유출에서는 HP를 잃을 때 마다 공격력뿐만이 아닌 치확 및 치확데미지도 증가된다는데 이 부분은 2.6패치 베타 테스트 때 잠깐 나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호두에게도 괜찮아보이긴 합니다만 이 성유물 보다는 시메 4셋이 더 활용도가 높아보입니다.

여기까지 카미사토 아야토에 관한 또 다른 스킬 유출 내용 및 새로운 성유물 2셋에 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 모든 사진은 Unsplash같은 무료사진 및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한번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