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제품 정보 및 리뷰/IT 정보

삼성 코엑스 월드 IT 전시몰 후기! 각광받게될 IT 제품들은?

by CHCH ITG 2017. 5. 26.

오늘은 제가 삼성 코엑스 1층 전시몰 중 월드 IT 전시몰에 갔다왔습니다.

세계 전국의 IT 제품들을 볼 수 있는 전시몰인데요.

많은 제품들이 나왔지만 역시나 라이벌로 제대로 붙는것은 삼성 VS LG 그리고 KT VS SKT의 대결구도 였습니다.

거기서 제가 본 각광받을 IT 제품들과 그리고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 IT 전시회의 키워드를 꼽아보자면..

이번 코엑스 IT 전시몰의 키워드는 총 3가지였습니다. 드론,VR와 AR같은 증강현실 그리고

보안관리 시스템이었습니다. 드론은 앞으로 지속적으로 우리가 발전시켜될 미래의 먹거리 중 하나입니다.

현재는 중국이 시장을 굉장히 폭넓게 가져가고 있지만 우리나라도 현재 재난 및 농업 방제 시스템을 탑재한

드론을 개발하고 선보이고 있더군요. 물론 미니 드론도 많이 선보이고 있고 판매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보안관리시스템은 이번에 터진 랜섬웨어 때문에 꽤나 많은 보안시스템이 등장한 것 같군요.

(이 영상은 스키점프 VR 영상입니다.)


(총게임을 VR로 해서 만든 게임, 진짜 재밌더라구요.)

 다음은 VR과 AR입니다. A 전시몰에서 우리나라 대학교에서 수많은

VR과 AR 콘텐츠를 많이 선보였는데요. 특히 롤러코스터 VR과 스키점프 VR이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었는데요.

저는 위의 사진3개를 전부다 체험해보았습니다. 일단 A전시몰에 있는 VR 콘텐츠는 다 누리고 온 거 같애요.

3가지를 다 즐겨보았는데 스키점프 VR이 정말로 몰입감이 장난이 아니더군요.

마치 정말로 스키점프를 한 듯한 느낌이 들어서 소리지를뻔 했습니다.



『미래의 먹거리로는 무엇이 있을까?

드론이나 VR 및 AR도 충분히 미래 먹거리로 성장하고 있지만 현재로써는 가장 크게 보일 것은

3D 프린터와 홀로그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3D 프린터는 도안만 있으면 무엇이든 만들 수 있으며

현재 군사용 전투기 부품이나 부족한 자동차 부품에도 쓰이고 있는 기술입니다. 현재 사람의 장기도

만들 수 있다고 하니 기대가 굉장히 큰 부분이죠. 그리고 홀로그램은 곧 인터넷의 5G 시대가 도래하기도 하는데요.

이 5G 시대에서 나오는 것이 바로 홀로그램입니다. 아직은 홀로그램이 기초적인 것 밖에 등장하지 않았지만

5G 인터넷이 완전히 상용화하게 된다면 스마트폰에 홀로그램이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차지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것으로 코엑스 월드 IT 전시몰 후기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IT 전시몰에는 우리나라 대학교에서 꽤나 많은 재밌는 콘텐츠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C 몰에서 삼성과 LG 그리고 KT와 SKT에서 정말 대규모 어마어마한 IT 제품들을 보여주었는데

그 소식은 제가 다음에 한번 더 쓰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A,B몰에서 가장 인상깊게 보았던 것은

VR이 제일 높겠지만 이 듀얼모니터가 가장 인상깊게 보았습니다. 한 모니터에 듀얼 모니터 방식으로 한 이 모니터가..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았습니다. 양산은 6월달 부터라고 하니 모니터 크기만 크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다음번에는 전시회 C몰에 대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K.Min's 삼성 코엑스몰 IT 전시회 리뷰였습니다.

 설현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저의 블로그를 구독해 주세요!

(왼쪽 바에 있습니다!)

2.댓글과 공감버튼을 주시는 것 자체가 저에게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

3.새글을 받은 편지함으로 받아보고 싶으시면 이메일 구독을 신청해주세요.

4.블로그 운영자 권민형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 또는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