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보이저호 부품 및 자이언트 핸드 획득방법

by CHCH ITG 2022. 8. 19.

SSR 에너지기어인 " 자이언트 핸드 " 얻는 법에 관한 공략글입니다. 이 공략글을 통해 탈것 보이저호 부품인 ' 보이저호 커버 ' 도 획득 가능하니 그대로 따라와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 퀘스트를 진행하시기전에 필요 물품이 있습니다. ' 아이스 딸기 소다 ' 와 ' 지글지글 바베큐 ' 가 필요한데요. 바베큐 경우는 야생동물을을 사냥해서 얻은 짐승 고기 2개로 요리하여 얻을 수 있지만 ' 아이스 딸기 소다 ' 경우는 자체 연구를 통해 직접 만들어야 합니다.

자체 연구 재료는 ' 탄산수 ' 11개 , 벌꿀 2개, 딸기 2개로 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딸기는 나비아 지역의 유적 근처나 아니면 일곱번째 날의 숲 북쪽 워프게이트쪽에 구하실 수 있습니다. 벌꿀은 비단벌집을 건드리고 나오는 비단벌을 잡으시면 되며, 탄산수는 뱅기스 항구에 있는 식재료 상인인 ' 해리엇 ' 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 아이스 딸기 소다 " 는 고래자리섬에 있는 음료 자판기를 뒤지면 확률적으로 나오니 거기에서 얻으시면 되겠습니다만 대부분 블루베리 소다가 나오기 때문에 제작하시는게 좀 더 빠르실 겁니다.

위치 : -1040.1 / -959.6

지글지글 바베큐와 아이스 딸기 소다를 만드셨다면 위 좌표로 이동해주세요.

위 좌표로 도착하시면 ' 하이에나 경비병 ' 이 있는데 말을 걸고 수수께끼를 풀면 하이에나 기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2명의 덩치 큰 간부가 있는데 저 경우는 바로 오른쪽에 있는 ' 머글리 ' 에게 아이스 소다 딸기를 주고나서 퀘스트템인 콘솔 유닛을 획득하게 됩니다. 이게 있어야 자이언트 핸드를 얻을 수 있는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죠.

그리고 ' 지글지글 바베큐 ' 는 하이에나 기지에 들어가시면 위에 보급 상자가 있습니다. 올라가시면 보급 상자 앞에 하이에나 병사 한마리가 있을 겁니다. 그 하이에나 병사에게 바베큐를 주시면 보급 상자를 열 수 있는데 거기에서 보이저호 부품인 ' 보이저호 - 엔진 ' 획득이 가능합니다.

'보이저 호 엔진 '을 획득하셨고 , 하이에나 기지에 있는 덩치 큰 간부에게 ' 아이스 딸기 소다 ' 를 전해주신 다음 ' 콘솔 유닛 ' 까지 획득하셨다면 위 지도에 따라 이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순서는 상관이 없으며, 맵에 보시면 진한 회색 원이 보이실텐데 가 보시면 위 사진처럼 탑이 있는데 총 3개를 활성화 시켜주셔야 합니다.

첫번째 탑은 가셔서 비밀번호를 누르시고 활성화 해주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는 ' 5972 ' 입니다.

클릭하면 커집니다.

2번째는 안에 있는 발전기를 수리해주시면 되는데요. 수리도구로 ' 유틸리티 세트 ' 2개를 요구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하는 방법은 필드내에서는 구할 수 없고 상점을 통해 구매를 하셔야합니다.

타워 상점 - 포인트 상점에 들어가시면 ' 세련된 상자 ' 파란색 아이템이 있는데 그걸 2개 구매하셔서 안에 들어있는 ' 유틸리티 세트 ' 2개를 뽑으시면 됩니다. 발전기는 총 3대이며, 안에 2대, 밖에 1대를 수리하시면 됩니다. 발전기 마다 유틸리티 세트 요구수가 다른데, 수에 맞추어 준비하실 필요는 없으며, 2개만 뽑으시면 그 2개로 발전기 3대를 다 고치실 수 있습니다.

발전기 3대를 다 고치셨다면 컨트롤러에 가서 활성화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3번째 타워는 하이에나 기지에서 받은 ' 콘솔 유닛 ' 으로 설치 후 활성화 해주시면 됩니다.

3개의 탑이 다 활성화가 되셨다면 위와 같이 연출이 나오실텐데 이제 이 위치로 가시면 됩니다.

위치 : -450.0 / -586.7

위 좌표로 가시면 "생태원 들어가기 " 라는 아이콘이 활성화가 됩니다.

위에 올라가시면 4개의 보급 상자가 있는데 4개를 다 뜯으시다 보면 보이저호 부품 중 하나인 " 보이저호 - 커버 ' 를 획득하실 수 있고 동시에 위에 있는 SSR 에너지기어인 ' 자이언트 핸드 ' 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자이언트 핸드 획득법에 관해서 전달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