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제품 정보 및 리뷰/IT 정보

2017 WWDC에서 새로운 맥북과 아이패드프로2가 공개될 예정?

by CHCH ITG 2017. 5. 18.

이번 WWDC에서 아이패드프로2 및 새로운 맥북이 공개될 수 있다

K.Min's WWDC 소식

이번에 소개해드릴 소식은 이번 6월5~6월 9일까지 열리는 2017년

애플 잔치인 WWDC에 무엇이 공개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첫번째로는 아이패드 프로의 후속작인 아이패드 프로2 소식입니다.

이번 WWDC에 아이패드 프로2가 공개된다는 소식을 예전부터 접해와 

며칠전에도 제가 아이패드 프로2 출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었죠.

전작인 아이패드프로 보다 많은 것이 바뀌었다는데 루머대로 바뀌었을지 아니면

좀 더 다른 기능들이 탑재될지 궁금해지네요. 아이패드 프로2는 총 3가지 모델이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그 중 10.5인치가 가장 먼저 공개될 듯 싶습니다. 크기는 베젤이 많이 얇아져서 예전 아이패드 프로의 9.7인치와 동일하다고 하네요.



2번째는 맥북입니다. 이번 맥북이 서피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서피스 랩탑과 경쟁할 제품을 

내놓는다고 합니다. 한동안 맥북은 새로운 제품을 내놓지 못하고 성능쪽으로만 개량이 되서 선보였었는데요.

이번 서피스랩탑의 영향때문인지 맥북 제품에 대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한 것 같습니다.

현재 맥북은 3가지 모델로 나오며, 맥북, 맥북 프로, 맥북 에어으로 새로운 3종류의 노트북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애플은 맥북에 새로운 프로세서가 탑재된다고 말하였는데 이 새로운 프로세서는 카비레이크 프로세서로 예측되며

대대적인 변화가 있으며 애플이 맥 제품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는 답변으로 보입니다.



다음은 시리 스마트 스피커와 완전히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아이폰8입니다.

현재 시리 스마트 스피커는 아마존 에코와 경쟁 관계로 보이며 성능은 아이폰6과 비슷한 수준으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1개의 우퍼와 7개의 트위터가 장착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스마트 조명이 기본적으로 달려있으며 IOS 및 MAC OS와 

같이 통합하여 사용될 듯 싶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아이폰8은 이번 WWDC에서 잠깐 공개될 것이다 라고 하는데요.

아마도 WWDC 끝나는 날인 6월9일 마지막 행사가 시작할 때 퍼포먼스로 잠시 나올 듯 싶습니다.

여기까지 WWDC에 대충 뭐가 나올지 알아보았는데요. 이것말고도 나오는 것이 많지만

일단 대표적인 애플사 제품들만 몇몇개 뽑아보았습니다. IOS 11도 공개된다고 애플사에서 언급하였지만

이번 WWDC에서 미루어질 수 도 있다고 합니다. 이번 2017 WWDC에서 많은 것을 선보일 애플인지라

기대가 많이 되는 WWDC가 될 것 같습니다. 이상 K.Min's 2017 WWDC 정보였습니다.

 설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