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각종 탈것 획득 공략(청소기,옴니옴 비스트,보이저호,유니콘,속세의 바퀴 등)

by CHCH ITG 2022. 8. 16.

1. 추격자

2. 옴니옴 비스트

3. 보이저호

4. 모로크로스(유니콘) / 2022.08.22 월요일 오전 09:00 부터 획득 가능

5. 속세의 수레바퀴

6. 슈팅스타 시리즈

7. 머신 버드

1. 추격자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첫번째로 재료 수급(아스트라 ~ 뱅기스)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탈것입니다. 추격자라는 탈것이며 별명으로는 '청소기'라는 탈것으로 부피가 작아 지형이 이상한 곳도 수월하게 다닐 수 있어 수많은 유저분들이 시간을 쪼개면서 만들고 싶은 1순위 탈것입니다. 이 탈것을 제작할려면 2가지 재료가 필요합니다.


1-1 : 마그네틱 로봇 막대

클릭하면 커집니다

위치 : -828.7 / 473.3

첫번째 부품인 마그네틱 로봇 막대는 아스트라 위치에 있으며 위에 적혀진 위치로 가시면 구가 올려진 폐건물이 보이실텐데 구 겉에 황금색 보급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걸 여시면 마그네틱 로봇 막대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1-2 : 마그네틱 플로팅 섀시

2번째 부품은 필드에 있는 준보스몹인 ' 마우스 사형제 ' 를 잡아서 드랍되는 재료인 ' 마그네틱 플로팅 섀시 ' 입니다. 첫번째 부품과 달리 드랍률이 생각 이상으로 극악이라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재료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3~4시간 정도 걸렸으며, 길드원분들 대부분 3시간 이상 길게는 12시간 걸리신분도 있다고 할 정도로 드랍률이 많이 극악인 재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마우스 사형제는 총 4군데에서 젠이 되는데요.

위치 : (1 : -465.3 / 981.1) . ( 2 : -17.6 / 713.0)

클릭하면 커집니다

위치 : ( 3 : -656.2 / 151.9) , ( 4 : -959.4 / -197.5)

클릭하면 커집니다

노란색줄은 3번에서 젠 되는 마우스 사형제 이동 경로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자리 하나 잡고 젠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 보다는 3번에서 젠 되는 것을 잡고 나서 4번으로 가서 잡고 다시 3번으로 오셔서 젠 되는 것을 잡는 것을 반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젠 시간이 약 2~3분 사이라 젠 되는시간도 짧은 편이라 3번 잡고 4번 잡고 오셔서 3번으로 오시면 약 20~30초 뒤에 젠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SSR무기 중 제로가 있으시면 세계채널에 ' 청소기 팟 ' 구한다고하면 들어가서 마우스 사형제를 잡으면서 재료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2. 옴니옴 비스트

2번째는 옴니옴 버스트라는 나비아~크라운 지역 재료 수급으로 얻을 수 있는 탈 것입니다. 이번 탈것은 히든 퀘스트를 해결하셔야 부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2-1 : 옴니옴 비스트 조종실

위치 : -1224.9 / 75.0

옴니옴 비스트는 총 3가지 재료를 수급해야합니다. 첫번째로는 로즈월 히든 퀘스트로 얻을 수 있는 ' 옴니옴 비스트 조종실 ' 입니다. 이 퀘스트는 뱅기스 항구에 있는 로즈월에 가기전에 반드시 뱅기스 옆 바다에 있는 해적 기지 ' 하이에나 ' 한테 먼저 말을 걸어야 로즈월 히든 퀘스트가 나옵니다.

위 위치에 가시면 해적 기지 밑에 ' 하이에나 경비병 ' 이 있는데  이 경비병에게 먼저 말을 걸어야 뱅기스 항구에 있는 로즈월에게 퀘스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하이에나 경비병에게 말을 걸고 나서 뱅기스 항구로 워프하신 뒤 위층에 있는 검은색에 주황색 색상을 가진 로봇 경비병인 로즈월 에게 말을 걸어주면 히든 퀘스트가 발생되는데 히든 퀘스트가 발생하셨으면 다시 하이에나 경비병에게 가면 됩니다.

하이에나 경비병에게 말을 걸면 이제 기지 내부로 들여보내주는데 위에 가보시면 황금 보급 상자가 있습니다. 그걸 여시면 ' 옴니옴 비스트 조종실 ' 재료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2-2 : 옴니옴 비스트 왼팔

위치 : 86.4 / 966.4

옴니옴 비스트 왼팔은 ' 마우스 사형제 ' 들한테도 랜덤으로 나올 수 있으나 가장 빠르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뱅기스 대피소 ' 에 들어가셔서 위 좌표로 가보시면 비밀번호 창고를 열어 안에 있는 황금 보급 상자를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 좌표로 가보시면 이렇게 창고가 있으실텐데 비밀번호 ' 1647 ' 누르시면 잠금이 풀리면서 창고 안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입장하셔서 황금 보급 상자를 여서서 ' 옴니옴 비스트 왼팔 ' 을 획득하시면 되겠습니다.


2-3 옴니옴 비스트 오른팔

마지막 재료인 ' 옴니옴 비스트 오른팔 ' 은 필드 준보스몹인 ' 괴수 ' 를 잡아야 드랍되는 재료입니다. 이 재료도 또한 마우스 사형제처럼 드랍률이 극악이라 운이 좋다면 30분, 평균적으로 2~3시간은 잡아야 나오는 재료입니다.좌표는 밑에 있는 위치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위치 : ( 1 : -98.1 / -215.3) / ( 2 : 46.4 / 206.1)

클릭하면 커집니다

위치 : ( 3 : 58.7 / 1059.5 ) , ( 4 : 510.1 / 1014.0 )

클릭하면 커집니다

이 재료도 또한 1번에서 자리잡고 사냥하시는 것보다는 3,4번을 왔다갔다 하시면서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동은 물 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기어 ' 제트 보드 ' 를 사용하시면 빠르게 왔다갔다 하실  수 있습니다.


3. 보이저호

보이저호는 나비아~크라운 지역에서 재료 수급으로 통해 얻을 수 있는  탈것 입니다.


3-1 : 보이저호-엔진

위치 : -1040.1 / -959.6

첫번째 부품인 보이저호 엔진은 위 좌표의 하이에나 기지 위에 있는 하이에나 경비병에게 ' 지글지글 바베큐 ' 를 주고나서 뒤에 있는 황금 보급 상자를 열어서 얻는 부품입니다.


3-2 : 보이저호 - 프로펠러

보이저호 프로펠러 부품은 나비아 지역에 있는 4인의 영웅이라는 준보스몹을 잡으면 나오는 드랍템입니다. 드랍률이 굉장히 낮은편이며, 저는 10시간만에 겨우 득하였습니다.

1번째 구역에서 보이저팟을 구해 오토사냥하는 방법도 있지만 좀 더 빠르게 4마리 준보스를 잡아서 얻는게 좀 더 빠르더군요. 순서는 위에 보이시는 표시에 따라 움직이 주셔서 잡으시면 됩니다. 1~4번째 이렇게 잡으면 1번째 준보스몹이 젠이 되어있으니 이런식으로 잡으셔서 획득하시면 되겠습니다.


3-3 : 보이저호 - 통제실

다음은 보이저호 통제실 부품 획득 방법입니다. 획득 방법은 잠금 장치를 풀어 보급 상자를 획득하시면 획득이 가능한 부품입니다.

위치 : 508.8 / 773.4

클릭하면 커집니다.

위 좌표로 가시면 비밀번호 입력하는 창고가 나옵니다. 비밀번호는 ' 3594 ' 이며 안에 있는 보급 상자를 드시면 ' 보이저호 - 통제실 ' 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3-4 : 보이저호 - 커버

보이저호 - 커버는 나비아지역에 있는 하이에나 기지 퀘스트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퀘스트 내용은 밑 링크를 타셔서 보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ccf1007overmen.tistory.com/1904

 

타워 오브 판타지 보이저호 부품 및 자이언트 핸드 획득방법

SSR 에너지기어인 " 자이언트 핸드 " 얻는 법에 관한 공략글입니다. 이 공략글을 통해 탈것 보이저호 부품인 ' 보이저호 커버 ' 도 획득 가능하니 그대로 따라와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퀘스트를

ccf1007overmen.tistory.com


4. 모로크로스(유니콘)

다음은 크라운~워렌 설원 지역에서 재료를 수급해서 얻을 수 있는 모로크로스, 유니콘이라고 불리는 탈것입니다.


4-1 : 유니콘-파워 코어

첫번째 재료인 유니콘-파워코어는 크라운 지역에 있는 이상한 잔재라는 히든 퀘스트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진행하시기전에 요리 자체 연구를 통해 ' 고사리 전병 '을 개발하셔야 되는데, 재료는 고사리7개, 적미카밀 7개로 통해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개발 한 후로는 고사리2개, 적미카밀 2개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하기 전에 고사리 전병 2개를 만들어주세요.

위치 : 288.2 / 270.7

클릭하면 커집니다.

고사리 전병 2개 들고 위 좌표로 가시면 큰 광물이 하나 보이실텐데요. 오른쪽 사진처럼 바짝 붙이시면 "이상한 잔재"라는 문구가 뜨면서 히든 퀘스트가 생깁니다.

이상한 잔재 를 클릭하시면 위 사진처럼 " 빛나는 잔재 " 라는 퀘스트 아이템을 획득하시게 됩니다. 이걸 획득하셨다면 밑에 있는 좌표로 이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치 : 448.3 / 489.4

좌표로 이동하시면 사이로 들어갈 수 있는 샛길이 보이실텐데 'z' 키를 누르셔서 캐릭터를 앉은 상태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안에 들어가시면 ' 스토크 ' 라는 NPC가 있을텐데 ' 스토크'한테 잔재 전달 뒤 고사리 전병까지 전달해주시면 다른 퀘스트 아이템을 건네줍니다.

' 광석 추출물 ' 을 받으셨다면 아까 상호작용으로 ' 이상한 잔재 ' 퀘스트를 받으셨던 장소로 다시 이동해주세요.

클릭하면 커집니다

위 사진처럼 첫번째에 있는 에너지 전환 장치는 3단계로 해주시고, 가운데는 1단계, 마지막 장치는 2단계로 맞춰주시면 기믹이 풀리면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나오는데 그걸 획득하시면 유니콘 재료 중 하나인 ' 유니콘 - 파워 코어 ' 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4-2 : 유니콘 - 모조 신체

위치 : 603.0 / -1113.3

클릭하면 커집니다.

2번째 재료인 ' 유니콘 - 모조 신체 - 는 설원 지역에 있습니다. 위 좌표 워프게이트로 가시면 앞에 둥근 건물이 하나 보이실텐데 제트 보드와 머신핸드를 사용하셔서 위로 올라가주시면 들어갈 수 있는 문이 하나 있습니다.

문은 비밀번호로 잠겨져 있는데 ' 7092 ' 를 입력하시면 잠금이 해제되며 자동으로 입장하게 됩니다.

들어가시면 오른쪽이 아닌 왼쪽으로 출발하셔서 지하로 내려가셔야 합니다.

지하로 내려가셔서 경비병을 따돌리면서 안쪽으로 들어가시다 보면 황금 보급 상자가 보이실텐데 그걸 드시면 2번째 재료인 ' 유니콘 - 모조 신체 - 를 드실 수 있습니다.


4-3 : 유니콘 - 로봇 팔다리

위치 : 926.6 / -409.9

위치는 위의 좌표로 움직이시면 되며, 얼음탑 위에 있는 보급 상자로 통해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아직 시간이 되지 않아서 이번주는 획득하지 못하며, 다음주 월요일인 2022.08.22 일 09:00 부터 드실 수 있습니다.


4-4 : 유니콘 - 로봇 헤드

크라운 지역에 있는 준보스몹에게 드랍되는 재료입니다. 이 재료 또한 드랍률이 매우 낮아 장시간 동안 사냥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또한 다른 재료와는 달리 이 재료를 드랍해주는 몬스터도 2마리 밖에 없기도 하며, 동선도 애매하기 때문에 더욱 얻기가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클릭하면 커집니다.

워프게이트 및 옴니옴 타워로 워프하셔서 사냥하신 뒤 잡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는 무기 중에 제로나 새미어가 있다면 세계 채팅에서 ' 유니콘 팟 ' 구한다면 거기에 가서 오토 사냥을 해두시면 되겠습니다.

오토사냥의 대표적인 예) 제로(불꽃 돌리기) / 새미어(마우스 설정 중 클릭 잠금) 


5. 속세의 수레바퀴

속세의 수레바퀴는 PVP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만 PVP 최고 등급단계인 총 사령관을 달성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PVP에서는 모든 캐릭터 돌파 및 능력치가 동일하기 때문에 실력으로 달성할 수 있어 1티어 PVP 캐릭터가 있다면 실력으로 달성하여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6. 슈팅스타 시리즈

슈팅스타 선물 상자를 열어서 획득할 수 있는 탈것으로 현질로 통해서 획득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랜덤입니다.


7. 머신 버드

침입 위험 이벤트로 획득하실 수 있는 탈것이라고 하는데, 현재 미래시가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이벤트로 통해 획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 부분은 확실한 정보가 나온다면 그때 다시 업데이트 하여 전달드리겠습니다.

추후 탈것은 업데이트 될 때마다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